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RE: [25-2-5] 오늘도 눈View the full contextbanguri (82)in #postingcuration • last year 추운데 댕댕이 델고 운동 갔어요? 저 놈이 상전 일세. ㅋㅋ
상전 때문에 괴로워요. ㄷ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