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자인 제작 #7 - @tabris 님 대문이미지

in #kr6 years ago (edited)

디자인이 필요한 이웃님을 추천해주세요.

이제 주문이나 이벤트 방식보다는,
이웃님들중 꾸준히 좋은 연재글을 올려주시는 분중에,
디자인이 필요한 분을 추천받아 디자인을 제작해보려고 합니다.
추천댓글 달아주시면 검토하겠습니다ㅎㅎ

일곱번째 대문디자인 - @Tabris 님 대문디자인


이번에는 스팀잇에 유용한 것들을 만들어주신 @Tabris 님 대문이미지를 만들어보았습니다.

  • 다들 쓰시고 있으시겠지만, 텔레그램 알림봇 을 만들어주셔서 아주 유용하게 쓰고 있습니다. 스팀잇이 디테일한 정보를 제공하고 있지 않아서 제 아이디가 언급되는지도 잘 모르고 있었는데, 지금은 바로바로 알 수 있어요.
  • 북마크 리뷰 도 만들어주셔서, 제 글쓰기에 많은 도움이 되고 있습니다. 미리보기를 오른쪽에 두고 쓰시고 싶으신분들은 이용해보세요!

사실 지난주 텔레그램 알림봇을 무료로 공유해주신다는 글에서,
@leesol 님이 새로운 프로필 이미지를 만들어주신것을 봤어요!!
와 예뻐라!! 이걸로 대문이미지를 만들어보고 싶어서 바로 물어봤는데 두분다 오케이 해주셨어요ㅎㅎ 예전에 저도 대문이미지를 만들어드린적이 있는데..
뒤돌아보니 영 마음에 안들었던터라, AS를 해드리고 싶었거든요.


디자인의도


@leesol 님의 일러스트를 응용하여 우주에 뜬 별자리처럼 표현해보았어요.
사실 몇 일 동안 표현이 마음에 들게 안되어서, 고민을 많이했어요.
어울리는 글씨체가 없어서 결국엔 그냥 손으로 그려서 다듬었어요!ㅎㅎ
일러스트에 좀 더 자연스러운 글씨가 더 잘 어울리더라구요.
제가 일러스트를 더 돋보이게 해드렸어야 하는데! 두 분다 맘에 들어야 할텐데요..!!

커버이미지

배너형

그리고, Tabris 님이 주로 배너처럼 사용하시는걸 보고, 배너형으로도 만들었습니다. 문구는 대문에 있는 것을 보고 적어넣었어요. 원하시는걸로 사용해주시면 되요.

원본 일러스트는 @leesol 님 작품


지난 대문디자인


#1 - 웅이아버지님
#2 - 김작가 '여행사진 공모전'
#3 - 제꺼 - '생각이 많은 날'
#4 - 바스님 '자전거로 세계여행'
#5 - 브양님 '아나항감 나눔이벤트'
#6 - 수수님 북리스트 [List & Link]

Sort:  

라이언이 모티브라고 하지만 이제 유니크해진 느낌이네요!
특히 TABRIS 글씨부분이 제일 마음에 드네요. ㅎㅎ 수고하셨습니다.

감사합니다ㅎㅎ 글씨가 정말 고민이 많았는데 마음에 드신다니 기분좋네요!

와 역시 경아님 디자인 넘 멋져요 ^^

라나님 항상 응원 감사합니다!ㅎㅎ

깔끔하니 세련되 보이네요~!

감사합니다!ㅎㅎ 처음뵈어서 블로그 갔더니 치과 관련 정보를 꾸준히 올려주시고 계시는군요!ㅎ
놀러가겠습니다~!

오옷 텔레그램 알림봇! 그런 게 있었군요. 개발자면 뭐해 이런거 만들어볼 생각 않고 ㅠㅠ 팔로우 잘한 덕에 유용한 정보 얻습니다. 감사 ^^

알림봇 써보세요 편하답니다!ㅎ
다른 필요한 툴들이 아직도 많은거 같아요! 개발해주시면 적극 홍보해드립니다!ㅎㅎ

KakaoTalk_Photo_2018-02-18-19-04-42.jpeg
정보를 접하고 바로 적용해봤습니다. ㅎㅎ 첫 알림으로 kyunga님의 지금 댓글이 울려오는군요 ㅎㅎ

와 굿굿! 저도 알림봇때문에 알게 모르게 보팅해주시는 분들이 많다는걸 알게 되었어요ㅎ
Mention, 댓글도요!ㅎㅎ
아, 주사위 이벤트시에도 편한거 같네요ㅋㅋ

스팀잇 사용이 어느정도 익숙해지면 저도 한번 뭐 만들거있나 찾아봐야겠습니다 ㅎㅎ 연휴 마지막날 푹 쉬셔요~

역시 믿고 보는 경아님이군요🤠👍🏻

부담스럽지만 앞으로 그렇게 불릴 수 있게 노력해보겠습니다!ㅎ

캬~ 능력자시네요!

능력자분들이 넘 많아서 저는 그냥 제가 할 수 있는일 합니다!ㅎㅎ

배너도 만들어주시고 +_+
별자리 디자인이 멋지네요 작가님ㅎㅎ

르바님 안녕하세요!
원래 아이디어는 쏠님의 아이디어라 저는 숟가락만 얹은거나 마찬가지 입니다ㅋㅋ
응원 항상 감사합니다!

이런 재능 기부 너무너무 훌륭합니다. ^^
나중에 100분까지 가는건 아닐지 모르겠네요..ㅎㅎ

감사합니다! 느리지만 꾸준하게 해볼 생각입니다.
회사 다니면서 하려니 많이 느려요..ㅋㅋ
1주일에 한개정도 최선을 다해 만듭니다ㅋ

감사합니다!!
저도 부채가 0 될때까지 응원할께요!!
자주 뵈어요ㅎㅎ

오오옷.. 완전 맘에 듭니다! :) 잘 사용할게요!
@leesol 님도 감사드립니다 😁

맘에드셨다니 다행이네요!
mention 관련해서 처음에만 언급부탁드리고 안해주셔도 되요!ㅎ
사용해주시는것에 더 큰 기쁨을 느낀답니다!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29
TRX 0.12
JST 0.032
BTC 62276.80
ETH 3005.63
USDT 1.00
SBD 3.6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