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자인 제작 #1 - @woongsfather 님 대문이미지

in #kr6 years ago (edited)

웅이아버지 @woongsfather 님 대문이미지

지난번에 200 팔로워 기념으로 대문이미지 제작 이벤트를 진행했습니다.

주사위로 2분을 추첨했고, 두 분 중에 @woongsfather 님 이미지를 먼저 전달드립니다.

제가 직장인이라 만드는데 시간이 조금 걸립니다ㅎ



@woongsfather 님 컨텐츠 - 신기한 동물, 금융지식, 가상화폐 늬우스


웅이아버지님 글을 천천히 훑어봤는데,

신기한 동물, 주식, 각종 금융지식, 가상화폐 늬우스 등에 대한 꿀정보가 가득이었습니다.,

그 중에 금융관련 글이 점유율이 더 높아서, 관련 이미지로 제작하였습니다.


이미지 1 - 문구 강조형


더 많은 분들이 피드에서 금방 알아챌 수 있도록,

금융지식은 웅이아버지 라고 적었어요.




이미지 2- 심플하게 아이디만


1번 문구가 부담스러우시면 2번을 쓰시면 되겠습니다!ㅎㅎ

개인적으로는 적극적인 이미지의 1번 이미지를 추천드립니다만ㅎ



Sort:  

웅이+아부지가 좀 더 어감이 좋을거 같다는 생각이 듭니다

금융의 대부, 웅이아부지.

웅이아범도 입에 잘 붙네요. 웅's 범도 나쁘지 않고.

웅이 아부지가 더 착착 붙긴 하네요ㅎㅎ 문구는 수정 가능합니다.
@woongsfather@showroo 님 제안 어떠신지요?ㅎ

안녕하세요!!
잘만드시네욥^ㅁ^

감사합니다!ㅎㅎ

디지안 고풍스러워 보여요 ㅎㅎ 잘보고 갑니다!1

칭찬 감사합니다! 이따 오후에 불금이벤트 놀러오세요ㅎㅎ

ㅋㅋㅋ 웅이아부지.. 제닉넴을 가지고 이렇게 토론해주시다니 감사합니다. 그리고 경아님 비록 이벤트로 하셨지만, 너무너무너무 감사드리구요. 이거 아주소증하게 간직하며 쓰겠습니다! 음 제가 아직 너무 프랑크톤이라 어떻게 보답해드려야할지.. 고민해보겠습니다. 무튼 너무감사합니다. 자주 교류하면서 ~ 친하게 지내요 ~ 감사합니다 ~!

제가 더 감사합니다ㅎ 부디 쓸모가 있었으면 좋겠네요!
제가 금융관련해서 지식이 많이 부족해서 앞으로 질문 많이 드릴지도 몰라요ㅎㅎ
즐거운 하루 되세요!

네 많이많이 여쭤봐주세요 저도 짧은 식견이지만 충분히 대답하려 노력할게요 ~~~ :)

와아 멋있어요~~ >_<// 받는부도 좋아하실거 같아요~~

대문이미지 정말 어려운거 같애요ㅋㅋ
kr-art 분들 정말 대단해요!

오옷. 멋집니다^^ 저의 사진공모전 썸네일도 기대되네요+_+

넵ㅋ 작업중입니다! 쫌만 기다려주세요ㅎㅎ

@munhwan 님 대문이미지 찾아가세요~~

이것도 멋지네요!! :)대문을 만들기 위해 글도 하나하나 살펴보시고.. 저는 고민하다 머리털 빠졌을 듯ㅋㅋㅋ

오늘은 맘이라도 짱짱하게 먹고있어야겠어요
너무 추워요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4
JST 0.030
BTC 58659.71
ETH 3164.52
USDT 1.00
SBD 2.4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