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팀페스트] 에코백이 환경에 도움이 되려면?

in AVLE 일상2 months ago

집에는 에코백이 상당히 많습니다.
그러나 매번 사용하는 에코백만 사용합니다.

환경을 위한 에코백이지만
130번 이상은 사용해야 비닐봉지를 대신하는 효과가 있다고 합니다.




500ml 맥주 6캔을 담아도 한참 더 담을 넉넉한 사이즈와
생각보다 탄탄한 스팀잇 에코백이었습니다.

환경 보호와 스팀잇 홍보를 위해
130번 이상 사용하도록 하겠습니다.




Posted through the ECblog app (https://blog.etain.club)

Sort:  

스팀잇 에코백 엄청 사욘하는데요 완전 좋음 ㅋ
전 한 60번은 쓴듯

절반채우셨습니다.
환경을 위해 조금 더 분발해주세요!

Upvoted! Thank you for supporting witness @jswit.

Vote weight boost from @jsup (+5.0%p)

오.. 멋지십니다.
확실한 홍보~ 130번이상 갑시다

티셔츠랑 같이 입어야 홍보 효과가 배가 됩니다 ㅋㅋㅋ
대체 제거 뭐야? 하면서요

저는 저 사이즈는 없는데.

손가방 싸이즈 잘쓰고 있습니다.
폰과 차키 딱 !!

컴팩트한 작은 사이즈도 있으면 잘 활용할 수 있을거 같아요^^

ㅋㅋㅋㅋ 진정한 스팀잇 홍보대사👍👍👍
스팀 재단은 뭐하나~
이런 닷큐님 백만스파 임대 안 해주고!!ㅋㅋㅋ

재단이 있었나요? ㅋㅋㅋ
스팀은 그냥 우리끼리 만들어가는 공간...

에코백을 130번 이상을 사용해야 효과가 있군요 !
살고 계신 동네에 스팀이 무엇일까 ? 많은 분들이 찾아보고 알아가면 좋겠습니다 ^^

네네 대체 저건 뭔데 입고 다니는 거지? 라는 궁금증이 생기도록 자주 입고 다녀야겠습니다.

스팀잇 홍보대사군요ㅎㅎ

온 오프라인으로 사방팔방 알릴 수 만 있다면야..
겨울 패딩도 하나 장만해야하나요 ㅋㅋㅋ

이번 가방이 사이즈도 그렇고 좋은거 같아요.
저도 들고다녀야겠어요 ㅋㅋ

가장 실용성있고 보편화된 사이즈가 아닐까 합니다.
당일에도 짐 잘 넣어서 왔기도 하고 전 마음에 들어요!

130번 이상을 사용해야 효과가 있다는 건 처음 알았네요^^

그 전에 폐기하면 비닐봉지보다 환경에 더 좋지 않다고 합니다.
열심히 사용해주셔요 :)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3
JST 0.029
BTC 66552.34
ETH 3451.80
USDT 1.00
SBD 2.6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