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부받은 커플도마 기부합니다. ^^

in Korea • 한국 • KR • KO3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어쩌다 목공 @raah 입니다.
올 해 제가 갑자기 떠난다고 하니
목공실 회원들이 바빠졌습니다. ㅋㅋㅋ

급하게 와서 밤 늦도록 작업합니다.
올해 천천히 만들려고 사둔 나무들로 하루만에 디자인해서 바로 자르고 ㅋㅋㅋ
평소엔 여유있게잘하시던
줌마 회원들이 이래도 되는지 저래도 되는지 엄청 물어보네요....

저도 급하긴 마찬가지인지라 가르쳐주는 대신 제 작품 샌딩작업 시키고 청소 시키고 .....

커플도마

선물 받았습니다.

image.png

도마장인 회원이 한세트 기증했습니다.

image.png
느티나무로 큰것 높이 450 두께 27 정도 됩니다.

혼자 사시는 분은 필요 없겠지만, ㅋㅋㅋㅋ
저도 이런 것 쓰는 스타일이 아니라...

필요한 분 신청하세요.
거치대 포함해서

18 SBD(정도?)

성인회원이 열 분 넘는데,
[최우수 직장동호인]에 선정되어 상금도 받았다며
지도교사 선물이라며 주시네요.
딱 제가 좋아하는 와인. 아주 맛있는 놈이죠.. 저도 함부로 못 사먹는...

image.png

7NqGr5y7HSV19FVTGeUZefh4vVjAuEPNwiaZXzDN5HbBKrQmUVehZXFPWvd9SKoXLc7ahkssf6zcxEfAHvMUtjqn1XXKZA22zEJy3Ke3Fa7puoXSa3gAb1PwzZYJNCRVE24bkGim3j7zJJoP22MLRKo4ATxJwf9rNxdjutMhmcEV5bxMMbSdG6Gw5PstzCHFDoPNWPGCzQyrennzaZBC.png

목공실폐업!^^통원목 월넛 테이블 팔아요~(종료)
용기내주세요 ! 1SBD 텀블러 이벤트2
메이플 통원목 도마 10SBD 기부
세상에 하나뿐인 ~~클스마스선물 ~~ㅋㅋ 수제 만년필 기부행사 [event]

스팀잇 뉴비를 위한 일파만파 동참

Woodworking 와인잔 걸이 7SBD

2022.1월 까지ㅠㅠ/원목 테이블 1개 주문제작 ^^


portrait [인물화event!]


대문만들어 드림 kissteem 기부 이벤트 / - 교양 2/20


lovesharing 기부인증 후원아동 성장보고

어쩌다 진로코칭

우리는 차별에 찬성합니다.: raah 블로그

raah의 육아일기8 편안하게... / 사람이 알아야할 모든것 [교양]

맹모지교/ 생지를 냉동실에 쟁여두고 빵을 구워보세요

배움이 느린 아이, 괜찮습니다. 중요한 것은 ....진로 코칭 5차시

4. 리얼현장 진로전문가의 코칭 , 조기교육: 어떤걸 배워야 할까.
3. 고졸, '공무원시험 합격' 의 그림자

2.'성공'에 대한 태도와 성공하기 What's success!

1.아이를 잘 키우는 최고의 방법은? [ 운명을 건 리얼 종단실험]

4i88GgaV8qiFU89taP2MgKXzwntUGAvkoQiKU7VxyD37q9aKEqS3iYcSDhk1B4aBJkkvtPPqwH3dSjoobARLpYbUu1fn1uvJ8TNpobmp91PT76RqUADQkVfTLa.jfif

[PlaySteem] 사용해 보세요

모바일 앱이 출시되었습니다.

@etainclub님이 개발해서 계속 발전 중입니다. 문제점 포스팅하면 바로바로 댓글로 확인해 주십니다.

[PLAY STEEM] iPhone Test App Release!
[PLAY STEEM] 앱에 대한 포스팅에 보팅해드립니다.
[PLAY STEEM] Release of Android App (APK) for Steemit
PlaySteem 번역기능 | Steemit App! | Apr. 04, 2021


7NqGr5y7HSV19FVTGeUZefh4vVjAuEPNwiaZXzDN5HbBKrQmUVehZXFPWvd9SKoXLc7ahkssf6zcxEfAHvMUtjqn1XXKZA22zEJy3Ke3Fa7puoXSa3gAb1PwzZYJNCRVE24bkGim3j7zJJoP22MLRKo4ATxJwf9rNxdjutMhmcEV5bxMMbSdG6Gw5PstzCHFDoPNWPGCzQyrennzaZBC.png

스팀잇 첫걸음에 네이버 카페
https://cafe.naver.com/steemitkorea

스팀잇 첫걸음 & Dapp 사용 설명
https://steemit.com/trending/hive-178005


lovesharing 기부인증 후원아동 성장보고

krsuccess kr-lovesharing zzan art-venture playsteem muksteem tasteem

Sort:  
 3 years ago 

좋은 선물 받으셨군요!!
떠난다고 선물도 마련해주고... 제법 생활을 잘 하셨나봐요? ㅎㅎ

뭐..좀.거칠고 투박한 편이지만 일부 사람들과는 잘 지낸편이죠 ㅋㅋㅋ
이번에도 독노님께는 필요없는 것이군요 ㅋㅋ

 3 years ago 

넵~! 필요 없...ㅎㅎ
근데 선물로 받은걸 팔아먹어도 되나요? ㅋㅋ

 3 years ago 

아… ㅋㅋㅋㅋㅋ 검색결과에만 노출 안된다면

제가 웬만한건 다 팔아서 어디 쓰는지 다 아세요 ㅎㅎ

Upvoted! Thank you for supporting witness @jswit.
default.jpg

도마도 예술품 입니다~~

잘은 모르지만 일단 카베네쇼비뇽 이면 아주 맛있을것 같습니다 ^^

좋은 스승이셨나봅니다~^^ 좋은 선물도 받으시고~ 즐거운 불금 되세요~

 3 years ago 

좋은 선물이네요^^ 부럽습니다 ㅎ

목공실이라니 저 도마도 손수 제작하신건가요??

네 모두 만든것들입니다. ^^

 3 years ago 

도마가 ‘커플’이라는 이름이 딱 어울리게 생겼네요.^^
목공작업실을 떠나시는군요…

네 유예신청이 기각되었어요 ㅠㅠ

제가 수어통역사 시험에 필요한 사전들 많이 있는데 드릴까요?
사전은 농인교회에 기부했고 복사본들이 있어요 ㅎㅎ
장롱 통역사자격증 소지자입니다.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4
JST 0.030
BTC 59238.58
ETH 3176.28
USDT 1.00
SBD 2.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