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덕질의 흔적] [Geek Lover: Toy] 배스킨라빈스31 덕질을 아십니까?! ㅋㅋㅋㅋBaskin Robbins 31 Blocks Came!!!

in #toy6 years ago (edited)

[KR][EN] 안녕하세용~
신개념 덕후 스티미언
@lovelyyeon입니다.

Hi~ I am @lovelyyeon kind of Geek Lover.

KakaoTalk_Moim_6MDf5US2kZ6IOfHJd2jO7tORkf2Wv8.jpg

아끼던 또하나의 옥스포드
한정판 베스킨라빈스가
왔습니당 ㅋㅋㅋㅋㅋ

Baskin Robbins 31 Iceream limited edition
Oxford(like Lego) came at last!!

꺅~~~ 표지부터 너무이쁩니당

So lovely Cover!

=>요래요래

Like this=>

KakaoTalk_Moim_6MDf5US2kZ6IOfHJd2jO7tORkdyxIS.jpg

두둥~ 각자 이쁘게 잘포장되어 있군요
부품별로 구분되어있습니당
대략 NASA의 세밀함과 비슷합니당 ㅋㅋ

All packed separately like NASA! lol

=>요래요래

Like this=>

KakaoTalk_Moim_6MDf5US2kZ6IOfHJd2jO7tORkdAc1k.jpg

바닥부터 탄탄히 올려봅니당 ㅋㅋ
가볍게 lovelyyeon인증하구용 ㅎ

From the bottom. Let's start!
By the way that's the verification note! :D

요래요래=>

Like this=>

KakaoTalk_Moim_6MDf5US2kZ6IOfHJd2jO7tORkdE2Ii.jpg

설명서를 보고 바닥부터 탄탄히 합니다.
건축업자가 된 기분이 이런것이군용 ㅋㅋ

Feels like the architecture scholar !!

요래요래=>

Like this=>

KakaoTalk_Moim_6MDf5US2kZ6IOfHJd2jO7tORkdCFsS.jpg

그리고 우리의 소중한 사람님들
귀요미 아이들을 다시한번 봅니당
아~ 핑크핑크~ 넘나 아름다워용 ㅎㅎ

People~ So cute! Look at Pinks~!! lol

요래요래=>

Like this=>

KakaoTalk_Moim_6MDf5US2kZ6IOfHJd2jO7tORkdP2Gm.jpg

본격적으로 바닥에 펼칩니다
휴~ 많군용 ㅋㅋ

All are in bottom.. So many! OMG

요래요래=>

Like this=>

KakaoTalk_Moim_6MDf5US2kZ6IOfHJd2jO7tORkdRf58.jpg

일단 주방을 정리해봅니당 ㅋㅋ

First, kitchen! :D

Like this=>

요래요래=>
KakaoTalk_Moim_6MDf5US2kZ6IOfHJd2jO7tORkeggBc.jpg

우리집 싱크대보다 좋은것 같군용

Better than mine in my house!

요래요래=>

Like this=>

KakaoTalk_Moim_6MDf5US2kZ6IOfHJd2jO7tORkehUTU.jpg

아니 저 줄무늬 양말은 뭡니까 ㅋㅋ
열중하는 아름다운 흔적이에용 ㅋㅋㅋ

Wow, That's my socks striped pattern. lol

요래요래=>

Like this=>

KakaoTalk_Moim_6MDf5US2kZ6IOfHJd2jO7tORkejzd8.jpg

다시 바닥작업을 디테일하게 해줍니당

Focus on the bottom!

요래요래=>

Like this=>

KakaoTalk_Moim_6MDf5US2kZ6IOfHJd2jO7tORkeldvQ.jpg

크~~ 알록달록 정말 가게를 내는것 같습니당
ㅋㅋㅋ

Many different colors with blocks. So nice!

요래요래=>

Like this=>

KakaoTalk_Moim_6MDf5US2kZ6IOfHJd2jO7tORkenpUC.jpg

테이블도 집어넣습니당 핑크입니당 ㅋㅋ

Also take in the tables! Lovely Pink!

요래요래=>

Like this=>

KakaoTalk_Moim_6MDf5US2kZ6IOfHJd2jO7tORkeplgC.jpg

밖을 볼수있는 투명 창문도 넣습니당

Attach windows that could see outside!

요래요래=>

Like this=>

KakaoTalk_Moim_6MDf5US2kZ6IOfHJd2jO7tORkeqZzA.jpg

이쁜 노랑 조명등도 달아봅니당 ㅋㅋ

Plus yellow beautiful lightnings.

요래요래=>

Like this=>

KakaoTalk_Moim_6MDf5US2kZ6IOfHJd2jO7tORkesDSy.jpg

영차영차 위쪽 지붕작업입니당 ㅋㅋ
뭔가 자태가 웅장하지용? ㅎㅎ

Upper roof! Looks good. Isn't it? :D

요래요래=>

Like this=>

KakaoTalk_Moim_6MDf5US2kZ6IOfHJd2jO7tORkeuzey.jpg

이제 외관을 꾸밉니당 ㅋㅋ
조경은 기본아닌가요?! ㅎㅎ

Add landscaping. Basic of buildings! :D

요래요래=>

Like this=>

KakaoTalk_Moim_6MDf5US2kZ6IOfHJd2jO7tORkevWue.jpg

밖에 타일도 깔아줍니당

Tile the floor outside~

요래요래=>

Like this=>

KakaoTalk_Moim_6MDf5US2kZ6IOfHJd2jO7tORkezNbs.jpg

아~ 타일색 보세용 실사 못지 않습니당
ㅋㅋㅋㅋ

Look at the color of tiles. Just like real!

요래요래=>

Like this=>

KakaoTalk_Moim_6MDf5US2kZ6IOfHJd2jO7tORkeDDTs.jpg

짜짠~ 이쁜 핑크 지붕을 답니당 ㅎㅎ
아~ 이제좀 아이스크림집 느낌이 나죵?

Wow~ Add the pink roofs just like real Ice cream stores.

요래요래=>

Like this=>

KakaoTalk_Moim_6MDf5US2kZ6IOfHJd2jO7tORkeFibU.jpg

이어서 나무를 올립니당

And trees~

요래요래=>

Like this=>

KakaoTalk_Moim_6MDf5US2kZ6IOfHJd2jO7tORkeGWuC.jpg

한땀한땀 정성껏!

With my whole heart! :D

요래요래=>

Like this=>

KakaoTalk_Moim_6MDf5US2kZ6IOfHJd2jO7tORkeIANk.jpg

크~~~ 이제 정말
베스킨라빈스가 저희집에
생겼습니당 ㅋㅋㅋㅋㅋ

Real Baskin Robbins31 Came in my house!!!

요래요래=>

Like this=>

KakaoTalk_Moim_6MDf5US2kZ6IOfHJd2jO7tORkeNOKK.jpg

밤에오실분이 있으니
가로수등도 답니당

For customers came in night, attach the streetlamp!

요래요래=>

Like this=>

KakaoTalk_Moim_6MDf5US2kZ6IOfHJd2jO7tORkePt3c.jpg

밖에는 파스텔 벤치도 넣습니당
ㅋㅋㅋ 앉아서 드세욤~

Plus the benches pastel colored

요래요래=>

Like this=>

KakaoTalk_Moim_6MDf5US2kZ6IOfHJd2jO7tORkeRooW.jpg

짜잔~~ 빨간화분까지
멋드러진 베스킨라빈스31이
완성되었습니당.. 감동 T.T

나무 및 벤치 근접샷입니당
멋지죵? ㅎㅎ

At last the complete!!!
So touched!! Isn't it nice?!

요래요래=>

Like this=>

KakaoTalk_Moim_6MDf5US2kZ6IOfHJd2jO7tORkeTRRg.jpg

자판기 콜라도 있습니당
가게안도 보입니당 ㅋㅋ

Cokes here~~!!

요래요래=>

Like this=>

KakaoTalk_Moim_6MDf5US2kZ6IOfHJd2jO7tORkeWlj4.jpg

정면 근접샷입니당
화분과 지붕 등 색감이 너무좋습니당

Straight shot! Harmony of colors

요래요래=>

Like this=>

KakaoTalk_Moim_6MDf5US2kZ6IOfHJd2jO7tORkeXZBw.jpg

어서오세용~ 문이열립니당 ㅋㅋ

Come on~ open doors!

요래요래=>

Like this=>

KakaoTalk_Moim_6MDf5US2kZ6IOfHJd2jO7tORkeZDTY.jpg

히힛 꽃이 좋아서
가까이서 한번더 찰칵! ㅋㅋㅋㅋ

I love flowers. So one shot more! :D

요래요래=>

Like this=>

KakaoTalk_Moim_6MDf5US2kZ6IOfHJd2jO7tORkf1icq.jpg

크~~ 드디어

문열어주시는분
배달하시는분
냠냠하시는분

그리고 멋진 배스킨라빈스 31이
완성되었습니당

히힛 ^^

The various people who open door, deliver and eat the icecreams
And the nice building of Baskin Robbins 31 came!

:D

요래요래=>

Like this=>

KakaoTalk_Moim_6MDf5US2kZ6IOfHJd2jO7tORkf2Wv8.jpg

쿠쿠 어떠셨나요?

저의 대장정이 느껴지셨나용? ㅎㅎ
개인적으로 저는 만족만족
대만족이였답니당 ㅋㅋㅋ

히힛 다음에 또봐용~ ^^
이상 당당한 덕후 스티미언
@lovelyyeon이였습니당

뿅!

How was it? Did you feel my passion for blocks?
Personally, I was so satisfied with the whole process.

See you again, my steemians~ :D
This was @lovelyyeon who love geeks and toys!

Sort:  

꺅!! 덕질은 아름다워요!!!

ㅋㅋㅋ 감사해용~^^

저도 레고 오덕인데... 레고는 만드는 재미죠:)
ㅎㅎㅎ

ㅋㅋㅋㅋㅋㅋ 반갑습니당 오덕님 ㅎㅎㅎ

짱이쁜데염?ㅋㅋ?

히힛 님 댓글이 더이쁨대염? ㅋㅋ ^^ 바로 파도타고 가보렵니당~

옥스포드는 콜라보로 재미 좀 보네요 ㅋㅋㅋ

ㅎㅎ 재미라는 단어는 좀 그렇지만, 암튼 이쁘죠 ㅎ

베스킨라빈스 제품 어떠세요?? 멋지죠??ㅎㅎ

ㅋㅋㅋㅋ 멋지죵!! ㅎㅎㅎ

베라 레고! 옥스포드라고 불러야하나? :D 내부까지도 디테일하게 잘 구현되었네요 :) 저도 레고 진짜 좋아했는데, 다시 마음 속에서 꿈틀거리네요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 역시 님은 왠지 좋아하실것 같았어요 ㅋㅋㅋㅋ 지식 이야기 너무재밌게 잘보고 있습니당!! ^^

2018년에는 두루 평안하시길!

흑흑 감사합니당. 더열심히 하겠습니당~~ @virus707님.. 그런데 왜 바이러스죠? 이리 좋은일을 하시는데... 아무튼 님도 올한해 복많이 받으시고 건강하십시오!! ^^

와아. 아이스크림 가게. ~. 넘 귀여워요 ~~ ❤️😍

ㅋㅋㅋㅋㅋㅋ 앗 부러운 딸기맛 그림 유나님이 이리 말씀해주시니 괜히 뿌듯하군요 ㅎㅎ 언젠가는 스스로의 블록도 만들고 싶어요 ㅎ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4
JST 0.030
BTC 60023.73
ETH 3191.15
USDT 1.00
SBD 2.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