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덕질의 흔적 & 덕후의 일상] 가챠샵 2탄입니다! (인생은 소확행의 연속! ㅋㅋ)

in #kr-newbie6 years ago (edited)

덕문가가 되고픈
@lovelyyeon 입니당.
든든한 아침식사들 하셨나용~?

지난 가챠샵 1탄에 이은 2탄입니다~!! ^^

며칠전 밤 산책을 가잔다.
마음속으로 목적지를 골랐다.
그리고 빠르게 저금통을 털었다.

저금하려는거? 당근아니지ㅋㅋ
오백원짜리들 추리니 좀 된다.
산책 나가자는데, 이걸로 가차샵 가야지ㅎㅎ

만쉐.jpg

인형뽑기 할때 였다면
인형뽑기 하러 갔을테지. .

나는야 중독쟁이. 진짜 큰일이당;;
나도 알지만‥‥
대박운도 좋지만 소확행도 중요한거라고~ 나는 믿는다.

씩씩하게 걷고 걸어서~ 가차샵에 도착.
나를 유혹하는 귀요미들...ㅋㅋㅋㅋㅋ

요래요래=>

KakaoTalk_20180502_021823873.jpg

KakaoTalk_20180502_021824520.jpg

며칠 전 미니뽑기 두개를 뽑은 자리 앞에 서서
다시 한번 잘 보니 미니언즈 그림은
나같은 얼빵이 낚는 그림 이였던것이였다.ㅋㅋ

그속엔 미니언즈는 없었던 것이었던 것이였다.
ㅜㅜㅋㅋㅋㅋ

그 옆에 뽑기들 중 스트랩이 달린
(그니깐 쉽게 말해서 핸드폰줄 인거죠 )
미니언즈와 스누피 뽑기가 있어서 바로
도즈~언

예~? 성공~!!!!
신난당.ㅎㅎㅎ

요래요래=>

KakaoTalk_20180503_014905937.jpg

미련없이 쿠폰에 도장 두개찍고
다시 산책 고고~

산책중 출출함을 해소하려 김밥집에 갔지만
영업종료! 생각보다 늦은시간이니 어쩔수 없. .

옆집 국대떡볶이 영업중~
10시30에 마친다고하시네.

어서 자리에 앉아 떡 튀 순 을 시킨다.ㅎ
쿨피스 복숭아맛도 하나 추가!

요래요래=>

KakaoTalk_20180503_014905338.jpg

열심히 먹고 아직 10시반이 안되었음에
기쁨을 느끼며

나의 애정애정 에코백에 샵에서 뽑아온 두녀석을 자리 잡아주고
사진도 찍어주며 더 큰 기쁨을 느낀다ㅎㅎ

요래요래=>

KakaoTalk_20180503_014906382.jpg

1탄에서 느낀 허무함과는 달리 너무 기뻤답니다! ㅎㅎ
(처음으로 영상도 올렸었는데 별로 안보신것 같아용...T.T)

요래요래=>

요즘 소확행에
사는 맛을 느끼는 @lovelyyeon 이였어요.

여러분도 오늘 작은 행복에 푹 빠지시길 바래요!

저는 이만 총총. .
뿅~! ^.~


[@lovelyyeon, 덕질의 흔적]

1. 미니블럭

원피스 시리즈 1탄
원피스 시리즈 2탄
토니토니 초파 특집 1탄-피규어
토니토니 초파 특집 2탄-5인조 피규어
인형뽑기와 퍼즐
스타워즈 R2D2
스타워즈 BB-8

2. 옥스포드

산림청
이디야 커피차
이디야 커피숍
배스킨라빈스 31
아시아나 항공 시리즈 1탄, 격납고 및 정비센터
아시아나 항공 시리즈 2탄, A350 비행기
아시아나 항공 시리즈 3탄, 체크인 센터
SK엔크린 옥스포드 콜라보 항공기
스벅&배스킨라빈스 31 푸드트럭
CGV 옥스포드 콜라보
생각지도 못한 덕통사고! 피너츠 블럭(스누피) ^.~ ;;;
블랙팬더 굿즈랑 스누피로 신나고~ ^^, 어벤저스로 얼얼하고~T.T
옥스포드 콜라보 덕문가? 스러워 보이나요?! ㅋㅋ ^^
내가.. 내가.. 네 쌍둥이를 ...
옥스포드와 비욘드 화장품 콜라보1탄
옥스포드와 비욘드화장품 콜라보 2탄! (아수라장 김여사까지.. ^^;; )

3. 킨더조이

헬로키티
바비인형
스타워즈
미니언즈

4. 인형&가챠 뽑기

가챠샵 1탄 (동영상 주의! ㅋㅋ)

5. 수공예

머리핀 만들기1
집재료로 파우치 만들기
오랜만에 찾아온 수공예~ 집재료로 머리핀 만들기2 ^^

Sort:  

저렇게 큰 도라에몽도 있네요 ㅎㅎ

저도 저렇게 큰 도라에몽을 그냥 길가에선 첨본듯해요.^-^

오늘 저녁은 떡볶이로...
국대 떡볶이 넘나 맛있는 거...

안그래도 저때 기리나님 생각이 나더군요ㅎㅎ
"왜 돈내고 고통받아야하느냐" 고하신 그 엽떡포스팅이요~~^^;;

도라에몽 입 속으로 들어갈것만 같아요~~~~~아아아아아

도라에몽 입이 크긴크죠?ㅎㅎ

스팀잇 에코백 부럽네요(미니언즈도)

이쁜가용? 이쁘다고 하셔야 할겁니당~ ㅎㅎ
(에코백도 미니언즈도~)

와~~ 에코백도 미니언즈도 너무너무 이쁘네요 와~~

ㅎㅎㅎ 감사합니다^-^

5월 다시 파이팅해요!
호출에 감사드립니다!

항상 감사합니당~ 언제나 큰힘이됩니당 ^^

Congratulations @lovelyyeon! You have completed some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number of posts published
You published a post every day of the week

Click on any badge to view your own Board of Honor on SteemitBoard.

To support your work, I also upvoted your post!
For more information about SteemitBoard, click here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Upvote this notification to help all Steemit users. Learn why here!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4
JST 0.030
BTC 59933.20
ETH 3191.47
USDT 1.00
SBD 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