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툰] 55년생 현자씨의 두번째 인생 찾기: 고달픈 내 인생.

in #kr6 years ago (edited)

브런치용.jpg
12.jpg

55년생 현자씨의 두 번째 인생 찾기


"12화: 고달픈 내 인생."


#55년생현자씨 #기적 #딸이그리는엄마이야기 #엄마한테온메일 #두번째인생찾기#고달픈내인생#엄마는괜찮아



타국에 있는 딸이 병원에 입원한 엄마를 걱정할까봐 엄마의 메일 제목은 <오늘도 무사히>였다.
메일 제목만 봐도 안심하라는 엄마의 배려 덕분이었을까.
<오늘도 무사히>라는 제목을 보고 한결 마음이 놓였다.
하지만 메일을 읽고 난 뒤, 엄마가 쓰고 싶은 제목은 <정현자 인생이 고달프다>였다. ㅋㅋ



▼오늘의 메일
12화 메일.jpg



글/ 그림 키만소리 (kiman)
엄마와의 한 달 배낭여행을 담은 <엄마야, 배낭 단디 메라> 출간
남편 효밥과의 세계 여행 웹툰 <여보야, 배낭 단디 메라> 연재 중
55년생 현자씨의 두번째 인생 찾기 <저도 할 수 있을까요?> 연재 중





<키만과 효밥의 웹툰 세계 여행 이야기>

본격 부부 세계여행 웹툰 1화~10화 몰아보기
본격 부부 세계여행 웹툰 11화 : 여행온 거 맞는거겠죠?
본격 부부 세계여행 웹툰 12화 : 방콕 로컬 버스 여행
본격 부부 세계여행 웹툰 13화 : 태국의 1바트 정수기의 비밀



<55년생 현자씨의 두번째 인생찾기>

[웹툰] 55년생 현자씨의 두번째 인생 찿기 1~10화 몰아보기
[웹툰] 55년생 현자씨의 두번째 인생 찾기: 살려주셔서 감사합니다.



[디지털노마드의 삶] 세계 여행하면서 책 출간하기
[실시간 세계 여행 소식] 여행의 순간을 그림으로 기록하다 | 태국편
[실시간 세계 여행 소식] 여행의 순간을 그림으로 기록하다 | 라오스편
[실시간 세계 여행 소식] 여행의 순간을 그림으로 기록하다 | 인도네시아편



banner.gif

Sort:  

(jjangjjangman 태그 사용시 댓글을 남깁니다.)
호출에 감사드립니다! 즐거운 스티밋하세요!

현자씨 화이팅입니다!!! 얼른 낫고 자기계발 계속 하시길요!! 두번째 인생 찾기 멋지십니다 ㅎㅎ

지금은 쾌차하셔서 열심히 컴퓨터 수업을 듣고 계십니다 ^^ ㅎㅎ 자기 계발을 포기하지 않고 하시는 모습에 저도 늘 배우게 됩니다.

잘보구 갑니다~! 즐거운 스팀잇 하세욧!

감사합니다! 우리 함께 즐거운 스팀잇해요 :)

<현자씨의 두번째 인생찾기>를 정주행했습니다.
10화까지 정주행할 수 있게 정리해준 덕에...ㅋ
앞으로는 이 에피소드도 빠뜨리지 않고 열심히 봐야겠어요.^^

10화 몰아보기 괜찮죠? ㅎㅎ 아마 앞으로 현자씨 이야기는 지금 다른 플랫폼에서 정식 연재될 것 같아요. 확실하게 연재날짜가 정해지면 알려드릴게요 :-) 그때도 재밌게 봐주세요~~

어머니께 노트북을 사드려야겠어요!!!

저희 엄마에게 노트북이라니! 옛날같았으면 정말 상상도 못할 일이었는데... 그게 현실이 되었습니다 ㅋㅋ

오~ 축하드립니다 ㅎㅎ 어머니께서 정말 좋아하시겠어요~^^

재밋네요!!! ㅋㅋㅋㅋ 잘 보았습니다. 저와 아이디가 약간 비슷하시네요!

진짜 저랑 비슷하네요! 저희는 둘 다 이니셜이 hs라서 그래서 twohs랍니다 ㅎㅎ

아고;;어머님이 그래도 크게 다치지 않으신것 같아서 다행이네요~ㅠㅜ 컴퓨터 수업은 천천히 다시 들어도 되니 후유증 없게 푹 쉬셔야겠어요;

정말 기적적으로 크게 다치지 않고 짧게 입원하셨다가 지금은 퇴원하셨어요. 나이가 들면 아픈 곳이 많아지니까 자연스럽게 병원을 자주 가시는데, 병원 다녀오시면 늘 우울해하세요 ㅠㅠ 제가 곁에 있어드리지 못해서 더 심심하셨을 것 같아요. 앞으로 병원 근처에 갈 일이 없기를! 기도하고 있습니다 ㅎㅎ

건강이 최고지요!! 크게 다치지 않으셔서 너무 다행이예요:) 앞으로 더 좋은 일만 있으실꺼예요~

어머님은 늘 멋있으셔요~!!
어머님의 재주를 많이 닮으신 듯 합니다^^
늘 즐거움을 주는 현자씨 언능 나으셔서
이야기 전해주시길 바랍니다~!!

엄마의 자기계발하는 모습을 제가 닮았나봐요 ㅎㅎ 저도 한시도 가만히 있지를 못하겠어요! ㅋㅋㅋㅋ 그 덕에 스팀잇도 하고 있는 것 같습니다.

오늘도 잘 보고갑니다:]

앗! 씨네님 프로필 사진이 멋있게 바뀌셨네요. 우왕!

Coin Marketplace

STEEM 0.25
TRX 0.11
JST 0.034
BTC 63206.40
ETH 3079.10
USDT 1.00
SBD 3.8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