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 English Corrector: 영어를 고치고 질문 받아요 #7

in #kr-english6 years ago (edited)

20180418_163823.jpg

(허접함이 매력인 대문)

수요일마다 올리는 The English Corrector, 오늘이 7회차입니다. 오늘도 잊어버리기 전에 일찌감치 올려둡니다!

이 포스팅의 사용 기한은 다음주 수요일까지입니다.
원래 보던 분들도 사용 방법 꼭 확인하고 댓글 달아주세요.

사용 방법:

  • 댓글로 쓰는 것이 가능한 내용을 접수 받습니다 (합리적인 선에서 판단).
  • 한글 문장 (1-2개)을 쓰고 영작을 요청하시거나,
  • 그냥 영어로 바로 쓰시고, 틀린 부분을 수정 받으실 수 있습니다.
  • 포스팅에 보팅하고 댓글을 달아주세요. 노동(?)을 요하는 답변을 드리기 때문입니다.
  • 드리는 답변 댓글에 대한 보팅은 옵션입니다.
  • 여러 댓글이나 길고 복잡한 문제를 요청하신다면 양심(?)껏...
  • 제 박리다매(?)를 감안하여 요청사항 없이 보팅만 주시는 분들 간혹 계신데, 감사 드립니다.
  • 부탁할 문장이 없다면 그냥 하고 싶은 말 댓글로 다셔도 됩니다.
  • 생각해둔 문장이 있다면 처음부터 새로 해달라기보다는 교정을 받으시길 권합니다. 본인의 영작을 더 잘 돌아볼 수 있기 때문입니다.

지난 회차 보기
The English Corrector 1
The English Corrector 2
The English Corrector 3
The English Corrector 4
The English Corrector 5
The English Corrector 6

Sort:  

7주 추카추카...

ㄳㄳ 내 주사위는 폭망...

대문 정말 허접 ㅋㅋㅋ 어쩔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우쒸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드디어 내 편이 나타났군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 내가 질 거 같아서 싫음 :P 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실제로 만나면 나 이제 저렇게 맞는 거임??ㅋㅋㅋㅋ

그냥 숀 시중드는걸로 퉁침

저게 매력 포인트죠..ㅋ

오오오 감사합니다. 보고 있나 @newiz

ㅋㅋㅋㅋ 진심 나중에 설문조사 한번 해보고 싶다ㅋㅋㅋㅋ

ㅋㅋㅋㅋ눼에눼에 촌장님ㅋㅋㅋㅋㅋ

힣 벌써 7회차!

후후 그러게

흐 70회까지 가즈앙

70회라봤자 기간으론 얼마 안되는데...그 후엔 스팀잇 없는거임?ㅋㅋ

잉?ㅋㅋㅋ 그런 뜻은 아니었고ㅋㅋ 일단 70회차가 소규모목표

ㅋㅋㅋ가입승인 100일차도 다담주쯤으로 앞두고 있당

잉?ㅋㅋㅋ 그런 뜻은 아니었고ㅋㅋ 일단 70회차가 소규모목표

Commedia dell 'Arte와 관련된 글을 쓸려고 하는데, 막히는게 있어서요.
자연스럽지가 않은 거 같아요.

  1. 처음에는 교활한 캐릭터였는데, 점차 멍청한 캐릭터로 변하였다.
    의뢰문장 : At first, he was clever. Gradually his character became foolish.

  2. 코가 길수록 멍청하다. As longer nose, as more foolish. ( Longer nose means more foolish

1번은 틀리지 않았지만 두 가지 방법 추천합니다.

His character gradually went from devious to foolish.

또는

His character, devious at first, gradually turned out to be foolish.

2번 이건 그냥 관용적인거니까 외워야 해요.

The longer the nose, the more of a fool.

(끝에는 the more foolish로 가도 되지만 엄밀히는 멍청한 주체가 있어야 하니까...)

감사합니다. 훨씬 깔끔해진 거 같아요. ㅎㅎ

오늘은 영작을 부탁드릴려고 찾아왔습니다!

팔로워 분들의 마지막 포스팅들을 보는 기능입니다. 이것저것 판별할려고 만들었습니다.

오오 처음인가요. '이것저것'이 뭔지 예를 좀 들어주세요! 감안해서 문장을 만들어야 해요.

잡스팀에 다국어 처리를 해놨는데, 적용한 부분이 없어서 ㅋㅋ
새로만드는 기능이라도 조금씩 정상적인 영어로 해놓을려구요.

흠.. 이것저것은 정상적인 스티미언(봇이 아닌 사람)인지, 어느나라 사람인지 정도? 만 생각하고 있습니다. ㅋㅋ

This function reveals your followers' most recent posts; it was designed to help you with verification.

오! 감사감사!!!

영화나 드라마를 보면 - 한국인이 볼 때는 - 뜬끔없이 이름이나 직책을 말하는 경우가 있잖아요?
인사를 대치하는 상황 같은 경우는 그러려니 하는데요,
그렇지 않은 경우는 왜그러나 싶거든요.
단순히 문화의 차이일 수도 있겠지만... 혹시 특별한 이유가 있나 해서 여쭤봅니다.

음...누군가를 그런 명칭으로 부를 때를 얘기하시는 건가요? 가령 박사님 이런거요?!ㅋㅋㅋ

Loading...

5번째.. 95번 남음
신난다.

신나세요?ㅋㅋ

네 2가지 부분에서 신납니다.

  1. 읽고 보팅할 포스팅이 있다(팬심)
  2. 95번만 하면 영어원문서 하나 번역해서 받을 수 있다
    이정도면 충분하지요
    그리고 하나... 무슨 내용에 대댓글이 달릴까는 궁금증,기대감
    제이님은 대댓글은 .. 상당 fun합니다.. ㅋ

이런...내용이 있는 포스팅을 매일 올리는 패턴을 빨리 되찾아야겠단 생각이 드네요.ㅋㅋ

지금도 충분히 괜찮은데요.
기대하겠습니다. 항상 기대를 저버리지 않잖아요.
제이네미님은 본인 맘대로 해도 기대를 충족시키는 능력이 있습니다.
ㅋ 기대한다고 신경써서 하지 않을분이란건 알아서 먼저 선수...
편한대로 하세요. 대부분 다 좋습니다^^

선수치시네욬ㅋㅋㅋ

제이미님과 대화하려면..
일반적인 수준으론 대화가 안됩니다.
아직 좀 더 노력이 필요하죠.
분석이 필요한 그런 댓글을 달고 싶을때가 있어요.
하기야~~ 싫으면 분석이고 뭐고 아네.. 로 답변이 끝날 수도 있지만..
암튼 제이미님을 보면 "자유로운 영혼" 이게 생각납니다.
이게 무슨 뜻일까?? 좋다는 말?
알아서 생각하세요^^

이번에 여행을 Airbnb를 사용했는데, 후기를 써달라고 난리네요.
와이프보고 쓰라고 했더니 바쁘다고 그냥 한글로 쓰라네요. 제이미 도와줘요~!!

오하우에서 이곳만큼 좋은 곳은 없다고 생각합니다. 창밖으로 펼쳐진 하와이 바다의 멋진 풍경은 지금도 잊혀지지 않습니다.
이곳은 해변, 마트, 식당 등 모두다 걸어서 다닐수 있으며 렌터카 업체도 바로 근처에 있습니다. 또한 번화가에서 약간 벗어나 있어서 밤에는 아주 조용합니다. 밤 11시까지 이용할수 있는 수영장과 바비큐장은 또다른 매력이었습니다.
다시 오하우를 방문한다면 꼭 다시 이용하고 싶을 만큼 아주 멋진 곳이었습니다.

먼저 감사해요.ㅋㅋ

어디 좀 싸돌아다니다가 피씨 앞에 이제 앉게 되어서 답하네요. ㅋㅋ직역보다는 그 호스트분이 원할만한 딱 눈에 들어오게 쓰여진 평가처럼 쓰겠습니다.

You couldn't find a better place to stay, in all of Oahu. The window view of spectacular Hawaiian scenery is unforgettable.
The beach, the shops and restaurants are all within walking distance, as well as a car rental. The house itself, a little away from the main streets, offers peace and quiet at night. Other attractions include a pool and barbecue, usable until 11 p.m.
If I were to visit Oahu again, I would definitely stay at OOO(집 이름 넣으세요) again!

오홋 감사합니다.!!!
당장 후기를 등록 해야겠군요. 자꾸 알람오는데 이제 안심이군요.^^

@zzing 제이미님이 답을 주셨다.

알람까지...에어비앤비도 꽤나 집요하네요. ㅋㅋ

(제이미가 귀찮태여ㅋㅋㅋ구글번역기 돌리래요)

기다릴꺼야 그녀는 꼭올꺼.....야......

짱짱맨 호출에 출동했습니다!!
고팍스에서 MOC상장 에어드롭 이벤트를 진행합니다.
혜자스러운 고팍스!
https://steemit.com/kr/@gopaxkr/moc

요즘 바쁘세요.?
오늘을 넘기고 그러세요.
오늘 할일 하나 못하고 잡니다.
편하게 하세요. 10번은 들렸다 가네요.

어디 좀 다녀오느라...죄송ㅠ...

엥! 당황!!
뭐 죄송할일이라고.. ㅋㅋ

“자유로운 영혼” 제이미님
편한데로 하세요. 팬들은 원래 투정을 부립니다.^^

ㅋㅋ오늘은 새로운 면을 알려드리는 글을 쓰겠습니다.

몇시에요?
그시간 이후에 들를께요. 효율 극대화차원.
완전 대빵 기대합니다.

제가 시간 지키는데는 젬병이라서...오후 중이라고 할게요ㅠㅠ

ㅠㅠ.. 이런 댓글 어울리지 않아요.
하지마세요..

어차피 저녁에 들를 샹각이였어요^^ 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넵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2
JST 0.028
BTC 56420.74
ETH 2938.55
USDT 1.00
SBD 2.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