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덕질의 흔적] 옥스포드 통큰블럭 마지막, 캠핑 3탄입니다! (꿈은 이루어지는가봉가~?! ^^)

in #kr-hobby6 years ago (edited)

덕문가가 되고픈
@lovelyyeon 입니당
오늘은 불금 ♥

대망의 옥스포드 캠핑 마지막// 캠핑 카!!
후덜덜 합니다.

캠핑카.jpg

갖고 싶은 차 중 하나인데.. 가질 수 있을까용?
바닥부터 차근차근~ 의자와 핸들도 잘 꽂아줍니당

요래요래=>

KakaoTalk_Moim_6MDf5US2kZ7zOJG95sRu3yBZNYznkB.jpg

바퀴를 보호해줄 휀다? 도 꽂아주고요. 드나들수있는 문도 꽂습니당.

요래요래=>

KakaoTalk_Moim_6MDf5US2kZ7zOJG95sRu3yBZNYBzJn.jpg

으잉??? 왜때문이죠? 회색이아니고 흰색이라니 왜죠?

까만컵은 어디로간거죠? 도민준이 가꼬갔나??

끝까지 안나와서 다른 블럭하고 남은 컵 블럭을 가꼬왔어용ㅜㅡㅜ
없어도 되긴 하지만 속상속상

요래요래=>

KakaoTalk_Moim_6MDf5US2kZ7zOJG95sRu3yBZNYESkN.jpg

KakaoTalk_Moim_6MDf5US2kZ7zOJG95sRu3yBZNYGNGx.jpg

여튼 속상한 맘을 접어두고
창문과 뼈대를 쌓아가 봅니다.

요래요래=>

KakaoTalk_Moim_6MDf5US2kZ7zOJG95sRu3yBZNYPkfn.jpg

KakaoTalk_Moim_6MDf5US2kZ7zOJG95sRu3yBZNYQHvz.jpg

엔진룸도 만들고 와이퍼도 달아줍니당.

요래요래=>

KakaoTalk_Moim_6MDf5US2kZ7zOJG95sRu3yBZNZ4b0l.jpg

KakaoTalk_Moim_6MDf5US2kZ7zOJG95sRu3yBZNZ6EsV.jpg

천장?을 만들고 올려주고 그위에 자전거를 올려서 끄읏~

완성!

요래요래=>

KakaoTalk_Moim_6MDf5US2kZ7zOJG95sRu3yBZNZ8iM9.jpg

KakaoTalk_Moim_6MDf5US2kZ7zOJG95sRu3yBZNZ9X5n.jpg

아... 편히 달려보고 싶은 자전거까지..
환상의 느낌적인 느낌이지 않나용?!
(그렇다고 하셔야 할겁니다! ㅋㅋㅋ)

자세히 보시면 한아이는 셀카봉도 들고 있어요ㅎㅎ

요래요래=>

KakaoTalk_Moim_6MDf5US2kZ7zOJG95sRu3yBZNZbSrD.jpg

KakaoTalk_20180511_183141997.jpg

문득, 강의를 듣다가 너~무
와닿는 구절이라 찍었네용..

요래요래=>

KakaoTalk_20180511_174500630.jpg

저도 긍정의 마음으로 성공의 버릇을 가진다면
드림 캠핑카.. 가질수 있겠죠? ㅋㅋㅋㅋㅋ 저래저래! ㅎㅎ


자 이제부터는 @lovelyyeon 일상// (찡찡거림 입니당ㅎ)

요알못인 나는 때마다 음식하는게 너무 힘들다. (못하니까 하기 싫은듯. 아닌가? 하기싫어서 못하는 건가봉가?)

밖에서 일 마치고 집에 오자마자
옷도 다 갈아입기도 전에
설거지와 밥 반찬 또는 국을 만들어야 하는 일이 다반사 하~ 당떨어져. .

그래서 요즘은 초코파이나 몽쉘을 한상자씩 사놓고 음식 노동 하기 전에
하나 까먹고 안되면 하나 더 까먹고ㅋ
힘내서 시작한다~

근데 왜죠? 왜 맛이 있는거죠??(엄청맛있진 않음ㅋ먹을만할 뿐.)
맛이 없음 해달라고 안할텐데. .

요래요래=>

KakaoTalk_Moim_6MDf5US2kZ7zOJG95sRu3yBZNZghfH.jpg

하~ 일부러 소금을 들이부을수도 없고. .
에구궁....

(실은 제가 수제비를 평생 처음 만들어 먹어봤어요..
요건 다음 포스팅으로 넘깁니당~히힛)

신나게 덕질하고 수줍게 요리질?한 @lovelyyeon 이였어요ㅎㅎ

전 이만 총총. .
뿅~! ^.~


[@lovelyyeon, 덕질의 흔적]

1. 미니블럭

원피스 시리즈 1탄
원피스 시리즈 2탄
토니토니 초파 특집 1탄-피규어
토니토니 초파 특집 2탄-5인조 피규어
인형뽑기와 퍼즐
스타워즈 R2D2
스타워즈 BB-8

2. 옥스포드

산림청
이디야 커피차
이디야 커피숍
배스킨라빈스 31
아시아나 항공 시리즈 1탄, 격납고 및 정비센터
아시아나 항공 시리즈 2탄, A350 비행기
아시아나 항공 시리즈 3탄, 체크인 센터
SK엔크린 옥스포드 콜라보 항공기
스벅&배스킨라빈스 31 푸드트럭
CGV 옥스포드 콜라보
생각지도 못한 덕통사고! 피너츠 블럭(스누피) ^.~ ;;;
블랙팬더 굿즈랑 스누피로 신나고~ ^^, 어벤저스로 얼얼하고~T.T
옥스포드 콜라보 덕문가? 스러워 보이나요?! ㅋㅋ ^^
내가.. 내가.. 네 쌍둥이를 ...
옥스포드와 비욘드 화장품 콜라보1탄
옥스포드와 비욘드화장품 콜라보 2탄! (아수라장 김여사까지.. ^^;; )
옥스포드 던킨도너츠 콜라보 트럭과 테라스입니다! (봄 다지나고 벚꽃구경?!)
옥스포드 통큰블럭, 캠핑 1탄입니다! (톡소다는 술이 아닌가봉가~?)
옥스포드 통큰블럭, 캠핑 2탄입니다! (야외는 그릴이 제맛잉가봉가~?)

3. 킨더조이

헬로키티
바비인형
스타워즈
미니언즈

4. 인형&가챠 뽑기

가챠샵 1탄 (동영상 주의! ㅋㅋ)
가챠샵 2탄입니다! (인생은 소확행의 연속! ㅋㅋ)

5. 수공예

머리핀 만들기1
집재료로 파우치 만들기
오랜만에 찾아온 수공예~ 집재료로 머리핀 만들기2 ^^

Sort:  

저도 수제비 자주 만들어 먹는데요~~ 멸치액적 넣으면 맛나요 ^^ 저는 미역 넣는것도 좋아해요 ^^

간을 간장이아닌멸치액젓으로도할수가있군요~ 거기다 미역도 넣구요~ ㅎㅎ꿀팁알려주셔서 감사합니당^-^

저도 꿀팁 얻고 갑니다^^

왘ㅋㅋ 초파변신로봇보고왓어요
마트갈때마다 계속보고 갖고싶던건데
안돼할까바 마음에만 두고있었거든요.. 언젠가는 꼭 다섯개 다사서 로보트로 변신시키고싶습니당

그. .아마 "안돼!" 안하실것같은데용ㅎㅎ
다음에. . 언젠가. . 초파 변신 성공기를 포스팅하려고했는데요. 꼭 하렵니당^-^

읽다가 침흘렸어요..(급수제비땡김)

하하항^.^
수제비 관련 썰을 내일저녁에 포스팅 올릴 예정인데요~ 내일도 들러주세요ㅎㅎ

그럼요~ 굳게 믿고 즐겁게 덕질하다보면 걸어가다보면, 어느새 꿈과 함께 있으리라 생각합니다. 화이팅입니다~! ^^

하핫 감사하네요~ 오늘 좀 힘든하루였는데 힘이납니다^-^

짱짱맨 호출에 출동했습니다!!
짱짱맨 x 마나마인! 색연필과학만화
https://steemit.com/kr/@mmcartoon-kr/4cmrbc
존버앤캘리에 이은 웹툰입니다
아이들이 보기에도 좋을꺼 같아요^^ 글작가님이 무려 스탠포드 물리학박사라고......

오치님 반가워용^-^ 런던같은 날씨의 주말이네요
감기조심하세용~

어렵네요 어려워 캠핑카 만들기 어렵군요
설명서 없이는 손도 못되겠어요
능력자로 인정합니다
즐거운 하루되세요🍀

블록과 설명서 그리고 시간(약간의 인내심)만 있다면 우리모두 할수있지않을까용? ^ㅡ^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4
JST 0.030
BTC 60035.79
ETH 3187.54
USDT 1.00
SBD 2.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