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자인 제작 #12 - 천운님 @cjsdns 의 대문이미지

in #kr6 years ago (edited)

제가 피드에서 자주 보던 글 중에 유독 프로필 이미지를 채워드리고 싶은 분이 있어 제작해보았습니다. @cjsdns 천운이란 단어를 생각하면 삼국지가 막 생각나고..대하서사시가 생각나고..하..저에게는 너무 어려운 모티브였습니다만, 그냥 저만의 생각으로 풀어보았습니다. 마음에 드셨으면 좋겠네요..!!

알 수 없는 하늘의 뜻.
운이라는 것을 믿기 때문에 '천운'이라 닉네임을 지은것이 아닐까 생각했습니다.


대문디자인

cjsdns.png

  • 모티브는 자연의 신비로운 현상, 하늘의 뜻, 빛, 섬광 으로 잡고 작업해보았습니다.
  • 짧지만 가볍지 않은 에세이를 쓰고 계셔서, 가볍지 않은 느낌을 주고 싶었습니다.
  • 특히 개기월식은 지구의 그림자에 달이 가려지는 때 나타나잖아요. 자주 볼 수도 없기도 하고, 타이밍을 놓치면 오랜시간 기다려야한다는게 운, Lucky 와 닮아 있다 생각했어요.



프로필이미지

cjsdns_profile.png

달처럼 보이게 Crop 해보았습니다.

simulation.png

제꺼에 임시로 적용해본 모습입니다.

디자인 제작기

cjsdns_02.png

이미지는 개기월식과 찬란한 느낌을 주고 싶어서 약간의 프리즘과 섬광을 이용했습니다.
모두 프리소스를 사용했습니다.


P.s
개인적으로는 도와드리고 싶은 분들께 디자인만들어 알게모르게 투척하고 있습니다. 혹시라도 좋은일을 하고 있는데 디자인이 필요하다 싶으시면 제보해주세요!ㅎㅎ 무료 디자인들은 @mygoldhands 계정에 공유중이니 많은 이용 해주세요~!


지난 대문디자인


#1 - 웅이아버지님
#2 - 김작가 '여행사진 공모전'
#3 - 제꺼
#4 - 바스님 '자전거로 세계여행'
#5 - 브양님 '아나항감 나눔이벤트'
#6 - 수수님 북리스트 [List & Link]
#7 - 타브리스님
#8 - 스칸님 Q-bot
#9 - 제라피님
#10 - 나의행복한동그라미님
#11 - 해릿슨님 500팔로워 축전

Sort:  

와 주제랑 잘맞고, 이쁘네요! 금손인정합니다 ㅎ

표현하기 어려웠는데 감사합니다!!ㅎㅎ

우와천운님에게기분좋을선물일듯합니다 역시금손인정~!!^^

감사합니다 혀니님!ㅎㅎ 금손이 되고파서 열심히 합니다ㅎ 열심히 해볼께요!!

오~ 뭔가 신비한 기운이 느껴지는것 같은데요....ㅎㅎ

독거님 제가 원하는 이미지를 정확히 캐치하셨어요 +_+

멋져요! 마음도 너무 예쁘시네요 :)

좋게봐주셔서 감사합니다 :-)

와. 경아님 디자인 센스는 정말.ㅋㅋ

시엔님이 글로 풀어내주시는 인사이트도 멋져요ㅎ

멋지네요
대문이미지가 이렇게 멋져도 되는건가싶을 정도입니다

어마어마한 칭찬에 몸둘바를 모르겠네요ㅎㅎ 감사합니다.

믿고 보는 경아님 디자인이네요. ㅎㅎㅎ 축하드립니다 천운님!

응원 늘 감사합니다!!!ㅎㅎ

멋있는 디자인이네요 !
금손 경아님 대단하십니다...

감사합니다!!ㅎㅎ 오래 고민했는데 좋게 봐주셔서 힘이나네요ㅎ

감사합니다.

Try Our Service Befre Buy🎁

  • Exclusive 30 days free upvotes to your every new post.
  • Limited Time Offer
  • No need to send any kinds of steem or sbd its full free service.
    we have paid service too so please check them too. Active the free upvote service and learn more about it here : JOIN NOW CLICK HERE

계정 탈취 스캠 경고. 위 댓글에 링크가 포함되어있다면 클릭하지말아주세요.
자세한 사항은 이 포스트를 참고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9
TRX 0.12
JST 0.033
BTC 62937.86
ETH 3092.40
USDT 1.00
SBD 3.8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