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창 아스파라거스40steem! ^^

in Avle 여성 육아3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스팀만원될때까지
별걸 다 파는 @raah 입니다.^^

지난주에는 봉평에서 동네 분에게 선물받은 명이나물, 아스파라거스를 가져갔는데
원주에도 도자기 굽는 형님이 술과 제주백돼지를 보내주셔서

image.png

고기를 사 먹지 않으려 했는데무득불(?ㅋㅋ) 간만에 명이나물에 돼지고기를
거하게 먹었는데
문제는

image.png

너무 맛있는 겁니다. 그래서

이번주에 출처를 알아보니 그분이 직접 농사지어 판매하는 것이랍니다.

image.png

image.png

하여 대리판매합니다.

명이나물은 끝났고.
image.png

  • 아스파라거스2 키로
    택배비 포함
40steem or 4SBD 입니다.

스팀이 오른다는 전제하에^^
발족 준비중인 우리 협동조합에 수익금이 발생할테니....

스팀이 올라서 100명 후원하게 되기를....



The World of XPILAR- portrait [인물화event!] I will draw& give your portrait



스팀상승으로 할인!!! 통원목 도마 1 SBD 판매. 기부바자회 [lovesharing event ]


궁금하신 점은 댓글이나 위 채팅방을 이용하세요~~


[PlaySteem] 사용해 보세요 @etainclub님이 개발해서 계속 발전 중입니다. 문제점 포스팅하면 바로바로 댓글로 확인해 주십니다.

[PLAY STEEM] iPhone Test App Release!
[PLAY STEEM] 앱에 대한 포스팅에 보팅해드립니다.

Sort:  

하~ 이건 패쓰해야 할듯 ...ㅎㅎ

또 라면만 드시려고 ㅎㅎㅎㅎ

ㅋㅋㅋ 저건 제가 어떻게 조리할 수 있는게 아닙니다!

핑게대지 마세요
생으로 먹어도 맛잇어요 ㅋㅋㅋㅋ편식은 해로워요

아스파라거스만 2키로 구매 가능할까요?

네 가능하답니다. ^^

아스파라거스 2키로 택배비 포함 몇 스팀 또는 몇 스달인가요?^^

같은 가격입니다.30steem or 4SBD

지역주민 돕기포스팅인데 다른 분들에게 홍보 좀 해주세요 ㅎㅎㅎ

내일 오전 송금하고, 채팅방 접속 하겠습니다.

홍보가 될 진 모르겠지만, 오늘 포스팅 도입부에 소개 하겠습니다~

저도 아스파라거스만 구매하고픔데요....!

네 가능해요
주소 알려주세요

좋은일하시네요~~^^

전 세트로다 구매 희망합니다~
30스팀 보내드렸습니다~~
주소는 어디에 남기면 되나요?

raah 목공 협동조합 채팅방 에서 주소 등 소통합니다. 1:1입니다.

아스파라거스 2kg요~ ^^ 4스달로 보내드릴게요.

넵 감사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2
JST 0.028
BTC 63721.78
ETH 3503.08
USDT 1.00
SBD 2.5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