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The English Corrector: 영어를 고치고 질문 받아요 #7

in #kr-english6 years ago

이번에 여행을 Airbnb를 사용했는데, 후기를 써달라고 난리네요.
와이프보고 쓰라고 했더니 바쁘다고 그냥 한글로 쓰라네요. 제이미 도와줘요~!!

오하우에서 이곳만큼 좋은 곳은 없다고 생각합니다. 창밖으로 펼쳐진 하와이 바다의 멋진 풍경은 지금도 잊혀지지 않습니다.
이곳은 해변, 마트, 식당 등 모두다 걸어서 다닐수 있으며 렌터카 업체도 바로 근처에 있습니다. 또한 번화가에서 약간 벗어나 있어서 밤에는 아주 조용합니다. 밤 11시까지 이용할수 있는 수영장과 바비큐장은 또다른 매력이었습니다.
다시 오하우를 방문한다면 꼭 다시 이용하고 싶을 만큼 아주 멋진 곳이었습니다.

먼저 감사해요.ㅋㅋ

Sort:  

어디 좀 싸돌아다니다가 피씨 앞에 이제 앉게 되어서 답하네요. ㅋㅋ직역보다는 그 호스트분이 원할만한 딱 눈에 들어오게 쓰여진 평가처럼 쓰겠습니다.

You couldn't find a better place to stay, in all of Oahu. The window view of spectacular Hawaiian scenery is unforgettable.
The beach, the shops and restaurants are all within walking distance, as well as a car rental. The house itself, a little away from the main streets, offers peace and quiet at night. Other attractions include a pool and barbecue, usable until 11 p.m.
If I were to visit Oahu again, I would definitely stay at OOO(집 이름 넣으세요) again!

오홋 감사합니다.!!!
당장 후기를 등록 해야겠군요. 자꾸 알람오는데 이제 안심이군요.^^

@zzing 제이미님이 답을 주셨다.

알람까지...에어비앤비도 꽤나 집요하네요. ㅋㅋ

(제이미가 귀찮태여ㅋㅋㅋ구글번역기 돌리래요)

기다릴꺼야 그녀는 꼭올꺼.....야......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2
JST 0.028
BTC 55938.98
ETH 2932.42
USDT 1.00
SBD 2.2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