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RE: [25-2-5] 오늘도 눈View the full contextsevengoldminer (67)in #postingcuration • last year 강아지는 안춥데요??
나가는 게 너무 좋아서 추운 것도 까먹나 봐요.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