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자인 제작 #8 - @skan 님 Q-Bot 대문이미지

in #kr6 years ago (edited)

여덟번째 대문디자인 - Q-Bot


지난번 500팔로워 기념으로 대문이미지를 선물드립니다.
이번에는 화이트리스트에 보팅하는 @skan님의 [Q-bot] 입니다.
만들다가 이름 넣을때 한글로 썼더니 skan=나무 였네요?ㅎ
나무를 좋아하신다더니 아이디도 나무였네요ㅎㅎ

Q-Bot (*자세한 소개는 링크참조)
스팀이나 스달을 받고 대가성으로 보팅을 해주는 것이 아닌, 작가를 발굴하고 꾸준히 지원한다는 점에서 Curator와 유사한 역할을 하기 때문에 앞 발음을 따서 Q-Bot으로 부르기로 했습니다.


대문디자인 - 제가 생각하는 Q-Bot


디자인1

제가 생각하는 Q-bot 은 아름드리같은 커~다란 나무랍니다.
마음이 예쁘신분들께는 나뭇가지의 Q B O T 글자가 보일꺼라 생각해요.

디자인2

Q-Bot 은 화이트리스트에 보팅을 해주고,
보팅받은 사람들은 더 좋은 글을 써서 우린 아름드리같은 나무를 만들어나갈꺼에요.
잎들도 왠지 보팅버튼일것 같은 생각이 들어 추가해보았어요.
뜻은 좋으나 좀 징그러운거 같기도하고요...ㅋㅋㅋ


Skan 님의 스케치에서 따온 디자인


Skan 님 원본 스케치
노트8으로 혼을 담아 그리셨다는 그 그림! 잘 그리시는데용?!!ㅎㅎ
이 그림은 아까워요. 살려봐야겠어요.

제가 생각한 Q-Bot 의 이미지도 있었지만,
원글에 있던 Skan 님의 스케치가 어쩌면 제일 큐봇을 나타낼 수 있겠다 싶었어요!
스케치에서 뽑아낼 수 있는 소스는 다 뽑아서 재탄생 시켜보았습니다.

디자인3

원작자의 마음이 잘 드러나는거 같아요!ㅎ (싸인도 살리는 센스)

@Skan 님 마음에 드시는것을 사용해주시면 되겠습니다!
마음에 드시는게 없다면 어쩔 수 없습니다!ㅋㅋ
여러분에게 보팅해주는 큐봇, 여러분은 어떤게 마음에 드시나요?


지난 대문디자인


#1 - 웅이아버지님
#2 - 김작가 '여행사진 공모전'
#3 - 제꺼
#4 - 바스님 '자전거로 세계여행'
#5 - 브양님 '아나항감 나눔이벤트'
#6 - 수수님 북리스트 [List & Link]
#7 - 타브리스님

Sort:  

Wow this post is listed in trending! Congrats.
Learn how to avoid

crap posting here / https://steewit.com/etiquette/@aggroed/satirically-yours-etiquette-for-young-modern-steemers-shit-posting-101

헉 죄송합니다
여기도 해킹 당했을때 와서 댓글 달고
스팸글 올렸네요
7일전이면 수정이라도 하는대 ㅠㅠ
이제야 보았습니다

와, 경아님 너무 감사합니다~~~
셋다 맘에 듭니다.
엄청 거목인게 살짝 부담되기는 하지만 ㅋㅋ
넘 멋지네요~~~
돌아가면서 써야겠어요~~~~

감사합니다~~~

맘에 드신다니 정말 다행이네요ㅋㅋ
한 가지 이미지를 쭉 쓰시다가 지겨워지시면 새로운 이미지를 쓰시는것을 권해드립니다!ㅎ
물론 스칸님의 선택을 존중합니다!!ㅎㅎ
큐봇이 더 널리 알려지기를!!

Cheer Up!

  • from Clean STEEM activity supporter

응원 감사해여 치얼업!!ㅎㅎ

Good post!
If you want to improve your payouts you can read this SteemIt Guide:

Ultimate guide to SteemIt / https://steewit.com/steemit/@teamsteem/the-ultimate-guide-to-steemit

아 좋은데요 ㅎㅎ 하나 버리지 못할것 같습니다 필요에따라서 다 써주셨음 좋겠네요^^

버릴게 없다니 저한텐 최고의 칭찬이네요!ㅎㅎ
감사합니다 성민님!

칭찬받아 마땅하십니다^^ 감사합니다~~ 좋은 하루 되세요~~

앗 저 역시 캐릭터쪽이 조오금 더 좋아요! 나무 스케치도 너무 멋진데 skan님 말투와 저 캐릭터가 어울린달까요 +_+

그쵸?ㅎ 그래서 저도 그 그림이 아까워서 리터치한것도 만들어봤어요ㅎㅎ
skan 님의 선택이 궁금해지네요 +_+

와.. 잘 보고 갑니다. 전 개인적으로 디자인 1 입니다. 참고로 전 큐봇 글자가 보입니다.하핳.

마음이 예쁘시군요!!ㅋㅋㅋ
감사합니다!ㅎㅎ

1번 디자인에 저 업보팅 나뭇가지 표현은 진짜 멋지네요. 와. 탄성이 나옵니다.ㅋㅋ

시엔님 항상 좋은말 해주셔서 감사해여ㅋ
업보팅 징그러울까바 참 고민이였어요ㅎㅎ 아이디어로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오 정말 잘만드셨어요!!! 나무는 탐나는군요 ㅎㅎㅎ

감사합니다 여유롬님!ㅎㅎ

거칠지만 스케치가 살아있는게 더 끌리네요.
그나저나 저분은 언제 노트8으로 저렇게 그리셨데요. ㅎㅎ

스케치 좋죠?ㅎㅎ 원글에 보시면 원본이 있어요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4
JST 0.030
BTC 58679.35
ETH 3155.04
USDT 1.00
SBD 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