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잡설]헛소리5

in #kr6 years ago

#

원래는 여러가지 주제로 다양한 포스팅을 하려고 했다.
그런데 어쩌다 보니 [잡설], 그 중에서도 헛소리만 계속해서 포스팅 하게 되는 것 같다... 나는 정말 헛짓거리를 잘 하는구나. 후후... 아니 헛헛...

#

사실 요즘에는 헛소리 포스팅 할 소재만 생각한다.
다른 포스팅은 아예 할 생각 자체를 안한다.
헛소리 소재만 벌써 10개 정도 생각해 놨다. 후후... 이런 내가 나도 두렵구나...

#

금요일은 가상화폐 시장이 상승장이였다.
요즘 코인 투자에 맛을 들려서 퇴근길 발걸음이 가벼웠다.
불금을 투자와 함께 버닝할 생각을 하니 노래가 절로 나왔다.
~3~ ~♪ 눈누눈누~♬
노래는 투자를 시작하고부터 갑자기 좋아하게 된 노래인데 대충 이런 노래다

개미는 (뚠뚠~)
오늘도 (뚠뚠~)
열심히~ 일을 하네~ (뚠뚠~)

하... 30대 아재가 이러고 다닌다는게 알려지면 좀 창피하지만...
난 수치심이 별로 없으므로 그냥 써야징... ^0^

이 노래에 관한 레전드 짤이 있죠 ↓

개미는뚠뚠.png

암튼...

집에 가는 길에 우연히 단골 미용실을 지나게 되었다.

"음..."

본격적인 투자를 하기에 앞서 경건한 마음으로 머리를 깎고 싶었다. 머리를 깎고 상쾌한 기분으로 투자를 하면 좋은 기운을 받을 것 같았다.(머리 감은 걸 핑계로 샤워도 안할 겸... 드러우세요...)

단골 미용실에는 예쁜 헤어 디자이너 선생님이 있는데 그 분이 머리를 깎아줬다.
헤헷... 기부니 더 좋구낭... * ^^ *

그래 여기까지는 좋았다...

암튼
머리를 무사히(?) 깎고 샴푸 시간이 되었다.
익숙한 자세로 머리를 뒤로 젖히고 디자이너 선생님이 물을 틀었는데

!?
차... 차다!

놀라서 움찔할 정도로(평소 잘 놀람) 찬 물이 나오는데 이노무 뻔뻔한 디자이너 선생님은 태연하게 머리를 감겨주기 시작했다.

그래도 다행인게 머리를 적시는 시간은 짧으니까 참을만 했다(그냥 차면 차다고 말을 하면 되는데?).

문제는 헹구는 시간이 남았다는 거다...
디자이너 선생이 물을 틀자 역시 차가운 물이 나왔다.
다행히 미리 심호흡을 해놔서(말을 하면 되잖아...) 놀라지는 않았다.
근데 이노무 디자이너 자식이 자기 손도 차가웠는지 물을 뜨거운물로 바꿨는데

이정도의 뜨거운 물...

솔직히 병재스러운 동지들 이런 거 공감하죠..? (ft.닭 튀겨유)

출처=네이버TV

은 아니였지만 갑자기 뜨거운 물이 나와서 나는 결국 참다 참다

잘 참고 그냥 발가락에 힘 주고 있었다.

...말을 하라구우웃~~~ㅠㅠ!!! 내 자신이 답답함...
나는 이런거 말을 잘 못한다...ㅠㅠ
가장 심했던 건 돈까스 집에서 돈까스 먹는데 긴 털 세 가닥이 나왔을 때... 먹다말고 그냥 털 세가닥 냅킨에 가지런히 올려놓고 나왔던 거.

나 좀 병재스럽네...

Sort:  

Hi, I just resteemed your post to over 33,800 followers. @a-0-0

Get your post resteemed over 90000+ followers and get upto $21+ SBD value Upvote.
Your post will skyrocket and give you maximum exposer.

<< Our Pakages >>

1. Send $1 SBD or STEEM to steempowerup - Also please put ur post url on the memo - Post will be resteemed to 30000+ Followers - Get 1 Upvotes With at-last $2.5+ SBD value.

2. Send $3 SBD or STEEM to steempowerup- Also please put ur post url on the memo - Post will be resteemed to 60000+ Followers - Get 1 Upvotes With at-last $6.5+ SBD value.

3. Send $6 SBD or STEEM to steempowerup - Also please put ur post url on the memo - Post will be resteemed to 90000+ Followers - Get 1 Upvotes With at-last $12.6+ SBD value.

4. Send $10 SBD or STEEM to steempowerup- Also please put ur post url on the memo - Post will be resteemed to 90000+ Followers - Get 1 Upvotes With at-last $21+ SBD value.

GET FREE 1000 FOLLOWERS AND 30 UPVOTES - Just To Test Our Service Quality

VISIT MY PROFILE TO GET THE SITE LINK

힝 그러다가 두피가 ㅠㅠ 흐잉잉 조심하셔야해용 ! 개미는 뚠뚠

ㅎㅎㅎ걱정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오늘도 뚠뚠

헉 그런거말잘못하는스타일이었군요 차근차근시도해보세요ㅜㅜㅎㅎ고생한두피토닥토닥!!ㅎ

두피 토닥토닥? 몬가 스님이 된듯한 기분...? 암튼 감사합니다^0^ 오늘도 맛점!

비록 찬물로 머리를 감겨주더라도, 예쁜 헤어디자이너 선생님이 감겨주시면 차가운 것도 모르잖아요. 네~~ 쫌 병제스러우시네요 ,ㅎㅎ

네 말은 그렇게 했지만 다음달에 또 갈 예정입니다 ^0^ㅋㅋㅋ

!!! 힘찬 하루 보내요!
https://steemit.com/kr/@mmcartoon-kr/5r5d5c
어마어마합니다!! 상금이 2억원!!!!!!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3
JST 0.028
BTC 57340.70
ETH 3072.28
USDT 1.00
SBD 2.3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