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덕질의 흔적] 아시아나 항공 시리즈 3탄 체크인센터 입니다! (보너스: 녹차호떡 직접만들기! ㅋㅋ)

in #kr-newbie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덕후스티미언 @lovelyyeon입니다.

오늘은 아시아나 항공 시리즈 마지막 3탄

체크인센터(Chech in Center) 덕질과

호떡을 직접 만들어 먹은 이야기입니다!

요래요래=>

KakaoTalk_Moim_6MDf5US2kZ7h4QONxoJSAvD55k2zhD.jpg

실은 이 아시아나체크인을 아시아나 항공기보다 먼저샀습니다.

그때는 아시아나샵이라는 것을 몰라서

인터넷에서 보고 한눈에 반해

바로 득! ㅋㅋㅋ

(이렇게 아시아나 항공까지 모두다 사게될 줄은 몰랐죠. ㅋㅋ)

그리하여..

공항에 있는 체크인센터를 그대로 가져온

옥스포드 시리즈 입니다.

우선, 바닥을 다지고~

요래요래=>

KakaoTalk_Moim_6MDf5US2kZ7h4QONxoJSAvD55kr2Kt.jpg

KakaoTalk_Moim_6MDf5US2kZ7h4QONxoJSAvD55kp7oJ.jpg

KakaoTalk_Moim_6MDf5US2kZ7h4QONxoJSAvD55knt5L.jpg

직원분들이 앉아서 일하실 자리를 마련합니다! ㅋㅋㅋ

짐올리는 컨베이어 벨트도 있네요 ㅎㅎ

요래요래=>

KakaoTalk_Moim_6MDf5US2kZ7h4QONxoJSAvD55kkZDr.jpg

KakaoTalk_Moim_6MDf5US2kZ7h4QONxoJSAvD55kiNeV.jpg

로고까지 뽝~올려주면!

그럴듯 해집니다 ㅎㅎ

요래요래=>

KakaoTalk_Moim_6MDf5US2kZ7h4QONxoJSAvD55kgRTr.jpg

KakaoTalk_Moim_6MDf5US2kZ7h4QONxoJSAvD55keWxX.jpg

KakaoTalk_Moim_6MDf5US2kZ7h4QONxoJSAvD55kd1bH.jpg

이제 공항에 실제 있는 꾸불꾸불 줄도

디테일 있게 세워줍니다!

ㅎㅎ

(한줄서기를 생활화합시다! 새치기 하지말기~~^^)

요래요래=>

KakaoTalk_Moim_6MDf5US2kZ7h4QONxoJSAvD55k4dBn.jpg

저때는 스티미언이 아니였기에

이번에 사진을 새롭게 찍었습니다. @.@

색깔도 이쁘죠?

(음.. 그렇다고 하셔야할겁니다! ㅋㅋㅋㅋ)

이렇게

아시아나시리즈 1탄 격납고와 정비센터

아시아나 시리즈 2탄 A350의 비행기에 이어

KakaoTalk_20180219_004944235.jpg

오늘의 3탄 체크인 센터까지...

항공기 인프라를 모두 갖춘

대망시리즈가 완성되었습니다! ㅋㅋㅋㅋㅋ

왠지 뿌듯하군요~ ㅎㅎ ^^


그리고 오늘의 보너스~!

사실 저는 윤식당같은 프로그램을 좋아해요~

이번 가라치코에서 디저트로 판매한

호떡을 보고

이녀석을 샀지요

요래요래=>

KakaoTalk_Moim_6MDf5US2kZ7iHRVFKRPw9RAH9ujXEu.jpg

일반과 녹차가 있는데

녹차가 더맛있는 것 같아요..

근데 저는 왜 윤블리 처럼 이쁘게 안되는 걸까요?! ㅋㅋㅋㅋ

(음... 거의 박서준 입덕각이였음..ㅎㅎ)

암튼 반죽부터 시작합니다!

요래요래=>

KakaoTalk_Moim_6MDf5US2kZ7iHRVFKRPw9RAH9ulBWW.jpg

KakaoTalk_Moim_6MDf5US2kZ7iHRVFKRPw9RAH9unxiW.jpg

KakaoTalk_Moim_6MDf5US2kZ7iHRVFKRPw9RAH9upbBo.jpg

앗! 요기서 안에 들어있는 설탕을 밥숫가락으로

1~2스푼 넣어주는데, 사진이 빠졌네요 ㅋㅋㅋㅋ

암튼 그런후 촵! 후라이팬위에 올려줍니다.

요래요래=>

KakaoTalk_Moim_6MDf5US2kZ7iHRVFKRPw9RAH9uro0q.jpg

KakaoTalk_Moim_6MDf5US2kZ7iHRVFKRPw9RAH9utjmG.jpg

KakaoTalk_Moim_6MDf5US2kZ7iHRVFKRPw9RAH9uveIG.jpg

가정집에는 호떡 누르개가 잘 없을텐데

(다이소에 2,500원에 파네요? ㅎㅎ 저는 일단없어서)

코렐밥그릇을 이용하였습니다!

굽이 없는 국그릇도 가능합니다.ㅋㅋㅋㅋㅋ

요래요래=>

KakaoTalk_Moim_6MDf5US2kZ7iHRVFKRPw9RAH9uwT1U.jpg

그리고 조금 요리조리 뒤집으면 완성! ㅋㅋㅋ

남아있던 막걸리와 함께

꿀을 뿌려서 쳐묵쳐묵하였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완전 맛남!!! ^^

KakaoTalk_Moim_6MDf5US2kZ7iHRVFKRPw9RAH9uyOoq.jpg

아시아나항공을 타고 가라치코로 놀러가고 싶다는

생각을 하였던

덕후스티미언 @lovelyyeon이였습니다.

오늘은 이만 총총...

(운동하러 가야함! ㅋㅋ, 먹은만큼 빼야죠..T.T)

뿅!


[@lovelyyeon, 덕질의 흔적]

1. 미니블럭

원피스 시리즈 1탄
원피스 시리즈 2탄
토니토니 초파 특집 1탄-피규어
토니토니 초파 특집 2탄-5인조 피규어
인형뽑기와 퍼즐
스타워즈 R2D2
스타워즈 BB-8

2. 옥스포드

산림청
이디야 커피차
이디야 커피숍
배스킨라빈스 31
아시아나 항공 시리즈 1탄, 격납고 및 정비센터
아시아나 항공 시리즈 2탄, A350 비행기

3. 킨더조이

헬로키티
바비인형
스타워즈
미니언즈

4. 수공예

머리핀 만들기
파우치 만들기

Sort:  

앗! 레고 ㅎㅎ 저희 부부도 레고 너무 좋아하는데 중독될까 염려되어 못 모으고 있어요ㅠㅠ 자주 놀러올게요. 인사드리고 가요~ 맞팔과 댓글은 저희 부부에게 큰 힘이 됩니다 :)

레고 좋아하시는군요~^^ 반가워용
자주놀러오세요^^

앗! 3탄도 나왔군요!!ㅋㅋ 사야지 ㅋㅋ
1탄 다 만들고 격납고는 아직 창고에서 대기중이에요
2,3탄 갈수록 더 예쁜거 같아용ㅋㅋ

앗 감사합니당~
다음 덕질 포스팅도 보러와 주세용~^^

저도 오늘 호떡포스팅이라 팔로합니다 ^^

오호~~ 역시 겨울간식은 호떡이 짱이죠~~^^

허헛~ 뭔가에 빠지는게 있다니 부럽네요~ ㅎㅎ
호떡도~ 맛나보여요~ 호떡과 막걸리 조합은..신기한데요? ㅎㅎㅎ

호떡과 막걸리 생각보단 잘~어울리더라구욥ㅎㅎ

저거 다 만들어서 전시해 두려면 쉽지 않겠어요. 대단하세요~^_^
저도 뭐하나 만들어 보고 싶네요.ㅋㅋ

헤헷~ 집이 좁아서 쌓아놓고 있어욥 T.T
큰집으로 이사가면 장식장을 꼭 만들고싶네요~~

Congratulations @lovelyyeon! You have completed some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number of upvotes

Click on any badge to view your own Board of Honor on SteemitBoard.

To support your work, I also upvoted your post!
For more information about SteemitBoard, click here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Upvote this notification to help all Steemit users. Learn why here!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4
JST 0.030
BTC 60023.73
ETH 3191.15
USDT 1.00
SBD 2.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