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5-2-5] 오늘도 눈dozam (74)in #postingcuration • last year (edited) 다이소 3천원짜리 옷이 너무 짧은가. 안 입은 거 보단 낫지. 밤 산책 한바퀴 돌아야지? 겁나 춥다. 추워도 마음만은 식지 않기. 험악한 세상에 우리 평범한 사람들이 기댈 곳은 서로의 온기. #zzan #krsuccess #dokdo #eastseaiskorea
Upvoted! Thank you for supporting witness @jswit.
추운데 댕댕이 델고 운동 갔어요?
저 놈이 상전 일세. ㅋㅋ
상전 때문에 괴로워요. ㄷㄷ
발바닥 차가워서 뛰어 다니지 않을까요? ㅎ
뭐 때문인지는 몰라도 뛰긴 뛰어요.ㅋㅋ
강아지는 안춥데요??
나가는 게 너무 좋아서 추운 것도 까먹나 봐요. ㅋㅋ
1.아모렉스리조트 : 네이버 통합검색
2.스위트캐슬 제주
1번은 친구들과 놀러 갔을때
2번은 스팀패스트 참석후 하루 더 머무는 곳으로 예약 했는데
한번 검색해 보세요
우앙 감사해요. 얼른 검색해 봐야지…. ㅎㅎ
어라 !! 너무 슬림핏 인대요^^
조금 넉넉하게 입히면 이쁠거 같아요 ㅎㅎㅎ
하나 더 사와야 하나….. 끄응….
너무 쇼츠아닌가요^ 좀 두꺼운거로 입히시지 흐흐
이거 하나 밖에 음쓔…. ㅋㅋ
동물들은 추워도 잘 견디더군요. 집에서만 키운 동물은 자연에 적응안될지도 모르겠네요.
잠깐이라 추워하진 않더라구요. ㅎㅎ
추워서 새벽에 입 돌아갈 뻔 했어유;;;
새벽에 뛰신규? 너무 추워요. ㅎㄷ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