[25-2-5] 오늘도 눈

in #postingcurationlast year (edited)

IMG_2342.jpeg

다이소 3천원짜리 옷이 너무 짧은가.

안 입은 거 보단 낫지.

밤 산책 한바퀴 돌아야지?

겁나 춥다.

추워도 마음만은 식지 않기.

험악한 세상에 우리 평범한 사람들이

기댈 곳은 서로의 온기.

Sort:  

Upvoted! Thank you for supporting witness @jswit.

추운데 댕댕이 델고 운동 갔어요?

저 놈이 상전 일세. ㅋㅋ

상전 때문에 괴로워요. ㄷㄷ

발바닥 차가워서 뛰어 다니지 않을까요? ㅎ

뭐 때문인지는 몰라도 뛰긴 뛰어요.ㅋㅋ

강아지는 안춥데요??

나가는 게 너무 좋아서 추운 것도 까먹나 봐요. ㅋㅋ

1.아모렉스리조트 : 네이버 통합검색

2.스위트캐슬 제주

1번은 친구들과 놀러 갔을때
2번은 스팀패스트 참석후 하루 더 머무는 곳으로 예약 했는데
한번 검색해 보세요

우앙 감사해요. 얼른 검색해 봐야지…. ㅎㅎ

어라 !! 너무 슬림핏 인대요^^
조금 넉넉하게 입히면 이쁠거 같아요 ㅎㅎㅎ

하나 더 사와야 하나….. 끄응….

너무 쇼츠아닌가요^ 좀 두꺼운거로 입히시지 흐흐

이거 하나 밖에 음쓔…. ㅋㅋ

동물들은 추워도 잘 견디더군요. 집에서만 키운 동물은 자연에 적응안될지도 모르겠네요.

잠깐이라 추워하진 않더라구요. ㅎㅎ

추워서 새벽에 입 돌아갈 뻔 했어유;;;

새벽에 뛰신규? 너무 추워요. ㅎㄷㄷ

Coin Marketplace

STEEM 0.04
TRX 0.33
JST 0.083
BTC 62909.57
ETH 1668.98
USDT 1.00
SBD 0.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