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격! 부부세계여행웹툰 16화] 방콕에 무한리필 맥주 펍이 있다?

in #kr-art6 years ago

여보야_타이틀 브런치용.jpg

16_1.jpg
16_2.jpg
16_3.jpg
16_4.jpg
16_5.jpg



<여보야 배낭 단디 메라 16화>

"방콕에 무한리필 맥주 펍이 있다?"

글/그림 키만소리

DSC03299.JPG

DSC03277.JPG



방콕이 좋은 이유는 다양하겠지만 나는 밤마다 환하게 빛나는 야시장을 즐길 수 있어서 좋다. 낮에는 고온다습한 더위로 집에서 얌전히 쉬다가, 해가 지고 선선한 바람이 불 때 야시장으로 향해서 주린 배를 채우고 차가운 창 비어 한 잔을 마시며 목구녕에 탄산이 터지는 시원함을 느끼는 것! 그게 바로 방콕의 밤을 제대로 즐기는 방법 아닐까? 그날 역시 불타는 금요일을 보내겠다는 의지를 활활 태우며 핫하다고 소문난 딸랏 롯파이2 야시장에 발걸음을 옮겼다.


딸랏 롯파이 라차다 야시장에는 없는 게 없다. 맛있는 음식, 과일 디저트, 각국의 요리, 유명한 맛집, 쇼핑거리, 미용실 등등 엄청난 규모의 야시장을 자랑한다. 하지만 나는 딸랏 롯파이 라차다의 강점은 먹거리 시장 뒤에 펼쳐지는 프리한 펍들이라고 생각한다.


DSC03292.JPG

야시장에서 맛있는 안주를 사서 마음에 드는 펍에 가서 앉아서 시원한 맥주와 함께 먹는 게 이 곳의 문화.


얼마나 멋진가.

싸고 맛 좋은 안주를 이렇게 분위기 좋은 펍에서 먹을 수 있다니!


DSC03274.JPG



태국의 핫한 언니 오빠들은 여기에 다 모인 것 같다. 주차된 오토바이들만 봐도 멋짐을 뿜뿜 쏟아내고 있었다.

펍들의 분위기도 다양해서 자신에게 맞는 펍을 찾아가면 된다. 술 마실 때 음악 선곡이 중요한 나는 오늘 밤 주인공은 나야나! 모드였기에 사운드가 뿜뿜 터지는 곳을 미친 듯이 찾았다.


FAWX1096.JPG



그래서 찾아낸 디제이 오빠들이 미친 듯이 edm 음악을 뽑아내고 있는 펍! 사진만 보면 클럽이지만 이곳은 사방팔방이 뚫려있는 야시장 한편의 마련된 오픈형 펍입니다요

16_01.jpg

어머, 저기 정신 나간 외국인이 춤을 춰


클럽도 아닌 곳에서 너무 흥이 나서 그만.... 춤신춤왕을 뽐냈더니 모든 테이블이 하나가 되는 기적 발생. 모든 테이블의 술이 모두의 것이 되는 두 번째 기적 발생. 손님 없던 이곳이 만석이 되는 세 번째 기적 발생. 그렇게 춤신춤왕으로 위아 더 월드의 기적을 행하며 맥주 무한리필을 하던 만취 키만은 보호자 효밥에게 끌려서 집으로 귀가하였고, 다음날 숙취와 두통을 호소하며 침대 밖을 나오지 못했다고 한다.


스팀잇 계속.jpg

글/ 그림 키만소리 (kiman)
엄마와의 한 달 배낭여행을 담은 <엄마야, 배낭 단디 메라> 출간
남편 효밥과의 세계 여행 웹툰 <여보야, 배낭 단디 메라> 연재 중
55년생 현자씨의 두번째 인생 찾기 <저도 할 수 있을까요?> 연재 중




<키만과 효밥의 웹툰 세계 여행 이야기>

본격 부부 세계여행 웹툰 1화~10화 몰아보기
본격 부부 세계여행 웹툰 11화 : 여행온 거 맞는거겠죠?
본격 부부 세계여행 웹툰 12화 : 방콕 로컬 버스 여행
본격 부부 세계여행 웹툰 13화 : 태국의 1바트 정수기의 비밀
본격 부부 세계여행 웹툰 14화 : 흔한 대학 모임의 장소
본격 부부 세계여행 웹툰 15화 : 세계 여행 부서 경제 부장의 탄생.



<55년생 현자씨의 두번째 인생찾기>

[웹툰] 55년생 현자씨의 두번째 인생 찿기 1~10화 몰아보기
[웹툰] 55년생 현자씨의 두번째 인생 찾기: 살려주셔서 감사합니다.
[웹툰] 55년생 현자씨의 두번째 인생 찾기: 고달픈 내 인생.



[디지털노마드의 삶] 세계 여행하면서 책 출간하기
[실시간 세계 여행 소식] 여행의 순간을 그림으로 기록하다 | 태국편
[실시간 세계 여행 소식] 여행의 순간을 그림으로 기록하다 | 라오스편
[실시간 세계 여행 소식] 여행의 순간을 그림으로 기록하다 | 인도네시아편
[실시간 세계 여행 소식] 여행의 순간을 그림으로 기록하다 | 베트남편



banner.gif

Sort:  

(jjangjjangman 태그 사용시 댓글을 남깁니다.)
[제 0회 짱짱맨배 42일장]4주차 보상글추천, 1,2,3주차 보상지급을 발표합니다.(계속 리스팅 할 예정)
https://steemit.com/kr/@virus707/0-42-4-1-2-3

4주차에 도전하세요

그리고 즐거운 스티밋하세요!

재미나게 사시는 부부님들 이시내요. 부럽습니당

재밌게 사는 키만과 뒷 수습하는 효밥이었습니다 ^^^^ by 키만

한명이라도 재밌으니 다행이겠죠...
by효밥

우왓~!
멋져용~!

마셔라캅~!
마셔라카~!
ㅋㅋㅋㅋ

bluengel_i_g.jpg Created by : mipha thanks :)항상 행복한 하루 보내셔용^^ 감사합니다 ^^
'스파'시바(Спасибо스빠씨-바)~!

옆 테이블에 앉은 태국인 친구들이 부자였나봐요.... ㅋㅋㅋ 계속 주는 덕에 저렴하게 잘 놀다왔습니다 by 키만

대리여행 잘 해 봅니다. ^^
좋은 하루 보내세요^^

대리 여행 잘 하셨나요? ㅎㅎ 들려주셔서 감사합니다! by 키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춤신춤왕을 태국에서요?ㅋㅋㅋㅋㅋㅋ

16_6.jpg
why not? by 키만

푸드더이라니 ㅋㅋㅋㅋㅋ

푸드덕하지만 흥만큼은 춤신춤왕이었습니다 ㅋㅋ by 키만

ㅎㅎㅎ 춤신춤왕 빙의로 세계평화와 단합울 이뤄냈군요 ㅎ

네 이제 가정의 평화를 이뤄낼 차례... ㅎㅎ by 키만

ㅋㅋㅋ보통분은 아니네요.
신행으로 파리 갔는데...
원래 갈려던 곳은 못 가고.. 세느 강에서 한팀 발견하고 탱고 췄던 기억이~ ㅎㅎ

음악과 분위기만 있으면 어디서든 춤 출 수 있죠! 그런게 기억에 더 남는 법이잖아요. by 키만

그만 줘. 미친놈아!!! 꽐라되면 나만 힘들어.

춤신춤왕은 글로벌 무대에서 빛을 발하는 군요.ㅋㅋㅋㅋㅋ

술을 잘 못하기때문에 한 잔만 줘도 춤신춤왕이 될 수 있다죠 후후. 하지만 춤신춤왕이 된 후에 곧바로 쓰러진다는.... by키만

저도 가서 춤신춤왕 뽑내고 싶어지는데요^^;;

전 집에서도 가끔 춤신춤왕이 되기도 합니다...ㅋㅋㅋ 오렌지님도 언제든지 될 수 있어요! by 키만

Coin Marketplace

STEEM 0.15
TRX 0.12
JST 0.025
BTC 54733.25
ETH 2475.50
USDT 1.00
SBD 2.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