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파만파 동참 ㅠㅠ

in Korea • 한국 • KR • KO3 years ago (edited)

스팀이엄청 떨어졌네요
어제
새벽부터 우수수 떨어질진다는 @cheongpyeongyull님 포스팅 보고
생각이 있는지 추가매수를 했는데
차한잔 하고나나 파란 곡선이 아찔아찔 ㅎㅎㅎㅎ
혼자였으면 얼른 매도해서 피해를 줄일 수 있었는데
아내가 아침부터 폰 들고 뭐하냐고......"운동가자" , "밥먹자" 하는 바람에.........몇시간 보내고 나니........
바닥 ㅎㅎㅎ

덕분에 550 매수 걸어둔것이 성사되어 5만스파 되었어요
2주전 시작된 뉴비보팅을 위한 일파만파운동 ^^
세팅 완료입니다.

4년전 제 첫 포스팅에 엄청나게 많은 분들이 응원해 주시곤 했는데
요즘은 활동성이 많이 떨어진 게 사실이지요

하이브에 비해 우리 스팀이 왜 미진한가 문제의식을 가지고
소소하지만 임대를 줄이고 있었는데

5월부터 매수한 스팀으로 생긴 스달이 거의 원금회수 수준이었는데
다시 가격이 하락했네요 ㅠㅠ
덕분에 매수시기입니다. ㅎㅎㅎㅎ

아직 upvu에 임대된 스파중 1만 파워를 위해 undelegate 한 것이 안 돌아오긴 했지만,

뭐 아직은 스파가 미미하니 제가 할 만한 일은 별로 없지만,
@jungjunghoon 님이 보내주신 뉴비 리스트 보며 계속 뉴비 보팅 지원해 보려 합니다.

업비트와 스팀지갑의 자산이 20% 이상 날아갔고
제 기부통장 잔고도 간당간당하지만, 추가 매수 위해 실탄을 좀 더 보내 둡니다. ㅎㅎ

인물화1면.png
https://studio.youtube.com/video/LlJT1j0r8m8/edit
4i88GgaV8qiFU89taP2MgKXzwntUGAvkoQiKU7VxyD37q9aKEqS3iYcSDhk1B4aBJkkvtPPqwH3dSjoobARLpYbUu1fn1uvJ8TNpobmp91PT76RqUADQkVfTLa.jfif

Sort:  

떨어질때는 함께 떨어지고 올라갈때는 지지부진...
스팀 지폐는 언제 되는 것일까요... ㅠㅠ

진짜 코인시장 밀당이 장난 아니예요 그쵸?
진짜 진절머리납니다. 그래도 못떠남 ㅠㅠㅠ ㅋ

떨어질 땐 아침부터 아찔하더이다. ㅎㅎㅎㅎ
혼자였으면 얼른 매도해서 피해를 줄일 수 있었는데
아내가 자꾸 운동가자 , 밥먹자 하는 바람에.........몇시간 보내고 나니........
바닥 ㅎㅎㅎ

스팀아~ 올라가지도 않았는데 왜 떨어지니..ㅠㅠ

진짜 재미없는 장이예요. ㅠㅠ 스팀 올해 매수는 끝이라 생각했는데.....

 3 years ago 

응원합니다^^ 가격은 떨어져도 갯수만 늘린다면 그만큼 행복이 없죠 왜냐구요? 그 다시 오르는 시점이 되면 갯수가 늘어나니 더 많이 벌잖아요 ㅎ

5만 스파 추카드립니다^^

그덕에 스팀 구매했어요 파워가 올라가서 도움 되실 겁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3
JST 0.029
BTC 66552.34
ETH 3451.80
USDT 1.00
SBD 2.6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