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덕질의 흔적] 옥스포드 통큰블럭, 캠핑 1탄입니다! (톡소다는 술이 아닌가봉가~?)

in #kr-hobby6 years ago (edited)

덕문가가 되고픈
@lovelyyeon 입니당
오늘은 또 어떤 하루가 될까요?

저는 바로 어제,
지난달 출시되자 마자 업어온
롯데마트 통큰블록 캠핑을 조립하였어요.

요래요래=>

KakaoTalk_20180510_012707377.jpg

KakaoTalk_Moim_6MDf5US2kZ7yRg64Ezhg3XdQ5xe6yJ.jpg

오만원의 행복♥
가격대비 크다 커!! 피스수가 무려 890

자동차가 3대 자전거가 2대 심지어 드론이 있네요
(드론과 전동씽씽이? 는 진짜 첨봤어요 ) 말다했죠 ㅎㅎ

4월에 샀으나 캠핑의 계절 5월이 되면
캠핑 가고픈 마음을 꾹 꾹~! 눌러 눌러 조립하려고 기다리고 기다렸네욧ㅎㅎ

드디어 조립시작~!

저는 비닐을 뜯어서 여러 크기의 빈상자에
촤르륵~ 부어버려용.

비닐에 번호가 있는데 그냥 막~ 막 뜯다가 순간 아차! 싶어 1번 비닐들만 찾아서 부었어요. 이미 2번 3번도 쏟아놔 버리긴 했지만. .

괜츈~괜츈~ 좀 헷갈리고//
찾기 어려워서// 헤매면서//
조립하면 된답니당^-^;,

요래요래=>

KakaoTalk_Moim_6MDf5US2kZ7yRg64Ezhg3XdQ5xfKRb.jpg

처음은 역시 피규어 조립이죠~ ^^
통크게 6명이나 있네요.

요래요래=>

KakaoTalk_Moim_6MDf5US2kZ7yRg64Ezhg3XdQ5xhp9D.jpg

깜장색 음료컵이 하나가 안보이네요.
(끝내면 있겠거니 했지만 결국 없더군요 크헉ㅜㅡㅜ)

요래요래=>

KakaoTalk_Moim_6MDf5US2kZ7yRg64Ezhg3XdQ5xiMp3.jpg

신나게 비닐을 뜯을때 바람개비 같은게 있네?라고 생각했던게 드론의 프로펠러였더군요.

요래요래=>

KakaoTalk_Moim_6MDf5US2kZ7yRg64Ezhg3XdQ5xkqHv.jpg

자 이제 차를 조립합니당.
바닥부터 차곡차곡~

요래요래=>

KakaoTalk_Moim_6MDf5US2kZ7yRg64Ezhg3XdQ5xm4ZX.jpg

정열적인 빨강자전거도 싣고요~
완성~ 일단 피규어들과 자동차 하나가 완성 되었군요^^
(나는야 자동차 부자~~! ㅋㅋㅋㅋㅋ)

요래요래=>

KakaoTalk_Moim_6MDf5US2kZ7yRg64Ezhg3XdQ5xnJip.jpg

KakaoTalk_Moim_6MDf5US2kZ7yRg64Ezhg3XdQ5xp6xP.jpg

그럼 어디 각각 다른 용품을 든 여섯 피규어와
멋쟁이 자동차를 모아볼까요?

요래요래=>

KakaoTalk_20180510_012707377.jpg

크~ 드론에 씽씽이까지..
열심히 놀고있는? 모습이 넘나 귀엽지 않나요?! ㅋㅋㅋ
(더 상세히 노는 모습은 다음에 보여드리겠습니당! ㅎㅎ)

통큰블럭 1탄은 일단 여기까지입니당~
한방에 쓰려니 사진의 압박이 너무 커서ㅎㄷㄷ 나눠서 올리려구요ㅎ
(기대기대 되시죠?!.. 그렇다고 하셔야 할겁니다~!! ㅋㅋ)


이어서 요알못의 먹부림타임 ^-^

블록을 다 끝내고 저녁식사시간을 놓친 @lovelyyeon은 늦은 저녁겸 처음 보는 술도 마실겸 닭발과 돼지목살 콜라보 두루치기?를 했어용.

요래요래=>

KakaoTalk_Moim_6MDf5US2kZ7yRg64Ezhg3XdQ5xqKQh.jpg

그리고
딸기가 막물이라 덜다껄 알았지만 한소쿠리도 사왔어용.

씻어서 먹어보니 역시는 역시!! 였더랬죠ㅋ
그래서 꿀을 뿌려주었어욧ㅎ

요래요래=>

KakaoTalk_Moim_6MDf5US2kZ7yRg64Ezhg3XdQ5xsp8J.jpg

근데 요 술! 무학에서 나온 스파클링 와인?이더군요. 그러데 도수가 안적혀 있더라구요.
술이 아닝가봉가? 헷갈렸. . 맛을봐도 잘. . 모르게쒕~~ㅎㅎ

취하는 느낌도 없더라구요 몇잔 안마셔서 그런걸까요?
그냥 탄산음료인걸까요?

요래요래=>

KakaoTalk_Moim_6MDf5US2kZ7yRg64Ezhg3XdQ5xu3rb.jpg

자꾸 이렇게 먹부림하면서 살찔까 걱정하는
@lovelyyeon 이였어요ㅎㅎ

모두들 캠핑처럼 즐겁고 신나는 통큰하루? 보내세요~!

전 이만 총총. .
뿅~! ^.~


[@lovelyyeon, 덕질의 흔적]

1. 미니블럭

원피스 시리즈 1탄
원피스 시리즈 2탄
토니토니 초파 특집 1탄-피규어
토니토니 초파 특집 2탄-5인조 피규어
인형뽑기와 퍼즐
스타워즈 R2D2
스타워즈 BB-8

2. 옥스포드

산림청
이디야 커피차
이디야 커피숍
배스킨라빈스 31
아시아나 항공 시리즈 1탄, 격납고 및 정비센터
아시아나 항공 시리즈 2탄, A350 비행기
아시아나 항공 시리즈 3탄, 체크인 센터
SK엔크린 옥스포드 콜라보 항공기
스벅&배스킨라빈스 31 푸드트럭
CGV 옥스포드 콜라보
생각지도 못한 덕통사고! 피너츠 블럭(스누피) ^.~ ;;;
블랙팬더 굿즈랑 스누피로 신나고~ ^^, 어벤저스로 얼얼하고~T.T
옥스포드 콜라보 덕문가? 스러워 보이나요?! ㅋㅋ ^^
내가.. 내가.. 네 쌍둥이를 ...
옥스포드와 비욘드 화장품 콜라보1탄
옥스포드와 비욘드화장품 콜라보 2탄! (아수라장 김여사까지.. ^^;; )
옥스포드 던킨도너츠 콜라보 트럭과 테라스입니다! (봄 다지나고 벚꽃구경을?! ^^;;;)

3. 킨더조이

헬로키티
바비인형
스타워즈
미니언즈

4. 인형&가챠 뽑기

가챠샵 1탄 (동영상 주의! ㅋㅋ)
가챠샵 2탄입니다! (인생은 소확행의 연속! ㅋㅋ)

5. 수공예

머리핀 만들기1
집재료로 파우치 만들기
오랜만에 찾아온 수공예~ 집재료로 머리핀 만들기2 ^^

Sort:  

브릭 하시는 분들 보면 정말 대단하신것 같아요.
저는 다른 건 어찌저찌 하겠는데 브릭쪽은 워낙에 잼병이라 힘들더라구요 ㅎㅎ

으아니~ 가죽공예 바느질 보다 쉬운것같은데 말이죠~ ㅎㅎ 다들 자기만의 취미가 다르긴하죠 저도 잘하는건 아닙니당^-^;;;

요런 취미가 있으셨군요!!
저는 울 애가 레고를 좋아해서 가끔 같이 하는데 은근 집중하게 되더라구요.

집중해서 늦게까지 하셨군요!!
먹을땐 살걱정말고 맛나게 먹자구요^^ 밤늦게는 좀 위험하긴 하지만요 ㅋㅋㅋ

옥스포드블록에 이렇게 빠질 줄 저도 몰랐네용ㅎ너무너무 재밌어욧ㅎ
시간가는지 몰라요~;;;
어젠 많이먹은것 같진 않았는데요 자고 일어나서
아침까지 배가 부르더라구요~~^^

깨알같이 표현되어있네요~~ 씽씽카 ㅋㅋㅋ
조립할맛나셨겠어요!!

디테일이 살아있어욧ㅎ
새로운 녀석들 만날때마다 재밌고 설레네용ㅋㅋ

짱짱맨 호출에 출동했습니다!!
짱짱맨 x 마나마인! 색연필과학만화
https://steemit.com/kr/@mmcartoon-kr/4cmrbc
존버앤캘리에 이은 웹툰입니다
아이들이 보기에도 좋을꺼 같아요^^ 글작가님이 무려 스탠포드 물리학박사라고......

스탠포드 물리학박사님이 쓰셨다구요?! 당장 구경하러 가봅니당~^-^ 항상감사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4
JST 0.030
BTC 60035.79
ETH 3187.54
USDT 1.00
SBD 2.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