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덕질의 흔적 & 덕후의 일상] 옥스포드와 비욘드화장품 콜라보 2탄! (아수라장 김여사까지.. ^^;; )

in #kr-newbie6 years ago (edited)

덕문가가 되고픈
@lovelyyeon 입니당
맛있는 저녁식사들 하셨나용~?

이번에는 옥스포드와 비욘드화장품 콜라보 2탄입니다!!

요래요래=>

KakaoTalk_Moim_6MDf5US2kZ7vfV5udNlld2lHKTlNES.jpg

작년에 샀던 요녀석
비욘드뿌리크림set 속엔

딩가딩가 기타 치는 남아와
노랑노랑 😽 와 🎄그리고 벽난로가 있네요

요래요래=>

KakaoTalk_Moim_6MDf5US2kZ7vfV5udNlld2lHKTCzIK.jpg

회색의 크리스마스트리 받침대를 놓아주고,
소파도 바닥도 촵! 설치합니다.

요래요래=>

KakaoTalk_Moim_6MDf5US2kZ7vfV5udNlld2lHKTwwCu.jpg

오우~ 뭔가 가정적인 느낌의 헤어스탈을 가진
남아가 웃고있네요 ㅋㅋㅋ

요래요래=>

KakaoTalk_Moim_6MDf5US2kZ7vfV5udNlld2lHKTr1Ci.jpg

그리구 테이블과 벽난로를
쓱쓱~ 올려주니 큰 가구는 대략 다 들어왔어요~

혹시 쇼파가 왜 매끈한 블럭이 아닌지 의구심이 드셨나요?
기타치는 아이가 미끄러질까봐 남는 다른블럭으로바꿔 썼답니다ㅎㅎ

요래요래=>

KakaoTalk_Moim_6MDf5US2kZ7vfV5udNlld2lHKTAnke.jpg

KakaoTalk_Moim_6MDf5US2kZ7vfV5udNlld2lHKTyrYu.jpg

이제 녹색의 크리스마스트리를 만들어줍니다.
나름 다양한 색깔의 장식이 있네요~^.^

요래요래=>

KakaoTalk_Moim_6MDf5US2kZ7vfV5udNlld2lHKTIlLY.jpg

KakaoTalk_Moim_6MDf5US2kZ7vfV5udNlld2lHKTG9nc.jpg

KakaoTalk_Moim_6MDf5US2kZ7vfV5udNlld2lHKTEv4u.jpg

이제 아까 남아와 집안의 가구들 그리고
크리스마스트리를 한곳에 빰~ 모아주니.. 완성!!

요래요래=>

KakaoTalk_Moim_6MDf5US2kZ7vfV5udNlld2lHKTte14.jpg

옥스포드 콜라보 하면서 기타 처음 봤어요ㅎ
귀욤귀욤 터지네욧ㅎㅎ

ㅋㅋㅋ 자 이제
옥스포드와 비욘드 화장품 콜라보1탄
여아와 화장대가 있던 바로 요녀석과

KakaoTalk_20180502_170714899.jpg

합체를 합니다!! ㅋㅋㅋㅋ
두개를 합치니 한집 같고 보기 좋은것 같아요
(남는 블럭으로 아래를 고정했어요)

요래요래=>

KakaoTalk_Moim_6MDf5US2kZ7vfV5udNlld2lHKTlNES.jpg

정말 귀욥지용? ㅋㅋㅋㅋ
신나서 한참 가지고 놀뻔한건 안비밀~

이렇게 옥스포드와 비욘드화장품 콜라보 1,2탄을 마쳤습니당! ㅎㅎ
(귀엽거나 재밌으셨나요?! 그렇다고 하셔야할겁니다!! ㅋㅋㅋㅋ)


이어지는 덕후의 일상입니다~

저는 지금 한동네에서 10여년째 살고 있답니다~
며칠 전 집근처 4거리 건널목에서 세상 답답한 일을 보았어요

김여사를 보았오
4거리 보행자신호 빨강직진신호🚥 중 2차선 그녀

앞을 안보고 옆을 보며 🐢 운전중
뒷차들 참 착해^^
빵~거리지도 않고..

건널목 살짝 지나며 서는 김여사
날 지나쳤오

근데 창을 열고 묻네요
"★한증권이 어디에요?"

여긴 없으니 어서 직진해서 가시라고 해도 안가는
김여사 툭심. . (쩐다)

덕분에 녹색불에 못건넜네요 (젱쟝)
다시 돌아온 건널목의 녹색불.

건너다 뒤돌아보니
아직 안가고 뚝심있게 서 계시네요..

뒤에 자기 때문에 오도 가도 못하는
차들을 신경도 안쓰고 ‥‥

신★증권 없다는 데도 자기눈으로 찾는중인가보다

결국 뒤에뒤에 있던 흰색인가? suv차가 성질난 듯
차선변경하면서 빵빵거리고
사거리가 순간 아수라장이 되었어요

무섭다.. 아수라장은 정말 순식간이구나~를
리얼하게 느끼고 돌아온
@lovelyyeon 이였어요 (그리고 덕질로 마음 달램..ㅋㅋ)

모두들 안전한 저녁되세요~

전 이만 총총. .
뿅~! ^.~


[@lovelyyeon, 덕질의 흔적]

1. 미니블럭

원피스 시리즈 1탄
원피스 시리즈 2탄
토니토니 초파 특집 1탄-피규어
토니토니 초파 특집 2탄-5인조 피규어
인형뽑기와 퍼즐
스타워즈 R2D2
스타워즈 BB-8

2. 옥스포드

산림청
이디야 커피차
이디야 커피숍
배스킨라빈스 31
아시아나 항공 시리즈 1탄, 격납고 및 정비센터
아시아나 항공 시리즈 2탄, A350 비행기
아시아나 항공 시리즈 3탄, 체크인 센터
SK엔크린 옥스포드 콜라보 항공기
스벅&배스킨라빈스 31 푸드트럭
CGV 옥스포드 콜라보
생각지도 못한 덕통사고! 피너츠 블럭(스누피) ^.~ ;;;
블랙팬더 굿즈랑 스누피로 신나고~ ^^, 어벤저스로 얼얼하고~T.T
옥스포드 콜라보 덕문가? 스러워 보이나요?! ㅋㅋ ^^
내가.. 내가.. 네 쌍둥이를 ...
옥스포드와 비욘드 화장품 콜라보1탄

3. 킨더조이

헬로키티
바비인형
스타워즈
미니언즈

4. 수공예

머리핀 만들기
파우치 만들기

Sort:  

다 만들고 나시면 그대로 두시나요? 아니면 분해하시나요??ㅎㅎ

큰녀석(아시아나 항공같은거요)은 분해하여 박스에 넣고 보관하구요
쌓을수있는 건물형태(베스킨라빈스같은)는 탑처럼 쌓아놓기도하구요^-^
참고로 둘곳이 마땅치 않아 인형들은 박스에 모아뒀어요ㅜㅜ

너무 이쁘고 귀여워요 ^^ 트리가 예술 ^^

감사합니당^.^
이디야 커피숍 콜라보에도
썰매와 함께 트리가 있었죠~^.^
옥스포드가 아기자기한 요롱걸 잘만드는것 같아용

오~ 아기자기 하니 저도 하나
갖고 싶네요 ㅎㅎㅎ

다음 콜라보가 나오면 꼭 도전해보셔욧ㅎㅎ

아니 이건 또 무엇인가요 ㅎㅎ 덕질 포스팅을 보면서 신기한게 참 많다고 느끼고 갑니다 ㅎㅎ

ㅋㅋㅋㅋㅋ
옥스포드가 여기저기 콜라보를 잘하는것같아용^^ 저는 너무너무 신난답니당
지갑은 텅~텅~ 이지만요 ^-^;;;

Good writing! I think you have very good potential here. Check out my post as well

thank you~ :)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4
JST 0.030
BTC 60035.79
ETH 3187.54
USDT 1.00
SBD 2.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