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팀페스트] 인셀덤 업고 튀어

in AVLE 일상4 months ago (edited)

제게 화장품이란 당기니까 바르는 것 정도 입니다.
이마저도 더 어릴 땐 당기는 느낌이 없어서
있으면 바로 없으면 안바르고 하는 정도였습니다.

그랬더니 피부가...
결국 아내가 이것저것 사주기 시작하여 잘 바릅니다.
(시키면 잘 하는 편,
이젠 스킨-에센스-로션-선크림까지 순서대로 바른답니다)




이번 스팀페스트에서는 아내 이외의 여성분들께
화장품을 선물 받았답니다 :)

먼저 @handword님께서 주신 인셀덤 멀티스틱밤.
밤?? 밤이 뭐야.. 밤이라는 건 먹는거랑, 깜깜한 건데..?
육아에 힘쓰고 있는 아내 주라고 하셨지만

자연유래 오일의 풍부한 보습효과와 피부를 맑게 해주는
비타민나무수가 촉촉하고 생기있는 피부로 가꾸어 주는
광채 리프팅 멀티스틱 밤

이란 솔깃한 설명에 제가 쓰려고 마음 먹어봅니다.
제 피부에 광채가 필요합니다! ㅋㅋㅋ

스킨케어 마지막 단계에서 건조함이 눈에 띄는
부위에 가볍게 도포 OK




다음으로는 @illluck님께서 하사하신 인셀덤 카밍 밸런스 젤
젤? 젤은 또 뭐야ㅠ

다마스크장미꽃수와 카밍 성분이 계절에 따라
민감해질 수 있는 피부의 유수분 밸런스를 조절하여
피부에 편안함을 선사하는 수분 진정 젤

스킨케어 시작 전 소량을 취해 발라주고,
건조할 때 덧발라고 된다고 하니,
스킨 대신 써도 되고 수시로 발라도 되는 용도네요.

하.. 이것도 아내 주라고 하셨는데,
설명이 딱 제꺼네요.
제가 쓰는 게 좋을 듯 합니다.



빨리 사용하고 싶어서 지금 쓰는 제품들을 몸에도 바른다는 사실...(바디로션이 있음에도)

두 분께 감사하고 다음 스팀페스트에는 좀 더 나은 피부로 참가해보겠습니다.
모델이 원빈...




Posted through the ECblog app (https://blog.etain.club)

Sort:  

Upvoted! Thank you for supporting witness @jswit.

원빈 되시는 건가요?

ㅋㅋㅋ @illluck 님 그런 사례는 없죠? ㅠㅠ

ㅋㅋㅋㅋㅋ 피부에 욕심이 많으셨군요ㅋㅋㅋ
아내님께 들키지 않게 잘 숨겨서 사용하세요 ㅋㅋ

저도 일럭님이 주신 것들 바르면서
원빈되려고 노력중인데... 쉽지 않네요 😂 ㅎㅎㅎ

뒤늦게 관리의 필요성을 느끼고 있지 뭡니까ㅠ
원빈은 손도 예쁘네요.. 손톱마져...
예뻐지기 쉽지 않습니다.

헉 !!
저는 꽤나 나이가 든 후부터 스킨만 조금 바르는 게 다 입니다 ㅎ;;;
바르는 것도 정말 종류도 많고 다양하내요 !!

당기지 않는다면 괜찮지 않을까 싶네요. 저는 이제 피부가 건조해서 발라줘야 진정이 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5
JST 0.029
BTC 60773.82
ETH 2378.63
USDT 1.00
SBD 2.5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