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팀페스트] 매일 0.5스팀씩!

in AVLE 일상4 months ago

스팀페스트에서 받은 건 물품 뿐이 아닙니다.
정보와 네트워크가 가장 큰 자산입니다.
정보는 무얼 얻었느냐?


저는 자전거 타고 다녀서요
스티미언 대부분이 M2E, 특히 스테픈을 하시더군요.
저는 출퇴근을 자전거로 하고 하루에 걷는 시간이 많지 않은지라 M2E 걸음을 채우는 건 상당히 어렵습니다.
그래서 M2E 앱테크는 시도도 못하고 있지요.



대중교통, 자전거도 할 수 있어요
@illluck 님이 알려주신 NEIBUS 는 대중교통에도, 걸어서도 네이토큰을 받을 수 있습니다.

알아보니 자전거 앱테크는 야핏무브라이트브라더스가 있었습니다. 두 개 앱을 진행하니 스팀으로 환산하면 하루에 0.5스팀을 벌 수 있었습니다.

주말은 자전거를 안타니 한 달에 10스팀 가량 얻을 수 있겠습니다. 꾸준히, 부지런히 해보겠습니다.



Posted through the ECblog app (https://blog.etain.club)

Sort:  

오 핸드폰 배터리가 더 빨리 닳겠네요 ^^ NEIBUS를 저도 해봐야겠습니다. ^^

그런거 같기도 하네요 ㅋㅋㅋ 2년마다 바꿔서 배터리는 그냥 그냥 소모품으로 여기고 있습니다.

보상이 얼마안되네요.

네 걷는건 앱을 여러개 설치해서 중복으로 받으면 그래도 좋은데 자전거는 영.. 안되네요.

앱테크 자체가 보상이 좋은 건 거의 없지요
하루에 만보는 걸어야지 하면서 저도 그냥 하는거 같아요 ㅎㅎ
스테픈은 저도 안합니다 일단 투자를 먼저 해야 하기에 ㅎㅎ;;;

만보면 100원정도, 여러 개 하면 하는 만큼 나오니 폰에 부하만 안걸리면 좋겠네요.
스테픈은 또 다른 투자가 필요하니까요~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5
JST 0.029
BTC 60773.82
ETH 2378.63
USDT 1.00
SBD 2.5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