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팀페스트] 사람이 가장 큰 자산

in AVLE 일상3 months ago

INPUT 참가비 30스팀
OUTPUT 만찬, 두 손 가득 선물, 정보, 스팀코인 등
정말 많은 걸 얻고 온 스팀페스트였습니다.



그리고 가장 큰 선물은 스팀에 대한 애정있는 분들과의 만남을 통해 소속감 향상, 스티미언과의 관계 형성, 다양한 활동 기대감 등 보이지 않는 것을 더 많이 얻고 왔습니다. 사람이 가장 큰 자산입니다.

처음 쓴 스팀페스트 후기에서 처럼 "다음에도 꼭 가고 싶다" 는 말로 그간의 후기를 요약해봅니다. 다음에는 더 많은 분들이 참가하였으면 좋겠습니다.

자비 없는 그
찾았다! 내 선풍기
상금의 행방은 어디로?
감동의 까까지원금
나는 스팀잇 유저다
에코백이 환경에 도움이 되려면?
참가하면 3개월 구독권이?
인셀덤 업고 튀어
매일 0.5스팀씩!




Posted through the ECblog app (https://blog.etain.club)

Sort:  

Upvoted! Thank you for supporting witness @jswit.

역시 이래나~ 저래나~ 사람이 최고!! 'ㅡ')b ㅎㅎ

꼭 스팀페스트가 아니더라도
다음에 또 기회되면 얼굴 한번 봐요~ ㅋㅋ

아기님이 허락하신 날, 가능하면 가겠습니다 ^^

사람이 함께 하는 곳이지요 !
온라인 공간이지만
그 공간을 사용 하는건 사람 이니까요 !!

쓱형도 참석하셨어요?

저는 스팀페스트가 있는 날
회사 체육대회 였어요 ㅎㅎ

아쉽습니다. 다음에 뵙도록 할게요^^

우와~~~ 좋은 시간이셨겠어요.^^

즐겁고 재미있고 유익했던 스팀페스트였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7
JST 0.033
BTC 64475.77
ETH 2770.60
USDT 1.00
SBD 2.6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