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덕질의 흔적] 옥스포드 던킨도너츠 콜라보 트럭과 테라스입니다! (봄 다지나고 벚꽃구경을?! ^^;;;)

in #kr-newbie6 years ago (edited)

덕문가가 되고픈
@lovelyyeon 입니당.
맛있는 저녁식사들 하셨나용~?

언제 잠이 든건지 까무룩 잠이 들어 난감한
몇일이 지났네요

오늘은 꼭 저녀석(던킨도넛트럭)을 조립하리라
각오에 각오를 했드랬지용ㅎㅎ

배스킨라빈스 아이스크림 트럭을 살 때 함께 샀었는데..
요즘 대체 뭐하느라 바빴던 건지 이제야 개봉 하게됨

요래요래=>

KakaoTalk_Moim_6MDf5US2kZ7xbOxjirVIB9CXbjxk1I.jpg

KakaoTalk_Moim_6MDf5US2kZ7xbOxjirVIB9CXbj6n9U.jpg

KakaoTalk_Moim_6MDf5US2kZ7xbOxjirVIB9CXbj4ZUe.jpg

오래간만에 지코바치킨 순살 하나를 시켜먹고
컨디션 굿굿!! 힘내서 조립을 시작 합니다. ㅋㅋㅋ
(먹스팀과 덕질은 한몸임 ㅎ)

요래요래=>

KakaoTalk_Moim_6MDf5US2kZ7xbOxjirVIB9CXbj34yK.jpg

KakaoTalk_Moim_6MDf5US2kZ7xbOxjirVIB9CXbj81sm.jpg

역시 처음엔 피규어와 자전거를 먼저 완성시킵니다.

세 녀석중 알바피규어가 손과 팔이 조립이 안된채 왔더라구요..
끼우다 끼우다 안끼워져서 식겁했어요;;
결국 부러질뻔 하다 성공~! ^-^

바닥부터 차근차근 꽂아봅니당~

요래요래=>

KakaoTalk_Moim_6MDf5US2kZ7xbOxjirVIB9CXbj9FKO.jpg

예쁜 화단도 완성하구요

요래요래=>

KakaoTalk_Moim_6MDf5US2kZ7xbOxjirVIB9CXbjbB6y.jpg

벚꽃나무도 색감이 너무 이쁜듯~~

요래요래=>

KakaoTalk_Moim_6MDf5US2kZ7xbOxjirVIB9CXbjdNvk.jpg

핑크핑크 테이블도 착착 완성
신화창조색깔 파라솔도 이쁨이쁨^^

ㅋㅋㅋ 왠지 저 밑에서 독서를 하고싶어집니다!

요래요래=>

KakaoTalk_Moim_6MDf5US2kZ7xbOxjirVIB9CXbjfrNM.jpg

KakaoTalk_Moim_6MDf5US2kZ7xbOxjirVIB9CXbjh66e.jpg

KakaoTalk_Moim_6MDf5US2kZ7xbOxjirVIB9CXbjiKoG.jpg

얼마전 대낮에 만취할뻔 했던
벚꽃 원정대? 놀이도 생각나는군요 ㅋㅋㅋ

암튼 이제 트럭도 만들어야겠죠?

요래요래=>

KakaoTalk_Moim_6MDf5US2kZ7xbOxjirVIB9CXbjkoH8.jpg

KakaoTalk_Moim_6MDf5US2kZ7xbOxjirVIB9CXbjm2ZA.jpg

부릉부릉~ 운전대도 달아주구요~

요래요래=>

KakaoTalk_Moim_6MDf5US2kZ7xbOxjirVIB9CXbjnHi2.jpg

KakaoTalk_Moim_6MDf5US2kZ7xbOxjirVIB9CXbjp4xs.jpg

다양한 커피 및 도넛용품들도 쌓아줍니다~

요래요래=>

KakaoTalk_Moim_6MDf5US2kZ7xbOxjirVIB9CXbjqZSW.jpg

KakaoTalk_Moim_6MDf5US2kZ7xbOxjirVIB9CXbjsn8m.jpg

ㅎㅎ 이렇게 쉽게 차 한대가 생기다니...
왠지 스팀잇에서 차는 제가 제일 많을 것 같군요 ㅋㅋㅋ

요래요래=>

KakaoTalk_Moim_6MDf5US2kZ7xbOxjirVIB9CXbju1qO.jpg

실제 한국에 던킨도넛트럭은 본 적 없지만
왠지 간판까지 올리니 어디선가 본 듯한
느낌적인 느낌이드네요ㅎㅎ

요래요래=>

KakaoTalk_Moim_6MDf5US2kZ7xbOxjirVIB9CXbjvFJg.jpg

와우~ 완성^-^ 피규어와 노랑노랑 고냥씨 까지
어디 하나 안이쁜 구석이 없구만요~ㅎㅎ

요래요래=>

KakaoTalk_Moim_6MDf5US2kZ7xbOxjirVIB9CXbjxk1I.jpg

KakaoTalk_Moim_6MDf5US2kZ7xbOxjirVIB9CXbjyYka.jpg

급 도넛과 커피가 땡기네요ㅋㅋㅋ
여러분들은 어떠신가용? ㅎㅎ

오늘도 덕질로 힐링한 @lovelyyeon이였어요

전 이만 총총. .
뿅~! ^.~


[@lovelyyeon, 덕질의 흔적]

1. 미니블럭

원피스 시리즈 1탄
원피스 시리즈 2탄
토니토니 초파 특집 1탄-피규어
토니토니 초파 특집 2탄-5인조 피규어
인형뽑기와 퍼즐
스타워즈 R2D2
스타워즈 BB-8

2. 옥스포드

산림청
이디야 커피차
이디야 커피숍
배스킨라빈스 31
아시아나 항공 시리즈 1탄, 격납고 및 정비센터
아시아나 항공 시리즈 2탄, A350 비행기
아시아나 항공 시리즈 3탄, 체크인 센터
SK엔크린 옥스포드 콜라보 항공기
스벅&배스킨라빈스 31 푸드트럭
CGV 옥스포드 콜라보
생각지도 못한 덕통사고! 피너츠 블럭(스누피) ^.~ ;;;
블랙팬더 굿즈랑 스누피로 신나고~ ^^, 어벤저스로 얼얼하고~T.T
옥스포드 콜라보 덕문가? 스러워 보이나요?! ㅋㅋ ^^
내가.. 내가.. 네 쌍둥이를 ...
옥스포드와 비욘드 화장품 콜라보1탄
옥스포드와 비욘드화장품 콜라보 2탄! (아수라장 김여사까지.. ^^;; )

3. 킨더조이

헬로키티
바비인형
스타워즈
미니언즈

4. 인형&가챠 뽑기

가챠샵 1탄 (동영상 주의! ㅋㅋ)
가챠샵 2탄입니다! (인생은 소확행의 연속! ㅋㅋ)

5. 수공예

머리핀 만들기1
집재료로 파우치 만들기
오랜만에 찾아온 수공예~ 집재료로 머리핀 만들기2 ^^

Sort:  

꾸욱 들렸다가요

들려주셔서 감사해용~^^

내일은 저도 도넛과 커피로 힐링을 하렵니다~

도넛은 아이들간식으로도 좋을것같네요~^-^
행복 달달한 하루되세요~

벚꽃색감이 정말 곱네요~덕분에 귀요미들보며 미소지었습니다~^^

그렇죠? 벚꽃을 옥스포드로 사계절 내내 볼수있게되어 행복하네요~ ^.^

역시 취미생활만큼 좋은게 없지요^^

맞습니당 제가 어마무시하게
이것저것 얇고 넓은 취미 생활이 많답니다ㅎㅎ

저두 마찬가지랍니다^^ 이래저래 취미생활이 많다보니 삶의 활력이..!! 불끈 ㅎㅎ 취미생활은 사랑입니다. 회사에 있을때 가입 승인이 나서 아직 가입인사를 못 올렸는데, 제 취미생활들도 공유해볼게요^^

아기자기 취미~잼있는 취미네요^^
즐건 수욜 되세요

넹넹 즐겁고 행복한 수욜되세요~ 감사해욧^-^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2
BTC 59328.31
ETH 2997.26
USDT 1.00
SBD 3.7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