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자인 제작 #13 - TR님 @tradingideas 님의 대문이미지

in #kr6 years ago (edited)

13번째 대문디자인의 주인공은 TR @tradingideas 님 입니다.
지난 번 스파매칭이벤트로 200 스파를 한달 간 무료로 임대해 주셨어요.
아무런 댓가없이 빌려주셨던 것 참 감사했습니다...!!
감사의 의미로 대문이미지 전달 드립니다.


대 문 디 자 인


A컷

  • 메인페이지에 적어놓으신 슬로건, "Try to find super ultra trading scheme" 을 타이포그래피 디자인으로 표현했습니다.
  • 슬로건을 배경으로, 의자에 앉아 고민하고 있는 모습을 시각화해보았어요.
  • 멋짐이 뿜뿜하는 영화포스터 느낌도 주고 싶었어요.
  • 고민하는 멋진 남성의 모습을 원하셨는데 전 좀 더 은유적인 표현을 권하고 싶었어요. 표정이 보이면 그 표정안에 갇히게 되는지라.(절대변명아님주의)





B컷

  • 저는 B컷이라 생각하는데, A컷이랑 비교해서 어떤게 더 좋으실지 모르겠네요ㅎ 번갈아 사용하셔도 좋고, 결정은 TR님이 하시면 됩니다.





작 업 후 기


이번엔 타이포그래피를 중점적으로 만들어보았는데, 요청하신것보다 조금 실험적인 스타일이라 마음에 드실지 모르겠어요! 마음에 드신다면 써주시고 아니라면 제가 앞으로 더 노력하겠습니다ㅋㅋ 제가 이번주에 전자책 만들 원고를 정리하느라 너무 늦게 전달 드렸네요!! 그래도 전자책 원고도 끝냈고요! 대문 디자인도 제 마음에 들게는 완성되었어요..ㅎㅎ 주말을 불태웠습니다. 부디 마음에 드셨으면 좋겠네요! (글 수정하느라 멘션 너무 많이 해서 죄송해요ㅋㅋ)



지 난 대 문 디 자 인


#1 - 웅이아버지님
#2 - 김작가 '여행사진 공모전'
#3 - 제꺼
#4 - 바스님 '자전거로 세계여행'
#5 - 브양님 '아나항감 나눔이벤트'
#6 - 수수님 북리스트 [List & Link]
#7 - 타브리스님
#8 - 스칸님 Q-bot
#9 - 제라피님
#10 - 나의행복한동그라미님
#11 - 해릿슨님 500팔로워 축전
#12 - 천운님

Sort:  

와우 경아님 대문 제작하실때마다 아이디어에 감탄 합니다 :) 멋지네요 ^^

전 라나님 펜 끝의 터치에 늘 감탄하져!ㅎㅎ 감사해요 😘

음청 퀄리티있는 대문인데요!! 슬로건을 담아낸거라 @tradingideas님이 더 좋아하실 것 같아요. 사용하는 모습 보고 싶네요 ㅎㅎ

애나님 감사합니다!ㅎㅎ 주말 잘 보내셨는지요! 스팀잇 서버가 또 불안정하네요ㅋㅋ
행복한 꿈 꾸세요!!

저만 그런게 아니었군욬ㅋㅋㅋ 인기 폭발인가봐요...
좋은꿈 꾸세요 'ㅇ'//

밤 12시쯤 되면 가끔 이래요ㅋㅋ
참 다양한 버그를 만나게 되는 너란 놈...ㅋㅋ
굳나잇!!

이런 디자이너의 미적 감각은 언제나 훔치고 싶은 것 중 하나입니다.
멋져요 정말.

우유님 감사해요ㅎㅎ 근데 그래서 그 쓰다만 글은 결국 지워진건가요? (글 안부가 궁금해지네요ㅋㅋ)

지워졌다기 보다는 어중간하게 쓰다가 바탕화면에 방치해 둔 상태죠. 영감이 사라졌습니다. 완성을 하려면 복기를 하면서 써야할텐데 여간 어려운 일이 아닐 수 없습니다. 모르긴 몰라도 한 달 이내에 그 글을 포스팅한다는 것은 불가능에 가까울지도 모릅니다. 흠... 솔직히 말하자면 제 성정상 불가능합니다. ;)

하..그 영감이란게 참 신기루 같져..떠올랐을때 후다닥 해버리지 않으면 사라지고 마니깐요. 저도 참 자주 놓치는지라 이해합니다ㅋ 하...ㅋㅋㅋㅠㅜ

와~ 멋지네요. 전 뉴비라 아직 대문까지 엄두는 못내지만 언젠가는 저도 이런 멋진 대문 만들어 달고 싶어지네요~~

소담님 자기소개에 쓴 대문도 멋진데요?ㅎㅎ 스팀잇에 오신것을 환영합니다!!

실험적인 대문이라니요. 그렇다면 실험은 대성공이네요! 이런 묵직하고 스포티한 느낌 참 좋아요 ㅎㅎ

말로 설명이 잘 안되서 적절한 단어를 찾다가 그냥 올렸는데.. 댓글에 다 있네요!! 감사해요 달걀님ㅠㅜ

무언가 고심해서 메모한 듯한 분위기가 좋아요~

오..제가 어제 설명하려는데 설명이 넘 안되서 그냥 올렸는데..오 맞아요 그런느낌 👍

제꺼 대문이 엊그저께 만들어진 거 같은데 벌써 13번째 대문제작이군요 ㅎㅎ 역시 믿고 감상하는 경아님 대문이미지!

그러게요ㅋㅋ 스팀잇에서의 시간은 유독 더 빠르게 가는거 같아요.
감사합니다!!! 제라피님 행복한 꿈꾸세요!!ㅎㅎ

저도 뉴비때 @tradingideas님께서 무상으로 스파를 임대해주셨던 기억이 납니다.ㅎㅎㅎ 도움을 많이 받았죠 !

르바님도 도움받았었군요!
르바님 저 잘해쬬?ㅋㅋㅋ 애교 쏴리

이런 실험적인 디자인 사랑합니다!!

감사합니다 키위님ㅎ
키위님의 창작활동도 응원합니다!!!

너무 마음에 듭니다. 저도 B 안이 좋은 것 같아요. A도 함께 사용하겠습니다. 만들어 주신 대문 사진 잘 사용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역시 안목이 있으신걸로!!!!ㅋㅋㅋ
감사합니다! 😁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5
JST 0.029
BTC 57558.50
ETH 2437.62
USDT 1.00
SBD 2.3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