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덕질의 흔적] 옥스포드 통큰블럭, 캠핑 2탄입니다! (야외는 그릴이 제맛잉가봉가~?)

in #kr-hobby6 years ago (edited)

덕문가가 되고픈
@lovelyyeon 입니당^-^
오늘은 날씨가 참~좋았죠?

자~ 그럼 소꿉장나..ㄴ. . 아니 캠핑을 시작해볼까욧~?

이전 포스팅에 이은 통큰 블럭 캠핑 2탄입니다~

요래요래=>

KakaoTalk_20180510_212051851.jpg

KakaoTalk_Moim_6MDf5US2kZ7zhduK76WLHptONgsqZ4.jpg

집이든 차든 바닥부터 차곡차곡~
차체를 쌓아줍니다.

요래요래=>

KakaoTalk_Moim_6MDf5US2kZ7zhduK76WLHptONgumkO.jpg

KakaoTalk_Moim_6MDf5US2kZ7zhduK76WLHptONgw0Dw.jpg

점점 자동차의 모양이 완성 되고 있죠?

요래요래=>

KakaoTalk_Moim_6MDf5US2kZ7zhduK76WLHptONgxEWe.jpg

KakaoTalk_Moim_6MDf5US2kZ7zhduK76WLHptONgApr4.jpg

보닛도 열립니다. 당근 문도 열려욧ㅎㅎ

요래요래=>

KakaoTalk_Moim_6MDf5US2kZ7zhduK76WLHptONgCSSS.jpg

이제 캠핑의 꽃
텐트를 만들어 보십시당^^

요래요래=>

KakaoTalk_Moim_6MDf5US2kZ7zhduK76WLHptONgEg8i.jpg

바닥과 뼈대를 합체~

요래요래=>

KakaoTalk_Moim_6MDf5US2kZ7zhduK76WLHptONgGbtM.jpg

지붕과 차양막? 사다리 장착 (사진찍느라 다시뺐네용ㅎ)

요래요래=>

KakaoTalk_Moim_6MDf5US2kZ7zhduK76WLHptONgI6Pg.jpg

완성 차위에 살포시 꽂아 줍니당.
당연히 차양막? 양쪽 다 열립니다ㅎㅎ

자 그럼 완성된, 텐트 올린 차는 잠시두고
다시 바닥을 다져보십시당.

요래요래=>

KakaoTalk_Moim_6MDf5US2kZ7zhduK76WLHptONgLppU.jpg

테이블 벤치? 도 만들고
캠핑에서 가~장 중요한 고기 구워 먹을 숯불도 착착 꽂아줍니다.

세상에나 이 가족은 그릴도 있네요 대~박 부럽부럽
여튼 숯불에 생선과 고기를 구워보십시당~

요래요래=>

KakaoTalk_Moim_6MDf5US2kZ7zhduK76WLHptONgNkLo.jpg

KakaoTalk_Moim_6MDf5US2kZ7zhduK76WLHptONgOI0O.jpg

편안하게 쉴수 있도록 땅에도 텐트를 쳐봅니당
꽃과 나무도 있네요.

요래요래=>

KakaoTalk_Moim_6MDf5US2kZ7zhduK76WLHptONgQUpk.jpg

역시 차양막도 달아주고요 (물론 열고 닫고 됩니당~)

요래요래=>

KakaoTalk_Moim_6MDf5US2kZ7zhduK76WLHptONgSyIi.jpg

사과와 포도도 상자속에 쏙~ 빨강빨강 양동이도 있군요ㅎㅎ
나무에 무성한 잎도 꽂아줍니다~

완성 ^-^

요래요래=>

KakaoTalk_Moim_6MDf5US2kZ7zhduK76WLHptONgUd1M.jpg

KakaoTalk_Moim_6MDf5US2kZ7zhduK76WLHptONgWpqi.jpg

멋있죠?

저는 이제 어디든 갈수 있는 자동차와
편히 쉴수있는 텐트 그리고 맛있는 고기굽기가 가능한 그릴도 생겼습니다ㅋㅋㅋ

다함께 모여랏!

요래요래=>

KakaoTalk_20180510_212051851.jpg

귀엽죠?! ^^ (그렇다고 하셔야 할겁니다~!!! ㅋㅋㅋㅋㅋ)


이어지는 자연스런 먹부림입니다..ㅋㅋ

오늘 점심은 잔치국수를 먹었네요~
역시나 휘젓고 한젓가락 먹으려다 생각나서 찰칵~📷

요래 요래=>

KakaoTalk_Moim_6MDf5US2kZ7zhduK76WLHptONgY3IK.jpg

잔치국수에 숙주가 있는건 이집에서 밖에 못본 듯~해요.

앗 같이 먹은 김밥을 못찍었네요ㅜㅜ
완죤 맛있었는데 말이죠;;

그나저나 저녁은 뭘먹죠?

그릴있는 옥스포드 피규어들이 부러웠던
@lovelyyeon 이였어요ㅎㅎ

모두들 맛있는 야식 드세요~

전 이만 총총. .
뿅~! ^.~


[@lovelyyeon, 덕질의 흔적]

1. 미니블럭

원피스 시리즈 1탄
원피스 시리즈 2탄
토니토니 초파 특집 1탄-피규어
토니토니 초파 특집 2탄-5인조 피규어
인형뽑기와 퍼즐
스타워즈 R2D2
스타워즈 BB-8

2. 옥스포드

산림청
이디야 커피차
이디야 커피숍
배스킨라빈스 31
아시아나 항공 시리즈 1탄, 격납고 및 정비센터
아시아나 항공 시리즈 2탄, A350 비행기
아시아나 항공 시리즈 3탄, 체크인 센터
SK엔크린 옥스포드 콜라보 항공기
스벅&배스킨라빈스 31 푸드트럭
CGV 옥스포드 콜라보
생각지도 못한 덕통사고! 피너츠 블럭(스누피) ^.~ ;;;
블랙팬더 굿즈랑 스누피로 신나고~ ^^, 어벤저스로 얼얼하고~T.T
옥스포드 콜라보 덕문가? 스러워 보이나요?! ㅋㅋ ^^
내가.. 내가.. 네 쌍둥이를 ...
옥스포드와 비욘드 화장품 콜라보1탄
옥스포드와 비욘드화장품 콜라보 2탄! (아수라장 김여사까지.. ^^;; )
옥스포드 던킨도너츠 콜라보 트럭과 테라스입니다! (봄 다지나고 벚꽃구경을?! ^^;;;)
옥스포드 통큰블럭, 캠핑 1탄입니다! (톡소다는 술이 아닌가봉가~?)

3. 킨더조이

헬로키티
바비인형
스타워즈
미니언즈

4. 인형&가챠 뽑기

가챠샵 1탄 (동영상 주의! ㅋㅋ)
가챠샵 2탄입니다! (인생은 소확행의 연속! ㅋㅋ)

5. 수공예

머리핀 만들기1
집재료로 파우치 만들기
오랜만에 찾아온 수공예~ 집재료로 머리핀 만들기2 ^^

Sort:  

오 블럭 신기해요!! 어릴 때 하던 레고 조립하곤 차원이 다른느낌이에요 본넷도 열리고 문도 열린다니...

어릴때 레고 조립하고노셨군요 부럽습니당^^
저는 고무줄하고 흙장난하고 놀았었는데 말이죠 ㅎ허헛
요즘 블록들이 너무 잘나와용~^^

텐트까지있네요~~!!
귀엽네요~>..< 행복한금요일이네요~ 오늘도 즐거운하루되세요!

넵 감사해요~~ㅎㅎ 3편엔 캠핑카가 나올 예정이랍니다^-^

ㅎㅎ 통큰 블록 이라는 것도 있네요.ㅋㅋ
이름은 통큰 인데 아기자기 합니다~ㅎ

말 그대로 통(종이상자)이 큽니당ㅋㅋㅋㅋㅋ
조립하는 동안 시간가는지도 몰랐네요^^
정말 이러다 가정 경제가 무너질까 걱정될 정도로
아기자기 이쁨이쁨 해요^^

어릴때는 블럭이 크고 몇개 없는데 점점 아이가 커갈수록 블록크기가 작아지면서 갯수가 엄청 늘어나더군요...어느순간 되니깐....저는 만들기 포기~~~ 사진을 보니 아직 블럭크기가 작아 다행입니다.

보니깐 유아용블록은 크기가 큰걸 따로파는것같더라구요~(아닌가?)
삼킬까봐 큰걸만든건가 했네용ㅎ
아가들 손도작은데 왜 크게만들까? 생각해본적있어요~

통큰 블럭!!
오늘도 요래요래 만들셨군요. ㅎㅎ
물론 전 잔치국수 사진을 가장 오래 쳐다 보았습니다. ㅋㅋ

첨 나왔을때 이뻤는데. .용 ㅡㅅㅡ
힝~ㅜㅜ 애호박을 살짝 데쳐서 아삭아삭 식감이 좋더라구용ㅎㅎ

캬 블럭이 만들어지는 과정은 언제봐도.. GIF로 보고싶은 느낌이.. ㅎㅎㅎㅎ 언제 한 번 만들어 보실 생각은 없으신가요?

노오~력 해보겠습니당ㅎ
지금도 사진찍으면서 블록 쌓기가
쬐금 어렵~어렵~한 편이지만용^-^

ㅎㅎ 기대하겠습니다^^ 사진을 찍는거 자체가 참 어려운 일이더라구요~ ㅎㅎ

제가 전부터 사진을 잘 못찍었어요~ ㅋ ㅋ
사진 잘찍느런 애정이라던데~~^^
노~오력 해보겠 습니당//

요래요래~ 잘 보았습니다~
마지막 숙주 잔치국수 너무 시원해보입니다~

이른 점심으로 먹었는데도 하루종일 든든 하더라구요 국수가 말이죠ㅎㅎ 야채가 많아서 그런가봐욧^-^ 대박 맛있었어용~

얍얍~^-^ 늦은시간에 들러주셔서 감사합니당~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4
JST 0.030
BTC 60023.73
ETH 3191.15
USDT 1.00
SBD 2.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