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덕질의 흔적] 눈알을 빠지게 하는건 인형눈알 뿐이 아니다. (옥스포드 낱개 구입기)

in #kr-hobby6 years ago (edited)

여러분~ 안녕하세요~?

덕문가가 되고픈
@lovelyyeon 입니당~~
즐거운 주말 보내고 계신가요?

KakaoTalk_20180519_224259796.jpg

가즈아 형식으로 써보았어요.

옥스포드 홈페이지에 가입하고 블럭을 시켰다.
누락 있을 때도 가입 안했었는데ㅋㅋ

요래요래 ⤵

KakaoTalk_20180519_025038364.jpg

이렇게 따로 사는걸 벌크? 리필? 뭐 그렇게 불리는것 같다.

옥스포드에는 안파는? "히어로즈"를 만들고 싶어서
미니블럭 조립서를 보고 한땀한땀 눈으로 세어서
무료배송 가격인 5만원을 맞추고 돈을 무통장 입금으로 보냈다. (카드는 적립을 안해주는 것 같아서. .)

이럴땐 나는 정말 내가 의지의 한국인이라 느낀다~ (직접 저처럼 시켜보시면 무슨말인지 아실겁니당~ㅎㅎ 눈 돌아가고 토할뻔. .했어요;; 울렁울렁~)

원래 첨에 가입하면 500점을 주나보다~ 몰라서 못썼네.ㅋ
그리고 1400원정도 포인트도 쌓였네.

개당 가격들이 50원.. 200원..
뭐 이런식이니
많이 쌓인 듯한 느낌적인 느낌이 든다^^;;

3 작품을 만들수 있게 시켰는데
너무 작은 피스는 최소 10개씩 시켜야 했고,
5만원을 맞추기 위해서 조립도에 없는 것 들도
몇개 시켰고,

색이 6가지뿐이라 없는 색은 있는 색으로 하려고
같은 모양 다른색으로 시켰다.

요래요래 ⤵

KakaoTalk_20180519_025038240.jpg

이러다 벌크를 왕창사서 창작에 도전하는거 아닐까?? 라는 생각을 잠시 해보았다. ㅋㅋㅋ

주말에 시키고 이틀이 지났는데 감감 무소식
(책이랑 네일용품 택배들은 도착했는데)
사이트에 들어가도 아직 발송은 안함; 멍미?하는 와중에

오후에 부산 지역 번호로 전화가옴ㅎㅎ
우주의 촉이 와서ㅋㅋㅋ
모르는 번호지만 전화를 받음

역시 옥스포드였다ㅎ 올~ 역시~~
브릭 몇가지가 색이 없는게 있는데
다른색으로 보내도 되냐고 하심.

으앙~ 눈빠지게 세어서 주문한건디. . .
(아니~아니~ 아니되오~ 흐규)
안니되고 아니되요~

요래요래 ⤵

KakaoTalk_20180519_025038123.jpg

같은색 다른 브릭으로 보내주실 수 있으신가? 여쭈니
(예를 들면 빨간색 2×4가 없다면 2×2를 두개로)
그건 안되고 시일이 좀 더 걸리더라도 최대한 찾아?보고
보내주신다고 하심. 그저 감사합니다.

언제 도착할진 모르겠지만, ,
도착하면 미니블럭 조립도 보고 히어로즈를 만들때 포스팅을 다시 할께요.

덕력을 모으고 있는 @lovelyyeon 이였습니당.
모두들 행복한 휴일되세요~

전 이만 총총. .
뿅~! ^.~


[@lovelyyeon, 덕질의 흔적]

1. 미니블럭

원피스 시리즈 1탄
원피스 시리즈 2탄
토니토니 초파 특집 1탄-피규어
토니토니 초파 특집 2탄-5인조 피규어
인형뽑기와 퍼즐
스타워즈 R2D2
스타워즈 BB-8

2. 옥스포드

산림청
이디야 커피차
이디야 커피숍
배스킨라빈스 31
아시아나 항공 시리즈 1탄, 격납고 및 정비센터
아시아나 항공 시리즈 2탄, A350 비행기
아시아나 항공 시리즈 3탄, 체크인 센터
SK엔크린 옥스포드 콜라보 항공기
스벅&배스킨라빈스 31 푸드트럭
CGV 옥스포드 콜라보
생각지도 못한 덕통사고! 피너츠 블럭(스누피) ^.~ ;;;
블랙팬더 굿즈랑 스누피로 신나고~ ^^, 어벤저스로 얼얼하고~T.T
옥스포드 콜라보 덕문가? 스러워 보이나요?! ㅋㅋ ^^
내가.. 내가.. 네 쌍둥이를 ...
옥스포드와 비욘드 화장품 콜라보1탄
옥스포드와 비욘드화장품 콜라보 2탄! (아수라장 김여사까지.. ^^;; )
옥스포드 던킨도너츠 콜라보 트럭과 테라스입니다! (봄 다지나고 벚꽃구경?!)
옥스포드 통큰블럭, 캠핑 1탄입니다! (톡소다는 술이 아닌가봉가~?)
옥스포드 통큰블럭, 캠핑 2탄입니다! (야외는 그릴이 제맛잉가봉가~?)
옥스포드 통큰블럭 마지막, 캠핑 3탄입니다! (꿈은 이루어지는가봉가~?! ^^)
첫인상을 결정짓는 나라마다 시간은?(마리웨일 237 옥스포드 콜라보입니다!)

3. 킨더조이

헬로키티
바비인형
스타워즈
미니언즈

4. 인형&가챠 뽑기

가챠샵 1탄 (동영상 주의! ㅋㅋ)
가챠샵 2탄입니다! (인생은 소확행의 연속! ㅋㅋ)

5. 수공예

머리핀 만들기1
집재료로 파우치 만들기
오랜만에 찾아온 수공예~ 집재료로 머리핀 만들기2 ^^
내손으로 만드는 그릇들!

Sort:  

Hello @lovelyyeon, thank you for sharing this creative work! We just stopped by to say that you've been upvoted by the @creativecrypto magazine. The Creative Crypto is all about art on the blockchain and learning from creatives like you. Looking forward to crossing paths again soon. Steem on!

thankyou~ ^-^

'덕후'라는 개념이 이런거구나
라는걸 깨달았네요 ..

잘 보고 갑니다.

크큭ㅋㅋ 좋은 느낌이신거죵? ?그런것이죠?^--^

짱짱맨 호출에 출동했습니다!!

감사합니다^^ 즐거운 한주의 시작이네요~

저두 레고블럭 잔뜩 모아놨는데
뭘 만들어 볼까 고민만 하고있네요...ㅎㅎ

이쁘게 만들어서 보여주세요~

레고를 잔뜩 모아만 두셨어요?
뭐 만드실지는 안정하셨구요?? (저도 잔뜩 모여있었으면 좋겠어용ㅎ)
완성된 아이는
낼 아침 쯤? 포스팅 해보려구요^.^

버리기 아깝고 레고 좋아해서
다 모아놨어요 ㅎㅎ
뭘 만들지 고민만 해요 매일..ㅋㅋㅋㅋ

ㅋㅋㅋ 대단하다는 말밖에 나오질 않는군요

대단한가요??ㅎㅎ 만들고 싶은게 있어서 방법을 찾다보니 이렇게까지 갔네요~^^;;;

엄청 나네요 러블리님! 덕질은 사랑이죠😌

하핫 감사합니당~ 역시 덕질은 사랑이죠^^

옥스포드는 레고랑 호환이 되지요?

미니는 너무 잘 부셔져서 안찾게되더라구요 ㅠㅠ

네 호환된답니다~ ^^ 미니블럭은 한참 빠져서하다가 저도 요즘은 잘안찾게 되더군요;; 아직 조립해야할 배가 여러척 남아있는데 말이죠~

벌크 주문 눈알이 빠지는 건 레고나 옥포나 ㅎㅎㅎ

저는 첨 시켜봤는데요~ 시킨데로 다 안왔어요
흐규~ ㅠㅠ

와 옥스포드에 이런 좋은 서비스가 있었군요! 미니 블럭 있는 줄도 몰랐는데 (미니블럭 인스를 보고 일반 사이즈 브릭을 주문하신건가요? 아니면 옥스포드에도 미니 브릭을 생산하는건가용? ) 개별 주문 배송까지 해주다니 +_+ 첫 번째 사진 가장 위에 있는 히어로즈들을 만들 계획이신가요? ㅎㅎ

미니블럭 조립도를 보고 하나하나 세어서
옥스포드 일반 사이즈 브릭을 주문한거에요ㅎㅎ
근데 제가 시킨데로 다 안와서 속상합니다ㅠㅠ
김달걀님~정말 눈썰미가 좋으신데용ㅎ 제 계획이 딱 생각하시는 그 계획이 맞습니다^^
근데 사진에 한아이가 안보이긴 하지만요^^;;

ㅋㅋㅋㅋㅋㅋ 완성작 기대하고 있을께요!! +_+

크하항 기대에 부응하도록 최대한 할수있는만큼
노력해 보도록 하겠습니당~^-^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4
JST 0.030
BTC 60023.73
ETH 3191.15
USDT 1.00
SBD 2.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