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RE: [25-2-5] 오늘도 눈View the full contextpowerego (82)in #postingcuration • last year 발바닥 차가워서 뛰어 다니지 않을까요? ㅎ
뭐 때문인지는 몰라도 뛰긴 뛰어요.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