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잡설]헛소리8

in #hutsori6 years ago

八-order.gif
네. 8화입니다.

#

아인스타이늄이라는 코인이 있다.
코인 투자를 하는 사람들 사이에서는 말도 많고 탈도 많은 녀석인데

특정인을 떠오르게 하는 이름도 이름이지만

이니셜부터가 벌써 EMC2다... 이런 오미세고 같은(OMG)...


근데

4월 18일에 갑자기 이녀석이 떡상을 하는 거다.
이유를 알아보니 이건 뭐...

아인슈.png



빨간 동그라미 친 부분 주목

아인스타이늄.png

그렇다...

아인슈타인의 생몰일이 호재인 것이였다... 오미세고OMG

이런 말도 안되는 소식을 듣고 나는 정나미가 떨어진 나머지 아인스타이늄을...

단타 칠 때만 산다^^*

사실 단타 트레이더들에게 이 코인이 스캠이냐 아니냐는 별로 중요한 얘깃거리가 되지 않는다.
그냥 단기적으로 가격이 오를 것 같으면 사는 거고, 단기적으로 고점 찍고 내려올 것 같으면 파는 거다.

내년에는 꼭 기억해 놨다 써먹어야징...^0^ 그때까지 얘가 남아 있다면;;

#

대단히 유쾌한 대구 대디, 대구님의 포스팅

https://steemit.com/kr-pen/@daegu/3fbpwe

에서 어쩌다 보니 가지만두 얘기가 나오게 되었다.

가지만두.png

그래 나는 아재다!(당당)

그리고 세상에서 제일 재미없는 놈이기도 하지... 헛헛헛

댓글 보고 당황하셨을 대구님께는 심심한 사과의 말씀을 드립니다... 흑화만은 하지 마시길ㅠㅠ

#

역시 유쾌한 스티미언 보보님의 이런 포스팅에서
https://steemit.com/kr/@bobo8/5cqp8m

캣닙과 치즈 이야기가 나왔다.

(평소 존경스럽게 바라보던)양목 님이 깻잎 드립을 치셨고

깻잎.png

나는 어느새 이혜정 선생님이 되어 있었다

다시 보니 민망하다...

심지어 '진지'라고 쓴 부분 때문에 더 민망해진다... ^^*

#

가끔 이런 개드립을 날릴 때마다 좀 송구스러운 마음도 있지만...
여긴 온라인 상이기 때문에 별 걱정은 없다...^0^냐하하
설마 현피 오거나 하진 않겠지...?

그런데 만약 누가 내 개드립 때문에 나를 뮤트하는 상황까지 온다면...
그때도 그냥 계속 할 것 같다 ^0^냐하하...

#

헛소리 포스팅도 어느새 무구한 역사를 자랑하고 있는 것 같다(...?)
그런데 헛소리라는 검색어로 검색을 해보니 내가 쓴 글을 찾기 어려워서(바른 소리의 두 배에 버금가는 검색 결과... 헛소리 하시는 모든 스티미언들 감사합니다)
이제부터 지난 회차를 링크해서 올리는, 일종의 헛소리 양식을 만들기로 했다(이런 체계적으로 헛소리 하는 자식 같으니라고...).

지난 회차 링크

<헛소리1> <헛소리2> <헛소리3> <헛소리4> <헛소리5> <헛소리6> <헛소리7>

#

사실 이번 포스팅을 하는 이유는 이벤트가 너무 하고 싶어서였다+_+
냐하하하... 드뎌 이벤트를 하는구나!
지만 사실 저번에도 이벤트를 했었는데 망했어요...
이번에는 그때의 실패를 교훈삼아!
쉬운 난이도의 문제를 들고 왔다!!
그래서 시작하는

八-order.gif

<헛소리 8화 기념 이벤트>



아니 뭐 기념할 게 없어서 8화를 기념하냐는 사람들이 있을 수도 있다.
하지만 중화권에서 8은 굉장히 의미있는 숫자이며
중국 사람들이 가장 좋아하는 숫자가 8이다.

비록 짧은 기간이였지만 필자는 중국...은 아니지만 대만에서 지냈던 적도 있기도 했었고... 네. 그냥 이벤트가 하고 싶어서 끼워 맞춘 거예요ㅠ.ㅠ

암튼!

이벤트 규칙은

  1. 팔보리 필요 없음
  2. 정답자는 선착순 1명이며 정답여부는 댓글로 알려줌
  3. 문제를 맞춘 사람에게 해당 노래 가사가 적힌 댓글과 함께 보팅이 들어감(보팅파워 88%로 8번. 보팅해 줄 작성글이 부족할 시 무작위 댓글에 100프로로 보팅)

다음과 같습니다.

그럼 문제 나갑니다.

문제는
.
.
.
8화 기념 이벤트 답게 8과 관련된 문제로 나갑니다(간보냐...)
.
.
.
그럼 진짜 문제
.
.
.
가사에 8이 연속해서 8번 나오는 노래가 있는데요
그 노래의 제목을 맞춰주세요






증말증말 증~말 쉬운데...

혹시나 정답자가 없을까봐 힌트 1 투척합니다. (저번 이벤트의 후유증...)

힌트1.
다까치

참 쉽죠잉?^0^

내일 정오까지 정답자 없을시 2차힌트 오픈합니다...

Sort:  

크레용팝 - 빠빠빠인가요? ㅋㅋㅋ

ㅋㅋㅋㅋㅋㅋ정답입니다ㅋㅋㅋ
다까치 원! 빠빠빠빠 빠빠빠빠~^0^bb

뜬금없이, 중국어가 생각났네요 ㅋㅋㅋㅋ 정답이라니 신납니다 ㅋㅋ

중국어 맞습니다 중국어로 8이 빠고 8번 연속^^b 맞춰주셔서 감사합니다^0^

ㅋㅋ안그래도 제가 써놓은 헛소리들이 박제되는 것이 불안한데 이런식으로 하시면 곤란합니다. @torax님의 개그코드를 보아하니 왠지 예전에 개콘에 잠깐 나왔던 코너인 우격다짐과 잘 맞을 것 같습니다ㅋㅋ

대구님처럼 재밌는 헛소리는 박제되어야 마땅하죠^0^

일교차가 큰 날씨에요 감기조심하세요^^
오늘은 바람이 많이 부네요^^

OMG는 "오마이걸"이라고도 합니다 :)

ㅋㅋㅋ오마이걸 가즈아!ㅋ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26
TRX 0.11
JST 0.033
BTC 64006.33
ETH 3077.08
USDT 1.00
SBD 3.8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