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RE: [25-2-5] 오늘도 눈View the full contextsyskwl (78)in #postingcuration • last year 동물들은 추워도 잘 견디더군요. 집에서만 키운 동물은 자연에 적응안될지도 모르겠네요.
잠깐이라 추워하진 않더라구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