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IBBA 개발 일기 11 - 누적된 피로

in #kr-diary6 years ago (edited)

dorothy.kim-04-2018-03-01.jpg


SIBBA - SteemItBlog By Asinayo ..
https://sibba.herokuapp.com/
https://asinayo.github.io/sibba/
or
http://sibba.oa.to/ - (모바일에서 보셔도.. PC화면 사이즈로 나옵니다 ㅠㅠ)
이곳에 접속하셔서 사용하시면 됩니다.
매뉴얼
오늘 내용은 모두 업데이트 되어있습니다
heroku의 사용법이 미숙한건지 ㅠㅠ 잠시 github로 옮겼습니다.


2018-03-23 -1-

요새 정신적 스트레스와 스티밋과 개발관련해서 누적되었더니 피로가 쌓이는 것 같다. 원래는 그냥 쉬려고 했지만 주말동안 시간이 없을 것 같아 피곤한 몸을 이끌고 작업을 진행해야 겠다.
원래는 다른 화면에서도 검색을 추가하고 태그에서도 검색을 추가해야하는데 먼저 해결해야 할 것은 .. 에러다. 저번에 테스트할때까지만해도 괜찮았는데 에러로 계속 다운된다.. 이 것부터 해결하고 작업을 진행하자.


버그로인해 멈춰서그런지 heroku에 접속하니 나의 sibba가 zzz 잠들어있다. (ㅋㅋㅋ 아님)
에러를 봤는데 .. 뭐야 이거 왜이러는거지..?

2018-03-23 -2-

조금 딴짓을 하긴 했지만 생각을 해봤는데 왜 문제가 생겼는지 잘 모르겠다.
주기적으로 heroku에 요청하는걸 문제로 생각하고 살짝 수정해놓았다. 몇시간정도는 지켜보고 다시 판단해야겠다. 그전까지는 다른 화면에 검색을 넣는 작업을 우선으로 진행해봐야지.

2018-03-24 -1-

문득 불타는 금요일에 이게 뭐하고 있는건가 싶기도하다. 이럴 때 필요한건

정신승리

나는 불타게 자기 개발을 하고 있다. ㅠㅠ.. 그래 미래를 위한 투자다 ㅠㅠ.. 미래에 불금보내면 되겠지.

2018-03-24 -2-

큰일날뻔했다. 아무생각없이 대충 작업하는 생각에 무분별하게 ctrl+c, ctrl+v 하고 자빠졌다. 아무리 장난감이지만 이러한 행동은 금물이다. 정신차리고 나름 이쁘게 작업했다.

근데 작업하다보니깐 버그가 있었다. 10개의 게시물을 쏙쏙 가져오는데 중간에 검색해도 씹혀버린다. 이것도 겸사겸사 수정해야지

잠깐 캐치마인드좀 하고.

2018-03-24 -3-

캐치마인드를 끝내고 시원한 마음으로 작업을 시작하려는데 이 야심한 새벽 흥미로은 글들이 올라왔다. 하나는 정의로운 글, 하나는 ? 흠 패스. 작업이나 해야지
작업은 다른 모드에서도 검색을 할수있게 적용하는것!


이제 Card 모드에서도 검색을 할수 있고


Image 모드에서도 검색을 할 수 있다.

버전업! v0.21


그리고 살짝 추가로
kr-gazua 와 catchmind 태그일때도 image 모드를 할수 있게 변경했다. 캐치마인드를 감상할때도 너무 좋다.

버전업! v0.22

..계속 놓치고 있지만 image 모드에 버그가 보인다. 이것도 수정해놔야겠다.
tag 쪽도 검색을 적용 해야한다. 하지만.

다음 기회에!!


요약

  1. 불금에.. 미래를 위한 자기개발 한다고 생각하며 정신승리
  2. 다른 화면에서도 검색할 수 있도록 추가
  3. kr-gazua, catchmind 태그에서 image 모드 가능

Steemitblog 스토리
오프닝 - 스팀잇 블로그 형태 v0.01
프롤로그 - 스팀잇 블로그 뷰(tag) v0.06
Steemitblog 개발 스토리 1회 - 시작
Steemitblog 개발 스토리 2회 - 흔들리는 멘탈
Steemitblog 개발 스토리 3회 - 제대로 하는건가?
Steemitblog 개발 스토리 4회 - 집중이 안되는 날..
Steemitblog 개발 스토리 5회 - 시간을 쪼개고 싶다
Steemitblog 개발 일기 6회 - 결과를 보기 위한 몸부림
SIBBA - 스팀잇블로그 태그별 보기 - v0.16 으로 업데이트되었습니다.
SIBBA 개발 일기 7 - 집중속의 집중
SIBBA 개발 일기 8 - kr-art 뷰 추가
SIBBA 개발 일기 9 - 다양하게 보자
SIBBA 개발 일기 10 - 새벽에 깨어나는 두뇌

다른 스토리
아두이노 스터디 이야기 - THE END


정신적 스트레스로 인해 마음의 여유가 없어지고 있는데.. 스티밋 세상도 여러가지 일들이 생기네요.
이럴때일수록 화이팅!!! 이라고 말하고 싶지만 글쌔요.. 현실이나 스티밋이나.. 정답이 있을지 모르겠습니다.

그나저나 어제까지만 해도 날씨가 선선했는데 오늘은 덥네요. 일기예보를 믿지 않고 한겹 더 입었다가. 더워죽는줄 알았습니다. 어쨋든 진정한 봄이 왔네요. .. 날씨만 ..

Sort:  

안드용 모바일 앱이나 만들어까.. 고민이네요 ㅋㅋ

ㅎㅎ 찬찬히 시작해봐요

음 현재 시바는 잠자고 있는것같군요 ㅎㅎ 버그가 어서 고쳐지길 바랍니다

으헉! 감사합니다. ㅠㅠ.. 아.. 이게 왜 .. ㅠㅠ.....

시빠가 잠들었네요ㅎ
아시나요님이 시바시바 하고계신 모습이 상상됩니다 ㅎ
화이팅입니다

저를 지켜보고 계신가요? ㅋㅋㅋㅋㅋ 실제로 그러는중입니다. ㅋㅋㅋㅋ 왜안되지 ㅋㅋㅋ

아ㅠㅡㅠ 지금 이동중이라 처음으로 시바를 모바일로 접속을 해보려고 했는데 뭔가 에러 메세지가 뜨네요ㅠㅡㅠ
어서 빨리 고쳐져서 모바일로도 한번 구경해봐야겠어욥!!ㅋㅋㅋ

ㅋㅋㅋㅋㅋㅋ 지금 시바의 주문을 외우면서 보고 있습니다. 좋은 이름이에요 시바시바 ㅋㅋㅋㅋ ㅠㅠㅠㅠㅠ

요즘 고생이 많으시네요.^^
주말에는 좀 쉬시면서 쉬엄쉬엄 하세요~ㅎㅎ

평일에 못하니.. 주말에 시간이 더 있는거 같아서 뭐좀 하려고했는데 좀 쉬어야겠네요

쉬엄 쉬엄 하세요. 건강해치면 큰일입니다.ㅇㅅㅇ;;;

그래도 화이팅!이지만
일요일은 그냥 무조건 쉬세요.
그래야 또 화이팅할 수 있으니까요.^^

맞는말 이에요 주말에는 좀 쉬어야겠습니다.
몸도 몸이지만 .. 정신적으로 힘드네요

방금 사이트 갔다 왔어요.
개발자분들 멋지십니다. ^^

사용해주시다니 감사합니다~!!
근데 저는 음악 하시는 분들이 더 대단해보여요 ㅎㅎㅎ 힘들때 힘이 되주니깐요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3
JST 0.028
BTC 57483.55
ETH 3066.62
USDT 1.00
SBD 2.2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