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자인 제작 #2 - @munhwan 님 대문이미지

in #kr6 years ago (edited)

@munhwan 님 대문이미지

지난번에 200 팔로워 기념으로 대문이미지 제작 이벤트를 진행했습니다.

문환님의 여행사진 공모전 대문이미지 전달드립니다.



@munhwan 님 컨텐츠 - 여행, 카페, 일상


김작가님은 각종 여행관련 소식을 알려주고 계시고,

카페, 일상, 가상화폐 관련 글도 꾸준히 올려주고 계십니다.

그 중에 '김작가 여행사진 공모전' 의 대문을 부탁하셔서,

여행의 느낌을 담아 제작해보았어요.

두 개 중에 마음에 드는걸로 사용하시면 됩니다!


이미지 1


저는 여행에가서 아름다운 풍경을 보면 이런 느낌이 들더라구요.



이미지 2



여행을 가서 사진찍는 모습을 이미지화 해 보았어요.



김작가 여행사진 공모전 대박났음 좋겠네요!ㅎㅎ

Sort:  

우와!! 금손. 또 해주세요 ㅠㅠ
대문이벤트 또또!!!

팬더님 안녕하세요ㅎㅎ 프로필 참 귀엽네요!!
너무 힘들어서 500 팔로워때쯤 다시 해볼까 합니다ㅋㅋㅋ

그렇군요 :) ㅎㅎㅎ 전, 그럼 500팔로우 이벤트 때 지원해보도록 하겠습니다 :)
좋은 하루 되세요!!!

경아님 너무 멋지시네요 ㅎㅎㅎ

루돌프님 감사합니다ㅎㅎ 자주 들려주세요!

오옷! 경아님 역시 금손. 둘다 너무 마음에 듭니다. 행복한 고민인걸요?^^ 당장 3회 공모전 준비해야겠습니다^^

이번에 대박났음 좋겠어여!!ㅋ 리스팀으로 응원할께여!!ㅎㅎ

1번 그림에 그림자가 빠져서 수정해서 올렸습니다ㅎ 다시 올린 이미지로 퍼가주세요!ㅎ

오옷! 감사합니다!

와우.. 저도 저런 것 가지고 싶네요.. 너무 멋있어요!!
어서 500팔로우가 되길 기원합니다!!

응원감사합니다!! 제가 쫌 더 힘내볼께여ㅋ

우와... 역시 프로의 손이란...
저는 첫번째 사진에 손!!! 별이 쏟아지는 느낌이 너무나 환상적이에요 :) 김작가님 무척 기쁘시겠어요!!

쏭블리님. 지금 너무 고민되는데요 ㅋㅋ

여자분들은 첫번째 이미지에 몰표를 줄 것 같아요ㅋ 칭찬 감사합니다ㅎㅎ

저런 대문 저도만들어보고싶네요 ㅜㅜ 너무이뻐요

재능이 많으시니까 충분히 하실 수 있어요!ㅎㅎ

재능기부 엄청나군요!! 🤠👍🏻

응원 감사합니다!ㅎㅎ

You got a 18.85% upvote from @bid4joy courtesy of @kyunga!

저는 두번째 사진에 왠지 끌리네요.
뭔가 사진찍는 사람에게 빙의 되는 듯한 느낌이랄까 ...
저 자세로 꼭 찍어보고 싶은 마음이 마구 샘솟는 ...
저도 공모전 참여해 봐야겠습니다.

늘, 엄청난 것들을 만드시느라 수고가 많으십니다. ^.^;;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4
JST 0.030
BTC 58659.71
ETH 3164.52
USDT 1.00
SBD 2.4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