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팀잇 블로그 형태로 보기 v0.01 버전을 만들었습니다.

in #kr-dev6 years ago

스팀잇 해당 유저의 블로그를 일반적인 블로그 형태로 보여주는 사이트를 만들었습니다.

스팀잇을 위한 개발해보기.. 를 계획한것도 있고 해서 만들어봤습니다.

이 사이트의 목적은 검색한 블로그 유저의 게시물을 태그형태로 정렬해서 보고 싶다! 입니다.
솔직히 과거 게시물을 보기가 힘들고, 해당 유저의 블로그에 들어가도 과거 게시물을 보기 힘드니..
태그별로 글들이 있을텐데 그 기능을 찾기가 힘들었습니다.
그리고 원래는 흑백사진 챌리지때문에 생각난 기능이네요.

그래서 전체 게시물 보기랑 태그별로 게시물 보기 기능이 핵심입니다.



다른분들이 이미 만들었는지 잘 모르겠지만 제가 검색하니깐 없는거 같더라구요. 있으면 어쩔수 없구요..

아직 ui 는 쓰레기 같지만 ㅠㅠ 기능은 동작합니다. 물론 사용성도 많이 불편합니다.
예전부터 하셨다는 @dakfn 님 기준 20초 정도 걸립니다.
글이 별로 없는 @asinayo 는 9초 정도 걸리구요.

모바일에서도 동작합니다.

https://asinayo.github.io/steemitblog/v0.01/index.html
여기에서 해보실수 있습니다.

사용자 비 친화적 ui 이기 때문에 간단히 설명드리겠습니다.


처음 보는 화면입니다.


이상하게 생각하실지 모르지만 저곳에 아이디를 입력합니다.
그리고 엔터키로는 동작안하구요 .. search 버튼을 마우스로 클릭하셔야 됩니다.


그러면 허접한 텍스트로 로딩이 나옵니다.


기다리다 보면 게시물들이 출력됩니다.
해당 태그를 누르면 태그별로 게시물을 볼수 있습니다. 화살표 누르면 다른 태그들도 볼수있어요.
all_all 은 모든 게시물 보기 입니다.

게시글이 별로 없는 저는 금방되지만 오랫동안 하신분들 경우 시간이 좀 걸립니다.

예전 부터 생각했는데 이제서야 하게 됐습니다.
환경세팅이 안되어있는 집이라 그런지 환경세팅도 오래걸렸습니다.
스팀 api 도 이번에 봐서 많이 힘들었네요.
원래는 과정이랑 섞어서 올릴려고 했는데 힘들어서 .. 다음으로 미루겠습니다.

원래는 v1.0 을 쓰려고 했으나 양심이 찔려서 뉴비들의 보팅파워인 0.01 로 했습니다.

혹시 의견이나 다른분들의 평이 궁금하니 괜찮다고 생각하시면 리스팀 부탁드릴께요.

https://asinayo.github.io/steemitblog/v0.01/index.html

Sort:  

스스로 홍보하는 프로젝트에서 나왔습니다.
오늘도 좋은글 잘 읽었습니다.
오늘도 여러분들의 꾸준한 포스팅을 응원합니다.

저는 머리가 나쁜가봐요ㅠ 잘 이해가 안되는것 같아요. 그래도 고생하신건 알아요! 화이팅 입니다!!

ㅠㅠ 다음에는 좀더 친절한 설명과 친절한 ui로 다가오겠습니다 ㅠㅠ

좋네요~ 이런 목록보기 있었으면 했는데! 조금만 더 개선되면 엄청 좋겠네요 ㅎ

기능을 알아보는데 진이빠져서 .. 아주 많은 개선이 필요하니 차츰차츰 해나가봐야겠습니다. ㅎㅎ

기능은 좋은 것 같습니다. 로딩속도도 빠른 것 같아요. 시각적으로 봣을 땐 이미지랑 같이 보이는게 아무래도 눈에 빠르게 들어오는것 같아요. 스팀잇은 타임라인 처럼 한줄에 한 포스팅으로 정렬되어있는데, 바둑판처럼 한줄에 4-5개포스팅이 이미지+제목 박스로 되어있는건 어떨가 싶네요. 이런 형태로 된 사이트를 들어갔을 때 가장 찾기 쉽고 편하다고 느꼈던 것 같아서 잘 모르지만 그냥 개인적인 의견 몇자 남기고 갑니다. :)

ㅎㅎ 좋은 의견 감사합니다. 기능을 얼추 됬으니 ui 편의성을 아주 많~이 다듬어야겠습니다.

역시 능력자십니다.
리스팀은 당연한것입니다 ㅎㅎ

아직은 형편없지만 이걸 만들게 된 계기중 하나는 저에게 힘을 준 박형님 덕분입니다.

제...제가요? ... 와우 영광 + 행복입니다. ㅜㅜ

제가 제일 부러운 사람이.
프로그래머.
그리고 뭔가 만들어내는 사람인데.
아시나요님이 그런 사람입니다.[더더욱 좋은걸 만들어내시도록 부담드리는중]
ㅎㅎㅎㅎ 앞으로도 잘부탁드려요 !!

편리하네요! 썼던 태그들 많아도 한눈에 보이도록 해주세요...

편리하다고 느껴주시다니 감사합니다.!
기능은 얼추 됐으니 지금 엄청 불편한 ㅠㅠ ui 를 개선해야겠습니다.

오 블로그형태! 너무 기똥찹니다!! 극 관심이 ㅎㅎ화이팅의 보팅드려요

!! 감사합니다~! 앞으로 더 화이팅! 해볼께요

아시나요님 능력자군요. 스팀잇 사용에 기여하시네요.

칭찬 감사합니다~!! 하지만 다른분들에 비하면 아직 미약합니다. .
그래도 스팀잇을 위한 개발을 계획하고 있었는데 .. 이제라도 하게되니 기분이 좋네요

Congratulations @asinayo! You have completed some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number of upvotes

Click on any badge to view your own Board of Honor on SteemitBoard.

To support your work, I also upvoted your post!
For more information about SteemitBoard, click here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Upvote this notification to help all Steemit users. Learn why here!

저에겐 그저 놀라울따름입니다..

칭찬 정말 감사합니다 ㅠㅠ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3
JST 0.029
BTC 57899.97
ETH 3059.62
USDT 1.00
SBD 2.2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