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툰 몰아보기] 55년생 현자씨의 두번째 인생찾기 1화~10화 정주행하기!

in #kr6 years ago

브런치용.jpg


안녕하세요. 키만과효밥(@twohs)입니다.

<55년생 현자씨의 두번째 인생찾기 웹툰 : 저도 할 수 있을까요?> 가 어느새 10화가 넘었네요.
웹툰을 정리할 겸 혹시 놓치신 분들을 위해 10화 몰아보기를 준비하였습니다.

재밌게 즐겨주세요!!


▼▼▼▼▼▼▼▼▼▼▼▼▼▼▼▼▼▼▼▼▼▼▼▼▼▼▼▼▼▼▼▼▼▼▼▼

<55년생 현자씨의 두번째 인생찾는 이야기>


55년생 현자씨의 두번째 인생 찾기: 저도 할 수 있을까요?

1(수정).jpg


55년생 현자씨의 두번째 인생 찾기: 타자연습

2(수정).jpg
0.jpg


55년생 현자씨의 두번째 인생 찾기: 사람 사는 집

3_1.jpg
제목 없음-1.jpg


55년생 현자씨의 두번째 인생 찾기: 컴퓨터를 사고 싶어요.

4_1.jpg
4화메일-1.jpg


55년생 현자씨의 두번째 인생 찾기: 혼자서 할 수 없는 일.

5.jpg


55년생 현자씨의 두번째 인생 찾기: 메일을 씁니다

6.jpg
6화_메일.jpg


55년생 현자씨의 두번째 인생 찾기: 기다리는 마음.

7.jpg
7화_메일.jpg


55년생 현자씨의 두번째 인생 찾기: 혼자서 해낸다는 것.

8.jpg
8화_메일.jpg


55년생 현자씨의 두번째 인생 찾기: 하고 싶은 일만 해도 시간이 모자라.

9.jpg
9화_메일.jpg


55년생 현자씨의 두번째 인생 찾기: 포기는 안 할래.

10.jpg
10화_메일.jpg


-- 본편 --

[웹툰]55년생 현자씨의 두번째 인생 찾기: 저도 할 수 있을까요?
[웹툰]55년생 현자씨의 두번째 인생 찾기: 타자연습
[웹툰]55년생 현자씨의 두번째 인생 찾기: 사람 사는 집
[웹툰]55년생 현자씨의 두번째 인생 찾기: 컴퓨터를 사고 싶어요.
[웹툰]55년생 현자씨의 두번째 인생 찾기: 혼자서 할 수 없는 일.
[웹툰]55년생 현자씨의 두번째 인생 찾기: 메일을 씁니다
[웹툰]55년생 현자씨의 두번째 인생 찾기: 기다리는 마음.
[웹툰] 55년생 현자씨의 두번째 인생 찾기: 혼자서 해낸다는 것.
[웹툰] 55년생 현자씨의 두번째 인생 찾기: 하고 싶은 일만 해도 시간이 모자라
[웹툰] 55년생 현자씨의 두번째 인생 찾기: 포기는 안 할래


Sort:  

메일을 보내면 딸을 만나는 것 같다는 말씀이
너무 뭉클했어요ㅜ 왜이리 현자씨의 두번째
인생찾기를 보면 뭉클하게 엄마생각이 나는지..
저도 제주로 온지 3개월되는 다음달에 엄마보러 가요~
해외에 계시는 키만과 효밥님 보다야 낫지만요^^;;
엄마가 문자 보내는 거랑 비슷해서 더 마음이
뭉클해지나봐요^^

다음달에 엄마 보러 가시는군요. 부럽습니다 ㅎㅎ 저도 오렌지님처럼 한국에 돌아가면 제주도에 살아보고 싶어요! 비행기로 쓩~ 가족을 보러 갈 수도 있고, 반대로 가족들이 해외보다는 쉽게 날아올 수 있잖아요. >< 물론... 제주살이의 고난도 있겠지만 아직까지 제주살이는 제 로망중 하나입니다^^

꼭 저을 보는것 같네요. 현자씨을 보니 스팀잇도 아들이 가르쳐줘서
하고 있지요. ㅎㅎ

스팀잇을 배워서 하신다니 현자씨보다 한 수 위~ 이시네요 ㅋㅋ 요즘 현자씨는 포토샵을 배우러 가신다는데....(컴퓨터 수업에 당첨된 게 포토샵 밖에 없다네요 ㅋㅋ) 수업 가셔서 잘 따라가시는지 걱정이 이만저만이 아닙니다

저도 요즘은 돈 보다 하고 싶은 일이 더 많네요. :D

한손님! 저도 그래요!!! 하지만 늘 돈에 대한 고민이 따라오는 건 어쩔 수 없는 것 같아요. 이런 제가 싫습니다 ㅠㅠ 엉엉

저희 엄마랑 비슷하신것 같아요 핸드폰도 컴퓨터도 다룰줄을 잘모르셔서 항상 또 알려드리고 알려드리고 또 잊어버리시고 ㅎㅎ 그래도 저희엄마는 요즘 친구들이랑 여행도 다니시고 자기인생 사시는것 같아서 보기 좋더라구요 ^^

컴퓨터에 익숙한 저희와 달리 엄마 눈에는 핸드폰의 화면들이 너무 어지럽나봐요. 그래도 익숙해지시니까 곧잘 하시더라구요. ( 물론 오랜 시간이 걸렸습니다 ㅋㅋ) minaje님 어머님도 요즘 여행을 다니시는군요! 엄마들이 자기 인생 사시는 모습은 정말 보기 좋은 것 같아요. ^^

오늘도 재미도 있고 찡하게 감동받고 가네요
즐건 주말 보내세요:]

현자씨의 평범한 일상 이야기인데... 그리는 저도, 읽는 독자분들도 왜 자꾸 마음이 찡해지는지 ㅎㅎ 라디의 <엄마>라는 노래 가사처럼 "엄마"라는 이름은 부르기만 해도 눈물이 찡 나나봐요 ~

현자씨의 두번째 인생찾기를 정주행하니, 엄마 생각이 간절해지는 밤입니다.
예전에 엄마랑 통화할때 "엄마, 집에 공유기 있어야해" 했더니
"062가 어디 지역번호야?" 해서 한참 웃었던 기억이 새록새록 나네요 :)

앗!!! 062!!!! 웃으면 안되는데 빵 터졌습니다 ㅋㅋ 그렇게도 들릴 수 있겠네요. 이제부터 공유기만 보면 올리아님의 '062' 이야기가 떠오를 것 같아요.

찡합니다~~
띄엄띄엄 봤는데 한번 몰아서 봐야겠군요.

사실 뭔가를 새로 배운다는게 쉽지 않은
'나이 들어감'인데 노력하는 자세가 아름다운
현자씨입니다. 응원해요.

Coin Marketplace

STEEM 0.15
TRX 0.12
JST 0.025
BTC 53406.14
ETH 2398.08
USDT 1.00
SBD 2.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