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자인 제작 #10 - @myhappycircle 님 대문이미지

in #kr6 years ago

열번째 대문디자인 - myhappycircle 님


@myhappycircle@kmlee 님의 선물 도착했습니다 :-)
기다려주셔서 감사합니다!

제가 생각하는 @myhappycircle 님만의 감성


댓글로 짧은 대화를 나눈 후에,
몇 달 사이에 쓰여진 글을 다 읽어보았습니다.
그리고 이미지들을 떠올려 보았어요.
달 밤을 받으며 일기를 적는 모습이 떠올랐고,
식물들을 아끼는 모습도 떠올랐어요.
현실에 안주하지 않고 자기의 길을 찾으려는 모습이 저와 비슷하다는 생각도 많이 했습니다.
@myhappycircle 님의 감성과 생각들을 제가 잘 담아냈는지 모르겠네요.
두 가지 이미지 전달 드립니다!

첫 번째 디자인


myhappycircle_01.png

에세이를 읽다보면 달밤이 생각나요. 저도 달밤을 참 좋아하거든요.
이미 스팀잇에는 @myhappycircle 님의 따뜻함을 알고 계신분들이 많지만,
고요한 밤에 빛나는 달이 참 잘 어울리는 분이라 생각했습니다.
아이디의 Circle 의 '원'에서도 '달'이 연상되었어요.
그리고 그 달옆에 아이디를 적어드리고 싶었어요.

두 번째 디자인


myhappycircle_02.png

제가 가장 영감을 받은 글은 지나가는 행인 이었습니다.
그 글을 읽다보니 하염없이 달을 바라보며 생각에 잠긴 모습이 생각났답니다.
하늘에 빛나는 달과 별처럼, 우리도 그런 존재가 되기를 바라며..!!
미국에서 새로운 직장에서도 큰 발전 하시길 바라고,
제 디자인이 또 영감을 보태줄 수 있다면 더할나위없이 좋을 것 같아요.

'지나가는 행인' 중 발췌
밤하늘의 아름다운 별을 본다.
이름조차 알 수 없는 반짝이는 별들이 오늘도 새롭게 생기고 있고,
이름도 모를 별들이 오늘도 소리 소문도 없이 사라지고 있지 않을까?
밤에 빛나는 것은 하늘의 달과 별
낮에 빛나는 것은 땅 위의 사람
이것도 저것도 아무것도 아닌 그저 지나가는 행인이 소중한 것은 땅에서 빛나는 사람이기 때문이 아닐까?
그리고 그 행인 중 하나가 나. 너. 그리고 다른 누군가... 또 다른 누군가 이름 모를 행인들...
오늘도 이렇게 이것도 저것도 아무것도 아닌 행인일 뿐인 나의 삶이 흘러간다.
그래서 좋다. 그냥 나라서… 그냥 너라서… 그냥 다른 누군가라서…
그냥 각자 각기 다른 고유한 빛을 내는 땅 위의 별일뿐이라서…



추신


글을 최대한 느끼고 디자인했는데, 어떤 분에게는 상투적인 이미지일수도 있겠습니다.
왜 자꾸 두개의 이미지를 만드냐 하시면..큰거 한 방이 없어서 그러합니다ㅋㅋ
100% 확신이 들 때는 한 가지 이미지만 드리겠는데, 100% 만족이 안되서 그럽니다ㅠ
회사 일만 하다가, 제 디자인을 만들기 시작하면서 참 의미있는 경험을 하고 있는것 같습니다.
현재 진행하고 있는 로 개인스케쥴이 이미 포화상태라,
개인주문을 못 받는 점을 양해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늘 응원해주셔서..정말 감사합니다! 언젠가 돌려드리겠습니다!ㅎㅎ
다음디자인은 스팀스쿨kr 을 위해 만들어집니다.

지난 대문디자인


#1 - 웅이아버지님
#2 - 김작가 '여행사진 공모전'
#3 - 제꺼
#4 - 바스님 '자전거로 세계여행'
#5 - 브양님 '아나항감 나눔이벤트'
#6 - 수수님 북리스트 [List & Link]
#7 - 타브리스님
#8 - 스칸님 Q-bot
#9 - 제라피님

Sort:  

꺄악!!!!!!!!!!!!!!!!!!!!!!!!!!!!!!!!!!!!!!!!!!!!!!!!!!!!!!!!!!!!
너무 이뻐요!!!!!!!!!!!!!!!!!!!!!!!!!!!!!! 감동이에요.
크리스마스카드 같아요. 설렘설렘 한가득 입니다. 너무 행복해요~ :) 저 달 무지 좋아해요. ㅎㅎ
둘다 너무 맘에 들어요. 으히히히히히 ヘ(^0^)ノ
정말 너무 좋습니다. ^0^
잘 쓸께요~ 경아님 완전 금손 이십니다. :) 바쁘신데 이렇게 이쁘게 만들어 주셔서 너무 감사합니다~

맘에 드신다니 저도 정말 행복해요!ㅎ
이렇게 격한 댓글은 처음이에요ㅋㅋㅋ 감사합니다ㅋㅋ
좋은 글 많이 써주세요!! 저도 @myhappycircle 님 글에 위로 받는답니다!ㅎㅎ

바쁜 시간 내어 주셔서 제가 진심 감사하죠. 자세한 달이 손에 잡히는 거 같아요. ^^ 한참을 보았어요. 달 구경 가고 싶어집니다. 행복한 느낌이 나요~ 첫번째 건 ㅋㅋ 제가 달을 먹고 스마일~ :) 하는 것 같아서 ㅋㅋㅋ 기분이 너무 좋습니다. ^0^ 제가 먹고 행복해 하는 거 같지 않나요? ^^ 두 개 다 돌아가면서 잘 쓰겠습니다~ ^0^ 감사해요~

해피님 대문을 쓱 만들어주셨군요!!! +_+ 너무 멋져요...
경아님 디자인은 통찰력을 기본으로해서 의미도 디자인도 엄청납니다 !

그림그리고 싶은 밤이네요 ㅎㅎ

그려주세요ㅎㅎ 꼭이요!

저도 myhappycircle님의 글을 거의 다 읽었어요. :) 제가 느낀 것과 비슷한 이미지를 그려내셨네요- 달밤. 새벽과 참 잘 어울리는 분이에요.

일과 스팀잇, 게다가 대문 디자인까지 하시다니... 저는 요즘 댓글은 거의 달지 못하고, 피드도 못 보고 있어요. 겨우 글 하나를 올리는 게 다지요. 정말 몇 명의 이웃님들만 간신히 돌아보고 있네요...3월은 너무나 바쁩니다........

오! @myhappycircle 님의 새벽감성을 저만느낀게 아니군요!ㅎㅎ
저도 요새 힘에 부치고 있습니다ㅋㅋ
적절히 컨디션을 조절해야할꺼같아요. 느리더라도 꾸준히 하는게 제 목표라..!!
쏭블리님도 바쁘겠어요. 컨디션 조절 잘하시고 바빠도 시간내어 올리신 글 제가 응원할께요ㅎ

저도 한 번쯤은 의뢰해보고 싶습니다 ㅎㅎ

잘 봤습니다 경아님 :)

감사합니다. 티치아노님!
제가 요새 벌려놓은 일들이 좀 많아서, 약속한 디자인까지만 작업하고,
스케쥴에 여유가 생기게되면 그 때 주문글 공지하겠습니다!ㅎㅎ

둘 다 멋진데 두번째 작품이 더 예뻐요^^

감사합니다 보얀님ㅎㅎ
보얀님은 디자인을 배우셨어도 참 잘하셨을꺼 같아요.
프로필 이미지나, 이미지와 글 양식 쓰시는것들을 보면 안목이 있으셔서ㅎㅎ

테크니컬한 일러스트도 역시!👍🏻지만 무엇보다도
글을 통한 이미지 창작력이!! 👍🏻👍🏻
볼때마다 감탄하고가요! 아이덴티티확실하세요 경아님!🤠

아하 그런가요ㅋㅋ 주저리 주저리 늘어놓은 글을 항상 읽어주셔서 감사할 따름이지요ㅎㅎ

감사합니다. 마이해피서클님도 만족하셨기를...

너무 맘에 들어요!!!!!!!!!!!!!! 리님 감사합니다. o(^▽^)o~♪

@kmlee@myhappycircle 님을 소개해주셔서 감사하다는 말을 하고 싶었어요.
덕분에 제가 참 좋은분을 알게된거 같아요..!!ㅎㅎ

금손 인정하고 갑니다!
개인적으로 저는 두번째가.ㅎ

들려주셔서 감사합니다ㅎ
두번째 이미지가 좀 더 사색하는 느낌이 들죠?ㅎ

와.. 너무 멋지네요!! ^^ 둘 다 나름의 감성이 느껴집니다 ㅎㅎ

좋게봐주셔서 감사합니다!ㅎㅎ

우와. 예뻐요! 언제 저도 의뢰 드리고 싶네요.

언제가 될지는 잘 모르겠지만...
개인스케쥴 바쁜게 마무리가 되어가면 언젠가는 주문글 공지하도록 하겠습니다ㅋ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2
JST 0.032
BTC 62568.36
ETH 3010.80
USDT 1.00
SBD 3.8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