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IBBA - 스팀잇블로그 태그별 보기 - v0.16 으로 업데이트되었습니다.

in #kr-dev6 years ago

저번 포스팅에 공지한데로 여태껏 작업한 부분까지 공개한다고 해서.. 여러가지 시도를 하다가 성공했네요.

https://sibba.herokuapp.com/
이곳에 접속하셔서 사용하시면 됩니다.

SIBBA 란?

SteemIt Blog By Asinayo = SIBBA - @newiz 님이 지어주셨습니다.

다른 사용자의 과거 포스팅 목록을 태그별로 볼 수 있습니다.
일반 블로그처럼 태그를 카테고리로 사용할 수 있다!!
과거 포스팅도 편하게 볼 수 있습니다.
그리고 포스팅을 한 정확한 날짜를 알 수 있다는 것!

저번과 조금 달라진 사용법은

K-002.png

먼저 위의 주소에 접속하시면 보고싶은 사용자의 아이디를 입력하시면 됩니다.

K-003.png

좋은 의견을 주시고 저의 능력으로 댓글달기 힘든 좋은 글을 쓰시는 @yhoh 요호님의 기록을 보고 싶어지네요

K-004.png

게시물을 조금 가져와야 하니 조금만 기다려줍시다.
기존보다 로딩이 빨라졌는데 그 이유는 저번 포스팅에서도 밝혔든 전체 게시물을 모두 가져온다음에 보여주는게 아닌 최근 10개의 포스팅을 가져오자마자 뿌려주기때문에 기다리는 시간은 짧습니다. (물론 옛날 게시물을 보시려면 좀 기다리셔야 해요)


처음에 보여지는건 전체 포스팅의 목록을 보여줍니다.
제목을 클릭하시면 steemit.com 기반 주소로 이동합니다.

다른 태그를 보시고 싶으시면 왼쪽 상단 빨간색 표시한 부분을 클릭하시면


왼쪽에서 메뉴가 톡 튀어나옵니다.

빨간색 부분은 다른 검색화면으로 돌아가는 거구요.
녹색 부분은 지금 검색한 사용자의 태그별로 볼수 있습니다.
생각보다 스팀잇을 사용하시는 분들이 다양한 태그를 쓰시더라구요.. 생각보다 많이 나올겁니다.

모바일에 최적화된 화면이라 .. 모바일에서도 잘보여요 ~!

제가 사용한 도구들은

angular + ionic + nodejs + heroku 입니다.
여기에서 무료로 서버를 제공해주는 heroku 서비스를 다루는 데 조금 어려움을 겪었습니다. 상당히 쉬운데.. 이상한 실수를 해서 많이 버벅거렸네요.
무료이고 생각보다 많은 환경을 제공하니 저처럼 ㅠㅠ 개인 서버가 없으신 분들은 간단한거 만들어서 적용해보기 딱 좋습니다.

https://sibba.herokuapp.com/
이곳에 접속하셔서 사용하시면 됩니다.


Steemitblog 스토리
오프닝 - 스팀잇 블로그 형태 v0.01
프롤로그 - 스팀잇 블로그 뷰(tag) v0.06
Steemitblog 개발 스토리 1회 - 시작
Steemitblog 개발 스토리 2회 - 흔들리는 멘탈
Steemitblog 개발 스토리 3회 - 제대로 하는건가?
Steemitblog 개발 스토리 4회 - 집중이 안되는 날..
Steemitblog 개발 스토리 5회 - 시간을 쪼개고 싶다
Steemitblog 개발 일기 6회 - 결과를 보기 위한 몸부림

다른 스토리
아두이노 스터디 이야기 - THE END


공개하려고 마음을 먹어서 그런지 평소보다 더 촉박한 느낌을 진행했습니다.
욕심은 좀 더 뭔가 하고 싶었는데 밖에나가 맑은 공기를 쐬고 싶네요. 이미 어두워졌지만 ..

다들 주말을 잘 보내셨나요? 저는 새벽에 캐치마인드하느라 늦잠을 자서 벌써 하루가 끝난 기분입니다. 그래도 남은시간 편히 쉬시고 새로운 한주를 보내세요!

그리고 해킹사이트 조심하시기 바랍니다.
https://steemit.com/kr/@newiz/2ysf9m
@newiz 께서도 설명되어있는데

https://steemit.com/kr/@thinky/stolen-account
@thinky 님께서 당하시는 바람에 다운보팅으로 인해 힘들어 하십니다. ㅠㅠ..
명성회복을 위한 응원의 보팅 한번씩 해주세요 ㅠㅠ..

Sort:  

우와 정말 신기 그자체 입니다. 이런 프로그램엔 문외한이라 ;; 멋지네요 ^^

제가 그리신 작품볼때는 느끼신것보다 더 신기하게 느껴집니다. ㅎㅎ 감사드려요!

주말에도 고생하시네요~!! 화이팅 입니다.^_____________^ V

넵 ㅎㅎ 울곰님도 화이팅~!

태그 5개 한정 풀어줬으면 좋겟네여...조금더 몇개만..

초악님은 태그 한정이 풀리는 순간 재미있는 태그들이 나올것같네요 ㅎㅎㅎㅎ

오오!
저도 검색하러 가겠습니다^^

써보니 제 포스팅의보팅과 댓글이 미세하나마 상승곡선을 이루는게 한 눈에 보이네요^^
멋진 작품 감사합니다.

오 잘써주셨다니 정말 영광입니다 ㅠㅠㅠㅠㅠㅠ

이런 능력... 정말 정말 부럽습니다! 잘 쓸 것 같아요! 감사합니다:)

저는 음악하시는 능력이 훨~~~!! 씬 부럽습니다 ㅠㅠ..
잘쓰셔주신다면 제가더 감사하죠 ㅎㅎ

빨리읽으면 안되는 이름이네요 ㅎㅎ 고생 많으셨습니다.!

ㅋㅋㅋㅋ 발음하는 순간 위험해집니다. ㅎㅎ 감사해요~!

짱짱맨 호출로 왔습니다!
한주 수고하세요

언제나 감사합니다. 오치님도 한주 행복하게 보내세요~!

태그를 카테고리처럼 사용할수 있네요! 제가 예전에 쓴것도 볼수 있어서 너무 좋아요 :> 리스팀할게요!

으허허거거! 좋아해주시고 리스팀까지 ㅠㅠ.. 정말 감사합니다

이름 바꾸셨군요 sibba로 ㅎㅎㅎ
태그로 볼수 있다니 너무 좋은데요!! 아시나요님 짱멋짐ㅎ

ㅎㅎㅎ 발음 조심하셔야 합니다. ㅎㅎ 칭찬 감사해요~!

고생 많으셨습니다!!!^^

!!! 감사합니닷~!!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2
JST 0.032
BTC 67186.90
ETH 3110.36
USDT 1.00
SBD 3.7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