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여행 숙소는 어디로?

바람많고 신호등 많고, 렌트카 넘쳐서 삼다도라 불리는 제주에는 외곽으로 나가면 돌도 제법 많습니다.

휴가를 얻어도 함부로 외국 나가기 힘든 요즘
제주 도로는 허,하,흐,히,호,후로 가득합니다.

저는 사정상 제주도를 많이 가는 편입니다. 일로도 가고 놀러도 가고, 걸으러도 가곤 합니다.

늘 서귀포나 구좌 쪽에 숙소를 정하곤 했는데 대체로 만족했습니다.

이번에 제주휴가 며칠 다녀오면서 처음으로 제주시내에 숙소를 정해봤습니다.
호텔에서 늦잠좀 자고 스적스적 아르떼 뮤지엄만 보고 메스컴에 잘 나오는 애월이나 가보자는 취지였습니다.

결론적으로 제주 시내는

답답합니다. ㅋㅋ

침대에서 10시간씩 죽치는 호캉스족 아니라면 비추입니다. ㅎㅎ
공항주변엔 차가 너무 많네요.

한적한 곳에서는 아무때나 반주를 해도 운전대를 아내에게 맡길수 있었는데
제주시내는 조심스럽습니다. ㅎㅎ

제주시내에서 답답할 땐 좀 걸어야죠.
다른곳은 오름이 지천이지만 주도에서
시민들들이 걸을 만한 곳은

사라봉, 한라식물원

두 곳 입니다.
사라봉은 북쪽, 제주항부근이고 일몰이 아름다운 가벼운 등산로입니다.
정상에는 운동기구와
사람을 무서워하지 않는
토끼들이 살고 있습니다.

image.png

image.png

한라식물원은

제주 남쪽 외곽에 있고 숲속으로 산책로가 잘 정비되어 있습니다.

image.png

무료이고 주차비를 나갈 때 천냥 받는데

징수원도 칼퇴합니다. ^^

줄 안서면 못 먹는 낙지+청국장 시골길 ☆☆☆☆

핫한 맛집 녹색식당 ☆☆☆☆ ㅡ사용팁!

제주시내 고기맛집 제주육대장 ☆☆☆☆

7NqGr5y7HSV19FVTGeUZefh4vVjAuEPNwiaZXzDN5HbBKrQmUVehZXFPWvd9SKoXLc7ahkssf6zcxEfAHvMUtjqn1XXKZA22zEJy3Ke3Fa7puoXSa3gAb1PwzZYJNCRVE24bkGim3j7zJJoP22MLRKo4ATxJwf9rNxdjutMhmcEV5bxMMbSdG6Gw5PstzCHFDoPNWPGCzQyrennzaZBC.png

목공실폐업!^^통원목 월넛 테이블 팔아요~(종료)
기부받은 커플도마 기부합니다. ^^
용기내주세요 ! 1SBD 텀블러 이벤트2
메이플 통원목 도마 10SBD 기부
세상에 하나뿐인 ~~클스마스선물 ~~ㅋㅋ 수제 만년필 기부행사 [event]

스팀잇 뉴비를 위한 일파만파 동참

Woodworking 와인잔 걸이 7SBD

2022.1월 한,원목 테이블 주문제작 ^^


portrait [인물화event!]


대문만들어 드림 kissteem 기부 이벤트 / - 교양 2/20


lovesharing 기부인증 후원아동 성장보고

어쩌다 진로코칭

우리는 차별에 찬성합니다.: raah 블로그

raah의 육아일기8 편안하게... / 사람이 알아야할 모든것 [교양]

맹모지교/ 생지를 냉동실에 쟁여두고 빵을 구워보세요

배움이 느린 아이, 괜찮습니다. 중요한 것은 ....진로 코칭 5차시

4. 리얼현장 진로전문가의 코칭 , 조기교육: 어떤걸 배워야 할까.
3. 고졸, '공무원시험 합격' 의 그림자

2.'성공'에 대한 태도와 성공하기 What's success!

1.아이를 잘 키우는 최고의 방법은? [ 운명을 건 리얼 종단실험]

4i88GgaV8qiFU89taP2MgKXzwntUGAvkoQiKU7VxyD37q9aKEqS3iYcSDhk1B4aBJkkvtPPqwH3dSjoobARLpYbUu1fn1uvJ8TNpobmp91PT76RqUADQkVfTLa.jfif

[PlaySteem] 사용해 보세요

모바일 앱이 출시되었습니다.

@etainclub님이 개발해서 계속 발전 중입니다. 문제점 포스팅하면 바로바로 댓글로 확인해 주십니다.

[PLAY STEEM] iPhone Test App Release!
[PLAY STEEM] 앱에 대한 포스팅에 보팅해드립니다.
[PLAY STEEM] Release of Android App (APK) for Steemit
PlaySteem 번역기능 | Steemit App! | Apr. 04, 2021


7NqGr5y7HSV19FVTGeUZefh4vVjAuEPNwiaZXzDN5HbBKrQmUVehZXFPWvd9SKoXLc7ahkssf6zcxEfAHvMUtjqn1XXKZA22zEJy3Ke3Fa7puoXSa3gAb1PwzZYJNCRVE24bkGim3j7zJJoP22MLRKo4ATxJwf9rNxdjutMhmcEV5bxMMbSdG6Gw5PstzCHFDoPNWPGCzQyrennzaZBC.png

스팀잇 첫걸음에 네이버 카페
https://cafe.naver.com/steemitkorea

스팀잇 첫걸음 & Dapp 사용 설명
https://steemit.com/trending/hive-178005


lovesharing 기부인증 후원아동 성장보고

krsuccess kr-lovesharing zzan art-venture playsteem muksteem tasteem woodworking art

Sort:  
 2 years ago 

삼다도가 바람, 신호등, 렌트카였군요^^
토끼 귀엽네요~

주택지으면 토끼나 키워볼까 싶더라고요 ㅎㅎ

 2 years ago 

이제 공방 접고 동물농장 하시는건가요? ㅎㅎ

접는 건 없어요 ㅎㅎㅎ 다 합니다. 점점 바빠져요 ㅎㅎ

 2 years ago 

그쵸… 신호등도 정말 많더군요…ㅎㅎ

서귀포는 몰랐는데 제주시 드나들기 힘들더라구요 ㅎㅎ

Upvoted! Thank you for supporting witness @jswit.
default.jpg

토끼 너무 귀여워요.
행복한 여행 되세요~~

감사합니다. ㅎㅎ

저는 무조건 바다 근처로 가겠습니다.
올해 여름 적어도 2~3주 살기는 해보고 싶은데 말이죠.

한달 살기 좋죠 저도 언젠가 ....ㅎㅎ

여름제주는 살인 더위 참고 하세요 한 두번 올래길 걸어 봤는데
정말 살 타는 소리 들리는 듯 했어요 ㅎㅎㅎ
공기가좋으니 더 깔끔하게 뜨거운맛

전 친구의 여름집이 있는 한림에 주로 머물지요.

부럽습니다. 친구집이라니...
한림은 어떤가요?
멀지않는 장래에 제주살이 해 볼 생각입니다.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3
BTC 63527.41
ETH 3109.34
USDT 1.00
SBD 3.8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