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The English Corrector: 영어를 고치고 질문 받아요 #7

in #kr-english6 years ago

요즘 바쁘세요.?
오늘을 넘기고 그러세요.
오늘 할일 하나 못하고 잡니다.
편하게 하세요. 10번은 들렸다 가네요.

Sort:  

어디 좀 다녀오느라...죄송ㅠ...

엥! 당황!!
뭐 죄송할일이라고.. ㅋㅋ

“자유로운 영혼” 제이미님
편한데로 하세요. 팬들은 원래 투정을 부립니다.^^

ㅋㅋ오늘은 새로운 면을 알려드리는 글을 쓰겠습니다.

몇시에요?
그시간 이후에 들를께요. 효율 극대화차원.
완전 대빵 기대합니다.

제가 시간 지키는데는 젬병이라서...오후 중이라고 할게요ㅠㅠ

ㅠㅠ.. 이런 댓글 어울리지 않아요.
하지마세요..

어차피 저녁에 들를 샹각이였어요^^ 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넵

저녁인데 없군.
밤에 올리는게 어울립니다.
남들 잘때 올리세요 ㅋ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3
JST 0.029
BTC 66086.05
ETH 3299.97
USDT 1.00
SBD 2.7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