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잡설]헛소리1

in #kr6 years ago

이 포스팅은 반말입니다.
아니 반말이다.

1.이 포스팅을 작성한 계기

나는 개그를 좋아한다.
그런데 개그를 못한다.
참으로 심각한 문제다.
좋아하는 걸 못한다면.
심지어 나는 세상에서
제일 재미없는 놈이란
말도 들었던 적이 있다.
처음 세번째 줄 까지는
글자 수를 의도적으로
맞추려고 하지 않았다.
그런데 쓰다보니 자꾸
신경써서 맞추게 되네
암튼 본론을 말하자면
현실에선 못 웃기지만
사이버 공간에서나마
웃긴 사람이 되고 싶다.
글자수 다 맞췄다. 뿌듯.
^0^

2222.JPG
나의 심정

2.이 포스팅의 규칙

2-1 반말 사용
2-2제목은 [잡설]헛소리 뒤에 숫자로 포스팅의 회차를 표기.
2-3 내가 주관적으로 '이건 좀 웃긴데?' 라고 생각하는 에피소드나 개그를 포스팅.
2-4 #hutsori 태그 사용
2-5 댓글은 냉정하게 재미 있으면 재미있다고 달고, 재미 없으면 재미 없다고 달아야 한다.
2-6 이런 규칙 같은 거나 정하고 있는거 보니까 벌써부터 재미 없다...ㅠㅠ 난 역시 안돼.. 털썩ㅠㅠ

333.png
나를 보는 스티미언의 심정

하지만 나는...

444.jpg
포기를 모르는 남자...
헛소리도 포기 못한다.

그럼 역사적인 첫 번째 헛소리를 하겠다.
역사적인 이라는 단어에 헛소리가 붙으니까 진짜 헛소리같네... 아 물론 진짜 헛소리 맞다.
.
.
.

그럼 진짜 시작

사실 한글 로마자 표기법에 따르면 heossori가 맞는 말이겠지만 hutsori로 표기한 나름의 이유가 있다. 그 이유를 오늘의 헛소리로 임명(?)한다.
그 이유는 바로
111.jpg

어제 네이버 메인에서 이런 이미지를 발견했기 때문이다. 두둥(!!)

안 그래도 헛소리 포스팅을 구상하고 있던 차에 이런 피자 헛먹었네 어쩌네 하는 헛소리를 하는 광고는 첫 번째 포스팅 감으로 딱이였다.

그래서 태그 이름도 피자 헛에서 따온 hut소리로 정하기로 했다.

암튼
이게 왜 헛소리냐면
팬 피자는 맛있다(!!)

그 이유를 이해하기 쉽게 알려주겠다.

밀가루를 기름에 익히면 어떻게 될까?
바삭바삭하다!

밀가루를 기름에 익혀서 바삭바삭한 피자는?
맛있다!!
그래서 헛소리다.

피자 얘기를 했더니 뱃속이 헛헛하네. 헛 거참. 헛헛...

끝.

Sort:  

앗!!!제가좋아했던슬램덩크!!농구가하고싶어요ㅜㅜ장면이었던가요?? 불꽃남자정대만넘좋아했었어요ㅎㅎ

ㅋㅋㅋ저도 슬램덩크 완전 재밌게 봤었죠ㅎㅎ

이런 라이트한 느낌의 글도 참 마음이 편안하네요 ^^

유머를즐기는 남자
언젠간 재밌는 웃기는 사람이란 소리 듣는 날이... 오겠죠? ㅋ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3
JST 0.032
BTC 60682.45
ETH 2903.00
USDT 1.00
SBD 3.5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