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덕질의 흔적] 스타워즈 초귀요미 BB-8 나노블럭이에요~ 찡긋! +.~

in #kr-newbie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덕후스티미언 @lovelyyeon입니다~

오늘은 아기다리고기다리던

비비에잇(BB-8)이 왔어욥! ㅋㅋㅋㅋㅋ

(일상 글은 다음기회에~! ㅎㅎ)

이 아이를 그냥 놔둘수가 없었어요 ㅎㅎ

요래요래=>

KakaoTalk_20180329_164116171.jpg

스타워즈 영화에서 굴러가던 요녀석입니다!

요래요래=>

비비에잇.jpg

비비에잇 음료수통과 함께 선보입니다.

첫눈에 반했어요. ♥ 빨대도 500원 주고 업그레이드해

극장에서 사서 데려왔지요~

(ㅋㅋㅋ 자세히 보시면 첫사진에 비비에잇이 세녀석입니다! ㅋㅋㅋㅋㅋ)

극장에서 한컷!

요래요래=>

KakaoTalk_20180329_164153531.jpg

자 이제 시작이야~!!

미니블럭~~!! ㅋㅋ

내꿈을 위한 여행 미니블럭~~만들기~♬

(갑자기 왜 피카츄 노래가 나오는 걸까요?!

모르겠다구요? 알겠다고 하셔야할겁니다! ㅋㅋㅋㅋㅋ)

박스채로 왔을때 두근두근했어요! ㅋㅋ

요래요래=>

KakaoTalk_Moim_6MDf5US2kZ7bhDctkfbUFEQlXzDy14.jpg

KakaoTalk_Moim_6MDf5US2kZ7bhDctkfbUFEQlXzB4z0.jpg

오늘도 큰도움을 주신 뻬레로 로쉐 초콜릿 꽉에게

무한한 감사를 표합니다~ ㅋㅋㅋ

(거기에 촤르르~ 부품을 부었어요 ㅎ)

요래요래=>

KakaoTalk_Moim_6MDf5US2kZ7bhDctkfbUFEQlXAgB6q.jpg

바닥부터 시~작!

차곡차곡 한칸한칸 쌓아올립니다~

모든건 정성이지요 ㅋㅋㅋㅋ

요래요래=>

KakaoTalk_Moim_6MDf5US2kZ7bhDctkfbUFEQlXzFcjM.jpg

KakaoTalk_Moim_6MDf5US2kZ7bhDctkfbUFEQlXzH7Fg.jpg

KakaoTalk_Moim_6MDf5US2kZ7bhDctkfbUFEQlXzILXI.jpg

KakaoTalk_Moim_6MDf5US2kZ7bhDctkfbUFEQlXzKYme.jpg

KakaoTalk_Moim_6MDf5US2kZ7bhDctkfbUFEQlXzRzxw.jpg

KakaoTalk_Moim_6MDf5US2kZ7bhDctkfbUFEQlXzU2ZQ.jpg

KakaoTalk_Moim_6MDf5US2kZ7bhDctkfbUFEQlXzVYlA.jpg

요기까지가 몸통의 아랫부분이였어요!

절반은 한셈입니다 ㅋㅋㅋ

사진은 못찍었지만, 역시 이때도

떡볶이를 먹었죠! 출출하니깐~ ㅎㅎ

은근 에너지 소비가 많이 되는 것 같아요.

앉아서 꼼지락꼼지락 하는게 ㅋㅋㅋㅋㅋ

머리와 배사이의 연결부분을 만듭니다

요래요래=>

KakaoTalk_Moim_6MDf5US2kZ7bhDctkfbUFEQlXzXCEy.jpg

KakaoTalk_Moim_6MDf5US2kZ7bhDctkfbUFEQlXA066C.jpg

몸통에 끼우다가 부숴져 아니 부술뻔 ㄷㄷㄷ

이제 귀요미 비비에잇의 돌아가는 머리를

만듭니다.

요래요래=>

KakaoTalk_Moim_6MDf5US2kZ7bhDctkfbUFEQlXA1Kpk.jpg

KakaoTalk_Moim_6MDf5US2kZ7bhDctkfbUFEQlXA4dR8.jpg

드디어 합체!! ㅋㅋㅋ

잉? 그런데 자꾸 빠져요 T.T

그래서 2*2를 마음대로 꼽아서

목을 길게 높여줍니다. ㅎㅎㅎ

그러니 잘안빠져요~ 후훗 하지만

잘돌아갑니다!

이래서 남는 부품을 많이 넣어주나봐요

(모자라는 부품도 간혹 있긴하구요 ㅋㅋㅋㅋ

이번엔 자그마치 두개나 T.T)

요래요래=>

KakaoTalk_Moim_6MDf5US2kZ7bhDctkfbUFEQlXA69cS.jpg

짜잔~~~ ㅎㅎ

합체입니다 ㅋㅋㅋㅋ

그리고는 바닥까지 쌓아주면

완~성!! ^^

KakaoTalk_Moim_6MDf5US2kZ7bhDctkfbUFEQlXAagX8.jpg

KakaoTalk_Moim_6MDf5US2kZ7bhDctkfbUFEQlXAbVfQ.jpg

KakaoTalk_Moim_6MDf5US2kZ7bhDctkfbUFEQlXA84ym.jpg

ㅎㅎㅎ 이렇게 완성된 비비에잇 미니블럭과

극장에서 데려온 비비에잇 물통 그리고 빨대까지

삼종세트 비비에잇입니다! ㅋㅋㅋㅋ

요래요래=>

KakaoTalk_Moim_6MDf5US2kZ7bhDctkfbUFEQlXAifp8.jpg

귀엽죠? ㅋㅋㅋ

귀엽다고 하셔야할겁니다! ㅋㅋㅋㅋㅋㅋㅋ

이렇게 스타워즈 비비에잇은 여기서 마무리~! +.~

아쉬우니깐 저번에 R2D2와 BB-8의 콜라보

들어갑니다!

요래요래=>

KakaoTalk_20180329_182307474.jpg

ㅋㅋㅋㅋㅋㅋㅋㅋ

지금까지

스팀잇과 덕질에 점점 더 빠져드는

덕후스티미언 @lovelyyeon이였습니다!

다음에 만나요

뿅! ^^


[@lovelyyeon, 덕질의 흔적]

1. 미니블럭

원피스 시리즈 1탄
원피스 시리즈 2탄
토니토니 초파 특집 1탄-피규어
토니토니 초파 특집 2탄-5인조 피규어
인형뽑기와 퍼즐
스타워즈 R2D2

2. 옥스포드

산림청
이디야 커피차
이디야 커피숍
배스킨라빈스 31

3. 킨더조이

헬로키티
바비인형
스타워즈
미니언즈

4. 수공예

머리핀 만들기
파우치 만들기

Sort:  

비비 너무 귀여워요. ^^
저도 몇 개 만들려고 샀는데, 강아지들이 먼저 오픈을 했어요 ^^;;
그나마 모자르지 않아서 다 만들었지만요. 미니블럭도 매력이 많은것 같아요.

앗 저런~~ 삼키진 않았나 걱정이네요. .

와~ 저때 진정 심쿵해써쬬~~ ㅎㅎ

덕질은 사랑입니다!!

덕질은 삶의 활력소 이기도 하지요~^^

귀엽긴하더군요ㅎㅎ
조립하시느라...수고하셨네요~~~

네~ 느므느므 귀요미죵~~^^
조립은 시작만하면 언젠가는 완성 되지요~
뭐든 시작이 힘들어서 그렇죠;;
감사합니당^.^

미니블럭도 점점 고퀄화 되고 있네요!!ㅋㅋ
연님 레고는 안하시나용? +_+
너무너무 반가워요!!

연님이 제 이런 리뷰이런 리뷰 좋아하실거 같아서 놀러오시라구 링크드려용ㅋㅋ
이미 페이아웃된 글이라 홍보는 아닙니당 ㅋㅋ

넵 당장 구경하러가겠어용~ ㅎ
처음 블록조립은
인형뽑기에서 미니블럭을 밀어서뽑은게
시작이였던것 같아요
그리고 이디야 커피숖에서
우연히 옥스포드 콜라보 홍보를 보고 바로구입!!!
이 두번째 블록이였구요
레고는 아직 인연이 안닿았나봐용~~

어머어머 !!
진정 심쿵했습니다요~^^
엄청 귀여워요!

정말 그렇쬬~^^ 감사합니당~

귀엽네요ㅎㅎㅎㅎㅎ 미니블럭도 한때 참 재밌게 했었는데ㅎㅎㅎㅎ

감사합니당~~^^ 가끔 해보시면 금방
또 빠져드실꺼에욧ㅎㅎ

lovelyyeon 님.. 모든건 정성이기도 하지만..
이건 진정 덕심 아닌이상 체력이 따라줘야 할 수 있는 일들 같은데요@@) 와웅.. 수고하셨어요!
lovelyyeon님이 스팀잇에서 점점 더 재미를 느끼시는것 같아 괜히 제가 다 기분이 좋아요>
<) 짱짱!

네~ 사실 요즘들어 스팀잇에
점점 더 재미를 느끼네용~~^^
덕질을 해도 보여줄 곳이 없었거든요ㅜㅜ
요즘 이쁘다 귀엽단 말도 자주듣고 너무좋아요
감사합니당~^.^

짱짱맨 부활!
호출감사합니다

앗! 감사합니당^^

BB-8 물통, 빨대, 블럭 삼총사 너무 귀엽네요!! +_+ ㅎㅎㅎㅎ
특히 전 저 물통이 너무너무 탐 납니다 ^-^ ㅋㅋㅋ
스타워즈 매니아분들께는 정말 부러운 포스팅이 되겠어요 ㅎㅎ
너무 귀여운 BB-8 삼총사 보여주셔서
감사의 의미로 소소한 보팅도 남기고 갈게요 ^-^

ㅡ짱짱맨 Curator. 뉴위즈(@Newiz) ㅡ

감사~감사합니당~
저날 영화값 보다 스타워즈 굿즈값이 더 나온건 안비밀~^^;;

Coin Marketplace

STEEM 0.29
TRX 0.12
JST 0.033
BTC 62996.10
ETH 3122.17
USDT 1.00
SBD 3.8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