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핫한 뉴스VS 책. 쥴리의 진실 VS 역사에 남을 초미세먼지털이 수사의 결과물 / 3억으로50억 벌기

in Avle 여성 육아3 years ago (edited)

윤짜장님이 대선에 도전하자 중앙일보 등은 일제히
"내가 쥴리라고? 억울하다" 등등의 건희씨 육성을 실어주며 변호에 나섰습니다.
참 너무나 다른 모습입니다.

인터넷엔
줄리 과거에 관해 ,

image.png

모 검사장과 동거를 했네, 검사만 상대한 룸사롱 에이스였다는 등 어마어마한 기사들이 쏟아지는데
https://salgoonews.com/%EC%9C%A4%EC%84%9D%EC%97%B4-%EB%B6%80%EC%9D%B8-%EA%B9%80%EA%B1%B4%ED%9D%AC-%EC%B6%A9%EA%B2%A9%EC%A0%81%EC%9D%B8-%EA%B3%BC%EA%B1%B0-%EA%B9%80%EB%AA%85%EC%8B%A0-%EC%8B%9C%EC%A0%88%EC%96%91%EC%9E%AC/
이런 기사 , 일단 사실이라고 해도 명예회손이고, 거짓이면 더 큰일일텐데....함부로 이러시면 안되는데 말입니다

image.png
검증은 커녕 취재할 시간이 없는 기자들, 이제 언론의 이런 모습은 일상입니다.

http://www.nyculturebeat.com/index.php?document_srl=3843454&mid=Lounge2
바야흐로 윤 본인이 그동안 수많은 주변 가족들을 털어 봤듯, 본인이 털릴 차례인데...어떻게 전개될지 궁굼합니다.

  • 모든 국민이 보았듯,

조국 주변 사돈의 팔촌까지 털어서 부인을 [자녀 표창장 위조] 건으로 4년 구형하는 동안,

100명의 검사가 100건의 압수수색을 한 결과 얻어걸린 5촌조카 4년확정까지 뉴스에 나오네요

결국 무죄인 조국의 억울함은 누가 보상할지 관심 없는 분이 많습니다.

[몇달 전에 소개한 3억으로 50억 버는 스킬 ]
https://blog.naver.com/raah2/221980427846

윤 후보자는 집한채 없고 부인 걵희씨가 63억 자산가네요. ㅎㅎ

벌써 부인이나 장모건은 고소 고발이 오래 전 부터 있었는데
언론은 조국 부인인나 딸에게 함부로 들이대던 카메라를 들이대지 않고 오히려 그 '주장'을 대변해 줍니다.

VS 온 국민 다 아는 조국가족

결국 무죄인데도 국민 절반의 비난 아래 살고 있는
조국, 그의 가족은 물론 모든 지인, 형제의 지인들을 검찰로 불러 조사했습니다.

딸과 아들의 생활기록부에 기록된 모든 체험활동에 관계된 기관의 교수,연구원,조교,행정직원 할 것 없이 모두 불러 조사했습니다. 다들 평생 검찰은 고사하고 경찰서도 안 가 본 분들이 혼비 백산해서 그 파렴치범을 원망했을 것입니다.

모든 가족의 금융기록과 통화기록을 다 조사했습니다. 일정금액 이상 송금한 모든 사람도 조사했습니다. 그 가족과 통화한 사람들은 다 통화한 이유를 진술받았습니다.

연로하긴 하지만 어머니 관련 서류도 다 조사했습니다

동생의 모든 사업체관련자들을 다 조사했습니다.

망원렌즈가 자녀와 온가족을 감시하고, 재활용쓰레기를 뒤지고, 계단아래 숨어있다가 달려들어 질문을 던지고, 보안문을 통과해 초인종을 집요하게 누르고 카메라를 들이밀었다. 혼자사는 딸도 마찬가지였고, 부산의 어머니,제수에게도 카메라가 깔렸다. 기자들의 눈이 벚들거리고 입에는 가학성 미소가 흘렀다. p 186

조선일보는 딸의 시험날 화장실까지 따라다녔다네요 ㅠㅠ

표적수사 대표예제 1

  • 표창장 건은 역사에 길이 남을 사례라고 봅니다. ㅋㅋ
    고딩 자녀의 봉사활동이나 표창장 관련기관을 검사들이 압수수색하고 기소한 것 자체가
    역사상 유래가 없는 데 다가 임정엽 판사는 유죄 4년을 때렸으니 코메디도 이런 코메디가 ...ㅋㅋ

게다가,
이전 포스팅을 보시면 합리적으로 볼 때 범인은 따로 있고, 무죄 가능성이 높아보이거든요.

저자를 욕하는 분들은 이 사건인 전적으로 조작된고 디자인된 정황을 어떻게 용납할까요.

2019.9.6. 조국 인사청문회장.

  1. 10:50 여상규 법사윈원장 "처가 기소되는데 이런분이 법무장과나이 되겠나?"
    당시 정경심은 소환조사도 받지 않은 상태인데 어찌 기소여부를 알았을까요?
  2. 청문회 종료직전 입건수사한번 안 받은 정경심 그냥 기소됨- 공소내용 나중에 무죄되고 공소장 변경
  3. 9.7 SBS 연구실 pc에서 표창장 파일이 나왔다고 보도함.
  4. 9.11 검찰, 표창장 파일이 들었다는 강사휴게실 pc 를 임의제출 형식으로 확보함.

검찰의 주장이 사건인지, 증거확보, 기소 , 언론보도 순이 되려면 시계를 거꾸롤 돌려 4-3-2-1 순이 되어야 이해 가능하다. 내가 조국이라도 기가 막힐 것이다. 이 언론,검찰, 정치 그리고 그것을 믿은 사람들에게 까지 조리돌림당하는 느낌을 어찌 버틸까. p 205

image.png

사냥당하는 사냥감의 심정에 공감한 책 반 권.

국내 판매 베스트 1위인 책이니 한 번 사보세요...기가찹니다. [ 조국의 시간]
매일매일 1 쇄 1쇄 반복출판 중입니다. 이러다 1년만에 365쇄 기록 세우겠습니다. ㅎㅎ

검찰의 먼지털이 가족수사로 자살한 사람들도 여럿 나옵니다. ㅠㅠ

검찰은 대놓고 표적수사라고 자인함.

무죄추정원칙? 대 놓고 목표를 정하고 표적수사를 해도 언론이 편둘어주면 문제 없네요.

검찰이 처음부터 죄가 발견되지 않은, 조국을 목표로 찍고 수사를 시작했음은 자백합니다.

우리 목표는 조국이다. 곁가지들은 우리 각본대로 가야한다. 나서지 마라.

동생이 조사를 받는 과정에서 '경추인대골화증' 으로 영장실질검사 연기를 요청했으나 검찰은 의사출신 검사를 병원에 보내 강제 구인했다.
TV조선, 채널A 등은 동생이 병원을 옮기는 곳마다 아찌알고 따라다니며 괴롭혔고 동생은 진통제와 '경추조형술'을 받으며 조사받았다.

참다 못한 동생의 한 후배 박준호씨가 인터뷰를 했고
박준호씨는 바로 검찰의 압수수색을 3회 받고, 조사를 받았다. (헉!! 깡패수준이다.) 이 과정에서 조사관이 한 말이다.

"조국을 망가뜨리기 위해서 주인공 아닌 것들은 우리가 설계한 방식대로 가야만 한다. 그런데 왜 주인공인 척하면서 말이 많으냐."p 76

수사대상을 옹호하는 인터뷰 하는 사람까지 번개같이 압수수색 할 수 있는 검찰. 대단합니다.
검찰총창 지인에대한 경찰의 압수수색 신청은 열번이라도 기각 할 수 있는 검찰이 말입니다.

  • 윤석열과 친해 소윤이라 불리는 윤대진 검사장 친형인 윤서장(용산세무서)이 뇌물수수로 수사받던 중 해외로 도피해 반년만에 인터폴에 의해 강제 송환되었다.

경찰은 윤서장이 업자와 함께 골프를 한 골프장에 대한 압수수색 영장을 신청했으나 검찰이 기각했다. 여섯차례나 재 신청했으나 모두 기각했다. 결국 검찰에서 무혐의 처분.

대한민국의 영창청구권은 (세계에서 유일하게 헌법에 의해- 김기춘 작품으로 알려짐) 검사 고유권한이기 때문.
윤석열은 윤서장에게 후배 변호사를 소개한 사실을 부인했지만, 거짓말이었다.

이 건 하나만 해도 압수수색 열번에 뉴스보도 천개쯤 해야겠네요 ㅠㅠ


언론의 편파성도 너무나 확연합니다.
언론의 첫 10일 보도량을 비료해보면

동양대 표창장 위조 1191 : 68 윤석열 장모 사기혐의

라임 옵티머스 사건이 청화대와 여권에 로비했다는 기사는 업청나게 쏟아내던 언론이
해당사건에 검사 관련 의혹이 터지자 입을 닫았다. 기자들 사이엔 수사댛상 검사 3명의 이름이 고유되지만 취재는 없었다. 룸싸롱내부, 술종류, 접대종업원등 자극적 내용이 많은데도 카메라를 들이대지 않았다. 다만 검사3인이 혐의를 부인한다는 점만 강조했다. p 191

[조국의 시간],- 그의 무미건조한 이전 책들에 비해서 눈물과 울분이 녹아 있는, 자연인 조국의 대표작이 될듯합니다.

대한민국 검찰의 비리를 낱낱이 깠는데 조국은 또 압수수색 당할 까요?
절대 안 당합니다. ㅋㅋㅋㅋㅋ 더이상 할 데가 없으니 까요.

raah 영생 프로그램 먹거리ㅋㅋ.

윌리엄 리(William W. Li)는 세계적 혈관신생재단의 설립자이자 대표
암을 굶기는 식사 TED강연 보기

암과 병은 굶기고 유전자, 줄기세포, 면역력을 키우는 방법1

먹어서 병을 이기는 법 -2/5 줄기세포: 노화를 이기는 방법, 재생

먹어서 병을 이기는 법 -3/5 혈관신생- 아주 쉬운 암치료, 비만치료

먹어서 병을 이기는 법 -4/5 만병을 이기는 면역체계

먹어서 병을 이기는 법 5/5 -박테리아, DNA

@raah 블로그:먹어서 병을 이기는법 총정리

어쩌다 진로코칭

우리는 차별에 찬성합니다.: raah 블로그

raah의 육아일기8 편안하게... / 사람이 알아야할 모든것 [교양]

맹모지교/ 생지를 냉동실에 쟁여두고 빵을 구워보세요

배움이 느린 아이, 괜찮습니다. 중요한 것은 ....진로 코칭 5차시

4. 리얼현장 진로전문가의 코칭 , 조기교육: 어떤걸 배워야 할까.
3. 고졸, '공무원시험 합격' 의 그림자

2.'성공'에 대한 태도와 성공하기 What's success!

1.아이를 잘 키우는 최고의 방법은? [ 운명을 건 리얼 종단실험]

###기부 이벤트는 계속~
스팀 지폐상황의 이밴트인데, 스팀이 500원되다니 ㅠㅠ. [+ 30% 가격인상 ^^]

4i88GgaV8qiFU89taP2MgKXzwntUGAvkoQiKU7VxyD37q9aKEqS3iYcSDhk1B4aBJkkvtPPqwH3dSjoobARLpYbUu1fn1uvJ8TNpobmp91PT76RqUADQkVfTLa.jfif

건강에 좋은 나무도마/ kissteemkr 기부이벤트4종^^

원목 테이블 주문제작 이벤트 . ^^


portrait [인물화event!]


평창 아스파라거스 40steem! ^^

4만냥 ^^

대문만들어 드림 kissteem 기부 이벤트 / - 교양 2/20


lovesharing 기부인증 후원아동 성장보고

[PlaySteem] 사용해 보세요

모바일 앱이 출시되었습니다.

@etainclub님이 개발해서 계속 발전 중입니다. 문제점 포스팅하면 바로바로 댓글로 확인해 주십니다.

[PLAY STEEM] iPhone Test App Release!
[PLAY STEEM] 앱에 대한 포스팅에 보팅해드립니다.
[PLAY STEEM] Release of Android App (APK) for Steemit
PlaySteem 번역기능 | Steemit App! | Apr. 04, 2021



보팅소녀 이미지는@cheongpyeongyull 님이 3년전에 그려주신 작품입니다 ㅎㅎㅎ

7NqGr5y7HSV19FVTGeUZefh4vVjAuEPNwiaZXzDN5HbBKrQmUVehZXFPWvd9SKoXLc7ahkssf6zcxEfAHvMUtjqn1XXKZA22zEJy3Ke3Fa7puoXSa3gAb1PwzZYJNCRVE24bkGim3j7zJJoP22MLRKo4ATxJwf9rNxdjutMhmcEV5bxMMbSdG6Gw5PstzCHFDoPNWPGCzQyrennzaZBC.png

스팀잇 첫걸음에 네이버 카페
https://cafe.naver.com/steemitkorea

스팀잇 첫걸음 & Dapp 사용 설명
https://steemit.com/trending/hive-178005

"새날이 올 때까지 흔들리지 말자~"

미얀마 힘내라.</s

Sort:  

start success go! go! go!

조중동과 토왜집단들은 살아 남기 위하여 어떤짓거리도 서슴치 않을 것입니다.

그냥 파렴치법들이죠

'인간들'이라고 생각했던 것이 순진했던 것이죠...
아 참 어렵습니다. ㅠㅠ

윤짜장 대선나온다고 열광(?발광인가...ㅋㅋ) 하는 인간들 보면...참~

윤자장 주식, 이재명 주식
어디 투자하실래요 ㅋㅋㅋ

당연한걸 물어보시면...ㅎㅎ 저야 이재명 주식이죠!!

네이버에 도리도리 검색 금지 보면서 진짜 어이없어 웃음이

정말요? ㅋㅋㅋㅋㅋ 네이버 빨리도 줄서네 ㅋㅋㅋㅋ

윤석열 처가도 예외없이 파헤쳐야 합니다. 법적으로 문제될만한 일을 했다면 책임져야 겟죠.
그렇다고 정경심이 표창장 위조를 안했다고 하는건 좀 무리한 얘기아닌가 합니다.
조국이던 윤석열이던 자신이 죄를 저지르면 벌받아야 합니다. 가족도 죄지으면 벌받아야 합니다. 니편 내편이 어딨나요?
표창장 위조하면 범죄입니다. 증거인멸을 교사해도 범죄입니다.스스로 인멸하면 범죄아니라네요.삼성에 돈받으면 범죄입니다. 출입국위조했다면 범죄입니다. 사기도 범죄입니다.
죄지으면 감옥가야죠. 그게 정의입니다.김건희던 정경심이던 죄지었다면 감옥가야합니다.

그래야죠. 잘못은 벌 받아야지요. 하지만 위 사람들중 확실한 물증이 나온 사람은 아무도 없는것 같네요. 제가 본것도 아니고. ....그러다보니
결국은 검사가 뒤지고 싶은 사람, 언론이 까고싶은 사람만 증거를 찾기도 전에 먼저 낙인 찍힌다는게 문제라 생각하는 거죠 ㅎㅎ

MB도 검찰이 두번이나 면죄부를 줬다가 이제야 감옥가있으니까요, 이 책에서 검찰이 제대로 조금만 수사했어도 대선전에 기소되었을텐데 그때 특검이 덮어줘서 얼마나 문제가 많이 생겼는지 모른다고 말합니다.

물증도 없이 유죄가 가능한가요? 그것도 법무부장관이었던 가족을, 의외군요.
검찰이 권력에 바짝 업드려 왔던건 잘못입니다. 권력을 수사해야 합니다. 그걸 바꾸는게 개혁이라 생각합니다. 그 누구던 죄지었으면 수사 해야죠.

물증없이 고문이나 자백만으로 유죄를 만들었다면 밝혀내야합니다. 요즘에도 그런게 통하나요.
법무부장관이던, 검찰총장이던 대통령이던 죄지으면 벌 받아야 합니다. 물증을 찾아야죠.
특검이 못찾으면 무능한 검찰과 비슷한 특검이었군요. 특검제도도 손봐야 겠습니다.

이제 수사권도 나눠 가졌으니 검찰이 안하면 경찰이나 공수처에서 수사하겠지요.
수사를 해서 문제가 아니라 수사를 안하고 덮어줘서 문제지요.
정경심도 쥴리도 죄지으면 감옥보내는게 정상입니다.당연히 물증있어야하고요. 물증이 없이 유죄가 나왔다면 변호사를 바꿔야 겠습니다.

네 아무튼 안기부, 보안사가 법위에서 놀던 87년 이전에 비하면
우리나라도 많이 좋아졌습니다. ^^ 청와대도 압수수색하고...
수사권도 나눠지고...

네 맞습니다. 점점 나아지고 있다고 봅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3
BTC 61821.21
ETH 3068.39
USDT 1.00
SBD 3.8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