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iz] 바핑크스의 수수께끼 💡

in #kr6 years ago

바핑크스의 수수께끼

개핑크스.jpg

바비 + 스핑크스 = 바핑크스

스파를 무상으로 임대해 주신 @kingbit님 감사합니다.




🐶 안녕! 나는 바핑크스!
이곳에 들어온 이상 맨입으로 나갈 수는 없다! 🍖

지금부터 내가 내는 세 가지의 수수께끼를
모두 풀어야 이 곳을 빠져 날 갈수 있을 것!!! 🎓



첫 번째 문제

1.jpg

잃기도 하고 찾기도 하는
이것은 무엇일까?




두 번째 문제

2.jpg

도람뿌~ 아메리카 퍼스트!!!
이것은 무엇일까?




세 번째 문제

3.jpg

문제가 너무 어렵나?
누가 이랬을까? 바비? 마리?





👨 너무 쉬운가요? 어려운가요?
정답을 모두 맞추신 분께는 (두둥~)
약간의 스달을 상품으로 드립니다. 💰

<참여 방법>
정답을 순서대로 써서 댓글을 단다.
다른 사람의 댓글을 보고 정답을 고쳐본다.

<상품 및 당첨자 선정방법>
3 SBD (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 💦
선착순이 아닌 맞추신 분 모두와 나눕니다!
정답자가 다수일 경우 파이는 줄어듭니다!

<응모기간>
~ 2018. 3. 2 정오( 12:00 )
파이가 먼지가 될까봐 ㅋㅋㅋ

재밌게 풀어보시고 정보도 나눠 보세요!
나눠먹는 파이~ 🍩 가즈아~ 😋




바비 이야기 #1 나의 이름은
바비 이야기 #2 너무 가려워!
바비 이야기 #3 산책
바비 이야기 #4 고양이

마리 이야기 #1 어둠속을 지나서
마리 이야기 #2 말괄량이

개님일기 - 길들이기
개님일기 - 전쟁과 평화
개님일기 - 저질체력
개님일기 - Ctrl + c Ctrl + v
개님일기 - 뒤태



ⓒ 2018. @ibobbymari All rights reserved.

Sort:  

정답.


  1. 2.마카다미아
    3.마리

👨 다시 도전하세요!

🐷 오호~ 이 파이는 내가 다 먹겠는데? 😏

바핑크스에서 빵터졌네요ㅋㅋ
암튼 정답은
1.비트 2.아몬드 3.마리

3번 문제가 무지 어렵네요ㅋㅋㅋㅋ

👨 이런이런 1개 맞히셨어요!
1, 2번은 사진 속 물체의 이름을 3번은 바비냐 마리냐!

https://steemit.com/kr-event/@omanaa/3-1
여러분!! 3•1절 대박 특집 이벤트!! 하시모토 토오루 전 오사카 시장에게 편지를 보냅니다!! 아이디어 있으신 분들 댓글참여 부탁드려요!^^

👨 참여했어요 ~ ㅎㅎ

1 홍시감
2 비자
3 마리
한참 봤네욤~~♡

쉽지 않네요ㅋㅋㅋ
그럼 아래 댓글을 참조해서 다시 도전!
1.감 2.아몬드 3.바비

👨 아니 이런 ㅎㅎ홍삼님이랑 같자나요!! 한 문제 맞히셨어요!

1번이 계속 틀리는건가요..ㅋㅋ 이거 오기 생기네요ㅋㅋㅋ

  1. 푸딩 2.아몬드 3.마리

👨 ㅋㅋㅋㅋ 한 문제 맞히셨고 아몬드 아닙니다~

아몬드가 아니면 뭘까요..ㅠㅠ 2번 힌트 혹시 가능할까요ㅠㅠ

👨 2번이 어렵군요.
트럼프가 아메리카 퍼스트를 주장하며 내세운 정책을 참고 하세요.

하.. 어렵네요ㅋㅋ 저도 잠은 자야겠으니 일단 찍고 갑니다.

  1. 감 2. 브라질 너트 3. 마리

과연 바핑크스로부터 탈출할 수 있을 것인가.ㅋ

👨 다시 도전하세요~

👨 정답 거의 나왔으니 이제 저는 자러 갑니다!
다른분들 댓글 참고해서 도전해보세요~ 파이팅!!!

힌트없나요? 1.비트 2.아몬드 3.바비 로 일단 가고 고쳐보겠습니다.ㅎㅎ

👨 추가힌트~

  1. 딱딱해도 맛있고 물렁해도 맛있음.
  2. 나무열매
  3. 마리 이야기 #2 속에 정답 있음.

제가 댓글 달면 수정이 안되니 댓글 새로 써서 도전하세요!

정답: 1.감 2.비자 3.마리
추가힌트 받고 바로 답 달라고 했는데 그놈의 대역폭 걸려서
대기하다가 이제서야 남깁니다. T^T

1.감 2.마카다미아3.마리!!!!!!!!!!!!!!!!!!
정답이라고해줘요~~~~~~~~>.<

👨 정답 아니에요!! 다시 도전하세요~~

1.감 2.비자 3.마리!!!

👨 ㅋㅋㅋ 이런! 응모시간 끝나부렀어요~~

ㅠ.ㅠ 이런.....

👨 정답 나왔습니다!!! 다른분들 댓글 확인하고 도전하세요~ 파이팅!

Coin Marketplace

STEEM 0.29
TRX 0.12
JST 0.032
BTC 63724.53
ETH 3071.11
USDT 1.00
SBD 3.9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