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덕질의 흔적] 안녕하세요~ 원피스 매니아의 집중과 사랑의 흔적입니다 ㅋㅋㅋ

in #kr-newbie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chrisjeong 님이 지명하신 흑백사진전으로 첫 포스팅을 했지만
그렇게 아끼던 흑백의 초파를 내보냈으나
정작 반응이 없어 마음이 아픈
lovelyyeon입니다.
ㅋㅋ T.T

그래도 괜찮습니다.
저에게는 고무고무 팔로 무지막지하게 늘어나
저를 다독여줄
루피와 친구들이 있으니까요!
(아 이거 너무 오덕스러운가요?...)

아몰라요 걍 좋은걸 어떡해요..
뒤늦은 입덕이 무섭다고
퍼즐과 인형뽑기에도 무척 열중했었습니다.

우선, 인형뽑기... 제방에 있는 걸 정리했더니
대략 이렇네요...

덕질의 흔적.jpg

하하하 저는 정상적인 어른이 맞습니다. (고딩아니에요...조신한 처녀요...)
다만, 한번 좋아하면 푹빠져서 허우덕거리는
출구없는 덕덕입지요.

지금도 제방의 침대는 저아이들이 차지하고 있네요..ㅎㅎ^^:;

또한, 퍼즐도 무척좋아합니다.
뭔가 차분한 느낌을 찾고 싶을 때 많이하는데요
(백수아닙니다. 일도합니당!!)

요래요래~! 만쉐이!!
이걸 다하고는 저도 만쉐이를 했지요 ㅋㅋ
만쉐이!!

만쉐이.jpg

혹은 우하하하하하!
그리고 요걸 다하고는 저도 우하하하하를 했지요!
우하하하하하!

초파.jpg

왠지 보고 있으면 기분이 좋아지지 않나요?
(역시.. 오덕인건가...나란여자...)

그러다 외로울때는...
이렇게 친구들 얼굴을 바라봅니다
나와랍!!!

인물친구들.jpg

헤헤~~ 다완성하고 안녕 손을 흔들었던
추억이 떠오르네요요.. 휴....
아련합니당.. ㅋㅋㅋㅋ

아.. 안되겠네요..
잘못하다가 처음 이미지 부터 이상해질수도 있으니

점잖게 제가가장 좋아하는
거장의 작품으로
오늘 글은 마무리할래요..

혼자 바닥에 입을 맞추게 했던
바로
클림트의 키스입니다!

키스퍼즐.jpg

다하고 캬~~ 쏘주한잔했던... 아니
작품을 감상했던 추억이 또 아련하네요..
보자~ 이슬톡톡이 어딨더라~~!!

ㅋㅋ 이상오늘의 덕질의 흔적이였습니다.

뿅뿅~!!!

반응 보고..... 소심하게 관두지 않게....
아 제입으로 말못하겠네요
알아서들 해주세용 ㅋㅋㅋㅋㅋ

P.S.이게 저에요! ㅎㅎㅎ

그림자.jpg

Sort:  

스스로 홍보하는 프로젝트에서 나왔습니다.
오늘도 좋은글 잘 읽었습니다.
오늘도 여러분들의 꾸준한 포스팅을 응원합니다.

@tumble님..(왜이제봤을까요?) 말씀감사합니다. 프로젝트도 잘살펴볼께용~~ 모두모두 화이팅!

으아닛 그와중에 하이큐친구들이 눈에 쏙! ㅎㅎ저도 친구랑 원피스 2000개짜리 퍼즐을 몇날몇일 맞췄는데 좋은 추억으로 남았습니다! ㅎㅎ

ㅎㅎㅎㅎㅎㅎㅎ 그죠그죠? 휴... 한번이라도 이리 보시고 답글남기시니
안심입니당! ㅎㅎㅎ 저도 그 추억을 좋아라 한답니다 ㅋㅋ반가워요 @reesw88님!

덕질은 사랑입니다🤠👍🏻

ㅎㅎ 반갑습니당 @chrisjeong님 덕질은 덕후들만 이해하지요 ㅋㅋㅋ 즐밤되세욥~

와... 장난 아니세요 ㅋㅋㅋ 인형뽑기 하신 거 보고 입이 쩍 벌어지네요 ㅋㅋ
짱짱맨이 함께 합니다!

ㅎㅎㅎㅎ @anne.sophie님 반가워요~~~ 짱짱우먼아니시구요?! ㅎㅎㅎ 화이팅입니다!!!

우와 인형뽑기 장난아니신데요??덕질은 항상 옳죠:)

ㅎㅎㅎ 그렇죵? 괜히 이상하게 보일까봐 고민했지만... 뭐 어때요 ㅎㅎ직진직진!!!

Congratulations @lovelyyeon! You have completed some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number of comments

Click on any badge to view your own Board of Honor on SteemitBoard.
For more information about SteemitBoard, click here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By upvoting this notification, you can help all Steemit users. Learn how here!

상당한 덕력을 보유하신 분이셨군요 ㅎㄷㄷ

ㅋㅋㅋ 스파력은 없어도 덕력만큼은 자신있답니다. 불끈 ! ㅋㅋㅋㅋ

(스팀)잇력도 금방 쌓으시겠군요 ~ 불끈 !

ㅋㅋㅋㅋ 호잇호잇 홧팅입니답!! ^^

오늘은 맘이라도 짱짱하게 먹고있어야겠어요
너무 추워요

흑흑 안녕하세요 @virus707님 덕분에 따스합니다. 그리고 쫌 더 찾아봤는데 정말 님과같은 분들이 있어 스팀잇이 장기성장할것같습니다... 많이배우고 느낌니다... 감사합니다!

어떻게요 . 대박이네요 ~~~ 내수타일 ~~

ㅎㅎㅎ 감사합니당~~ ^^ 이제 꾸준히 글써보려구용~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4
JST 0.030
BTC 60189.57
ETH 3204.49
USDT 1.00
SBD 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