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자인제작 - @c1h 님을 위한 500팔로워 축전

in #kr6 years ago (edited)

@c1h 님을 위한 500팔로워 축전!!


지난번에 엔딩크레딧 형식으로 감사의 말을 전했었는데, 이 아이디어는 사실 @c1h 님의 400팔로워 글에서 영감받아 만들었던 것이었습니다. 팔로워분께 전하는 진심이 느껴졌었거든요. 아이디어 원작자를 위한 보답을 이 한장으로 전해봅니다. 물론 마음에 들지 않으시면 쓰지 않으시도 되어요!ㅎㅎ



500팔로워 축전!


ending_credit.png

디자인 모티브 - 시네마천국의 한 장면
시네마천국에서는 거리의 벽에 영사기를 쏘아서 영화를 보는 장면이 있어요. 그런 장면을 연출해보고 싶었어요. 블로그라는것도 어찌보면 한 사람의 영화니까요! 해리t[ㅅ]슨님 (t묵음주의) 의 앞으로의 이야기도 흥미진진하게 펼쳐지기를..!! 코딩도 열심히 배우셔서 좋은거 개발해주세요!!😊



Cinema paradiso.jpg

아 로맨틱..!!!


제작기


list.png
수동으로 복붙했습니다!
복붙하다보니 팔로워는 한 페이지에 50명 이라는 것을 알게 되었습니다!
근데 다른분들은 제작기 어찌 만드시는지..! 저는 만들다보면 중간중간 이미지로 저장해야한다는걸 늘 까먹어요. 결국 엑셀파일밖에 캡쳐하지 못했습니다ㅋㅋ


P.S
요새 스팀잇에 분위기도 다운되고해서 저도 재미있는거 많이 해보려 합니다. 😊 제 블로그에서도 많은 분이 영감받을 수 있었으면 하는 바램이에요!

Sort:  

마음에 안 들 수가 없습니다!!!!!
진짜 취향을 하나부터 열까지 다 저격을 하셨습니다ㅋㅋ 마음에 쏙 들어요 아주!

제가 스팀잇을 며칠 건너띄고 들어와서....반응이 늦었네요 ㅜㅠ
괜히 애태운게 아닌가 염려됩니다;

호들갑 좀 떨긴 했는데...ㅎㅎ 덕분에 500팔로워 자축글도 멋드러지게 장식할 수 있었습니다!!! :) 감사한 마음이 제대로 전달되었으면 해요!
감동의 쓰나미 500팔로워 축전. made by @kyunga님!

이 댓글을 뒤늦게 봤네용!! 해릿슨님이 마음에 드셨다니 저도 기뻐요! 스팀잇에서 오래오래 뵐 수 있기를 바래보아요.

스팀잇분위기가하루빨리활기차졌으면좋겠습니다ㅜㅜ 편안한밤되세요^^

지나고 나면 그런때가 있었지 하고 웃을 수 있는 때가 올꺼 같아요ㅎ 오늘밤은 왠지 그런날이 꼭 올 것 같다는 생각이 드네요!!

와... 멋져요! 저도 감동인데 해리t[ㅅ]슨님 (t묵음주의)님은 오죽할까요 ;ㅁ; 이젠 경아님을 영감님이라고 불러드려야할 것 같아요..

제 맘대로 해릿슨님이라 부르고 있어요ㅋ 발음표기 발음을 못하겠어요ㅋ
영감님이라닛 감사?? 감사합니다ㅋㅋ 올해 들은 별명중에 가장 찰져요!

아이디어 좋네요. 오호.. 영감을 받고 갑니다. 고생하셨어요.
제가 저 분을 팔로우 안 했나 보네요. ㅎㅎ

감사합니다 소코반님! 해릿슨님 이웃으로 추천드립니다ㅎㅎ

재미있는 일 기대합니다. +_+

재미있는일 조금씩 시작해볼까요?ㅎ 해봅시다! 한손님도 잼있는일 해주실꺼죠?ㅎ

엔딩 크레딧 올라는 느낌이네요.
즐거운 밤 되세요.

네 맞아요 그거ㅎ
월욜인데 피곤하셨죠? 푹 주무시기를!!

앗 시네마천국,,, 앞쪽, 옆쪽 스크린이면 4D 영화 ㄷㄷㄷ
그 당시 4D 구현이라면 대박인데요 ^^

그렇네요 4D 맞네요! 로맨틱한거까지 곁들여져서 5D 인거 같아요! (이런말이 있는건지는 잘 모르겠지만여ㅋㅋ)

정말 좋은 사람! 경아님 💛💛

저도 에빵님 글 참 좋아합니다 🤩

경아님 보면서 항상 감탄합니다.
저는 제 이야기 쓰는데 급급해서 남에게 영감이 되는 글은 생각을 못하거든요.
수동 복붙이라 더 감동적입니다. 고생하셨어요.^^

쏭블리님 감사해요ㅎ 근데 쏭블리님 글에서도 많은 영감이 쏟아져 나오는걸요! 좋은 생각이 묻어있는 글들이라 저에게도 좋은 영향을 주고 계신거 아시는지!ㅋㅋ 감사합니다. 편안한 밤 되시기를..!!

경이로운 경아님,,,,,🖤 감탄과 감동만 나옵니다. 경아님을 알아갈수록 존경심이 들어요 ㅠㅠㅠㅠ

채린님 감사합니다ㅋ 근데 제가 그렇게 대단한 사람은 아니여요ㅋ
실망하실까봐 미리 말씀드리는거에요ㅋㅋ 오래오래 봐요 우리ㅎ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6
JST 0.033
BTC 64189.84
ETH 2796.72
USDT 1.00
SBD 2.6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