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잡설]헛소리10

in #kr6 years ago (edited)

#



헛소리5화에서 소개한 그 문제의 미용실을 또 갔다... 헤어디자이너 선생님이 예뻐서 가는 건 아니다. 암튼 아니다.

내 헤어스탈은 2013년 이후로 고정불변이다.
역시나 오늘도 그냥 의자에 앉으면 알아서 깎아준다.
투블럭 6미리로. 앞머리는 눈썹 위 끝에 걸치게. 가르마 안 타고.

몇 달 전만 해도 예의상 물어봐 줬는데 요즘은 묻지도 따지지도 않고 그냥 의자에 앉으면 자동으로 깎아버린다...

뭔가 예전에도 그렇고 계속 불친절한 느낌이 나게 쓰는 것 같은데 그렇진 않다. 꽤 친절하게 잘 해주는데... 그때 디자이너 선생의 낭랑한 목소리가 들려왔다.

“머리 감으러 가실게요.”

헉...

hair-30217_960_720.png

그림 속의 남자는 죽은 듯이 편해 보이지만...
나에게는 상당히 불편한, 공포의 시간이 다가오고야 말았다.

“넵...(동공지진)”

dongong2.gif

나는 머리 감는 의자에 기대어 누워 눈을 감았고, 부디 오늘은 머리 감는 시간이 무사히 넘어가게 해달라는 묵언 기도를 시작했다. 그런데 한편으로는 어차피 차갑거나 뜨거울 거라면, 헛소리 포스팅에 적을 수 있게 좀 웃긴 상황이나 만들어지게 해달라는 생각이 마음 속으로 일어나기도 하는 것이었다.
‘헉, 아니야! 취소! 그냥 무사히 넘어가는 거만 해주세요!’ 라고 기도 내용을 수정했다. 나는 잡생각이 많아서 이렇게 소리를 안내고 기도를 하면 항상 내용이 꼬인다.

아무튼 내가 기도를 하는 사이 디자이너 샘이 샤워기의 물을 틀었다. 그런데 샤워기에서

푸지직 삐직! 삐지직!

하면서 물이 나왔다 말았다 할 때 나는 괴음이 들리는 것이었다.(다들 한 번쯤은 들어봤겠지...?)
나는 속으로 ‘하... 취소한다고 했잖아요 하나님!ㅠㅠ’ 이라며 절규했고
디자이너 샘도 좀 민망했는지

“오늘따라 물이 잘 안 나오네?”

라고 중얼거렸다. 물론 그래도 꿋꿋이 머리는 감겨줬지만.

물 온도는 리드미컬하게 푸지직 할 때 차가운 물, 삐지직 할 때 뜨거운 물이 번갈아서 나왔다. 무슨 북치기 박치기도 아니고 리드미컬한 박자로

푸찌직 삐찌직 푸찌직 삐찌직

하면서 두피를 리드미컬하게 마사지괴롭혀 주었다.

daasd.jpg

그런데 그런 상황이 뭔가
짜증이 나야 되는데
되게 웃긴 거다.
심지어 한편으로는 기쁜 마음마저 들기도 했다. 소재가 늘어났다는 그런 기쁨?(내가 무슨 웹툰 작가도 아니고 왜 기뻐했지)
그래서 갑자기

“크흡...”

하면서 웃음이 터져 나와 버렸다.
그러자 디자이너 샘도 멋쩍게 웃으면서

“ㅎㅎ 죄송해요 물이 잘 안 나오넹ㅎㅎㅎ”

라고 말했다.
모두 웃는 것으로 오늘도 훈훈하게 해피엔딩.



#



차오메이








를 감자칼로 깎는 혁명







에 동참한 스티미언이 있었다.
그 포스팅을 살포시 링크해 보기로 한다.

감자칼은 정말 혁명입니다. (feat.참외)
by @sitha

다음은 혁명군의 인증사진(불펌. 문제시 삭제)

바라만 봐도 참으로 흐뭇한 사진이 아닐 수 없다.




@sitha는 감자칼을 사용하여 가사노동 시간을 획기적으로 줄였고, 그로 인해 남는 시간은 영어단어를 암기하는 데 활용했다.

남들 참외 깎을 시간에 영어단어 하나를 더 외운 @sitha는 결국 10년 뒤인 2028년에(이천이십팔년... 욕같지만 욕 아님...) 토익 만점은 물론 네이티브 스피커의 경지에 올랐다고 한다... 여러분 감자칼이 이렇게나 좋습니다

오늘의 헛소리 -끝-

지난 회차
<1> <2> <3> <4> <5> <6> <7> <8> <9>

Sort:  

여전히 잘 지내시는 군요..오늘도 재미나게 읽었어요..

나폴님ㅠ.ㅠ 많이 바쁘신가 보네요... 사업 번창하시는 거니 좋은 거죠^^ 그래도 언능 스팀잇에 돌아오셨음 좋겠네요ㅎㅎ 오늘도 화이팅하세요^^

Hi, Nice to meet you and Upvoted you :) !
:
我这一生不曾工作过,我的幽默和伟大的著作都来自于求助潜意识心智无穷尽的宝藏。——马克吐温

@ustd - Stop before the flags start

I've replied to you 123 times before so @pleasestop commenting this way or I'll start flagging.

@torax - You can remove this comment and everyone can whitelist me from appearing in future posts.

Please reply if my algorithm is mistaken.

못 살겠다 ㅋㅋㅋㅋㅋㅋㅋ 이번 '헛소리' 이야기도 재밌게 읽었어요 ㅋㅋㅋㅋㅋㅋ 나는 토랙스님이 간지럼이 많은 사람인 줄 알았어ㅋㅋㅋㅋㅋㅋㅋ 머리 남이 감겨주면 막 간지럽잖아요 ㅎㅎㅎㅎㅎ 근데 샤워기 소리.... 현장에서 들었으면 저 같으면 그냥 빵 터졌을 것 같아요 ㅠㅠㅠ ((그런 웃음 포인트 잘 못 참는 사람ㅠㅠ))

저도 막 웃음이 나더라구요ㅋㅋㅋ 전 미용실에서 머리 감겨주면 시원하던데요 두피마사지 해줘서ㅎㅎㅎ 누가 맨날 두피마사지 해주면 좋겠당...^0^

짱짱맨 호출에 출동했습니다!!

뜬금없지만 갑자기 참외가 먹고 싶어지네요.ㅎ
물은 제대로 안나왔지만 웃긴 상황이긴 하네요.ㅎ

참외 드실때 감자칼로 깎으시기 바랍니다!ㅎㅎㅎ

저 역시 평생을 감자깎는 칼로 참외를 깎아오고 있습니다... 애초에 과도라는 것은 감자깎는 칼의 변형이 되어야 된다고 생각합니다. (진지)

이 좋은 것을 진작부터 알고 계셨군요. 역시 라운디님은 현명하십니다ㄷㄷㄷ
전 이제 과도는 그냥 껍질 벗긴 과일을 등분할 때만 사용하는 걸로... 아니면 사과 배꼽 잘라낼 때라든지...

ㅋㅋㅋㅋ전 시간을 단축해서 남는시간을 두번째 참외를 먹는데 사용했습니다. 근데 머리감는게 왜 두려운거에요? 아주 뜨겁거나 아주 차가운물이 나오나요? ㅎ

남들 한개 먹을 시간에 두개를 먹는다니 참 바람직하군요ㅎㅎ
아주 뜨겁거나 아주 차갑진 않지만...
적당한 온도로 머리를 감겨준 적이 거의 없어요ㅋㅋㅋ
전 그냥 미지근한 물이면 만족하는데ㅠ.ㅠ 그걸 못해줌ㅠ.ㅠ

단골미용실이 있으시군요. 얼굴에 수건을 얹나요? 안얹나요~ 이거에 따른 차이가 있다던데...ㅎ

전 블루클럽 다닙니다. 뉴,.뉴

제가 잘생겨서 한번이라도 더 보려고 그러는지 수건을 안 덮으시더군요

감자칼과 과도의 차이는 사용자의 능력차이가 아닐까 해요 주부라면 과도만으로 빨리 깎을 수 있으니까요 참외.ㅎㅎ 재미있게 읽었습니다

덕분에헛소리포스팅이!!ㅎㅎ이뻐서가는거였군요ㅋㅋ저도...꾸준히가는한의원원장님이잘생기신거비밀..(쉿)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2
JST 0.027
BTC 62033.06
ETH 3004.78
USDT 1.00
SBD 2.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