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attern English] 3. '집에 가고 싶어 죽겠네..' 를 영어로 하면?

in #busy6 years ago (edited)

스팀 대문디자인.png

오늘은 비가 추적추적 내리는 우울한 날 입니다.
So gloomy day for me.. ugh.
일은 손에 잡히지 않고 머리속에는 오직 집에가고
싶은 생각 뿐 입니다. 아... 집에가고 싶어 죽겠네 정말!!
집에가고 싶어 죽겠다를 영어로 하면 ??
image.png

I am dying to 패턴을 활용해 말해볼 수 있겠네요 : )

I am dying to go home!
(집에 가고 싶어 죽겠어!)

또는 여길 벗어나고 싶어 죽겠어 !!! 라고 말하고 싶으면

I am dying to leave here!!
(여길 벗어나고 싶어 죽겠어!!)
정도를 유용하게 활용해 볼 수 있겠습니다.

+Plus !
보통 go home 이라는 표현을 쓸 때 많이들 실수하는 표현이
있는데요. Let's go to home. Let's go home.
go home이 맞는 표현이고 (왠지 to를 써야할 것 같은데...)
go to home은 틀린표현입니다. 아주 기본적인 내용이지만
가르치다 보면 학생들이 많이 실수하는 부분이라 한 번 짚고
넘어 가보겠습니다. ㅎ

I am dying to

무엇을 죽도록 하고 싶을 때 적절하게 사용하면 좋은 표현이
되겠습니다. 우리도 흔히 죽겠다 .. 죽겠다를 많이 쓰죠?

보고싶어 죽겠다! 정말..

I am dying to see you! really...

이제 이런 표현도 영어로 바로 표현 할 수 있겠네요:)

  • Usage Example
  1. I am dying to leave the office early.
    (일찍 퇴근하고 싶어 죽겠네)
  2. I am dying to kiss you.
    (너 한테 키스하고 싶어 죽겠네.)
  3. I am dying to watch that movie.
    (그 영화 보고 싶어 죽겠네)
  4. I am dying to quit studying.
    (공부 하던 것 그만두고 싶어 죽겠네)

자 그럼, 이제 여기부턴 스티미언님들의 몫입니다. 하루에
한 문장씩 패턴 영작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선착순 5분께는
미약한 저의 풀보팅이 보상으로 주어집니다.

I am waiting for your creative reply.
Thank you for visiting my post today!


Sort:  

I am dying to play the battlegrounds.

아... 저도 배그한번 해보고 싶어요; ) 학원에서 애들이 애기해주던데 ㅎㅎ 재미있어 보이더라구요.

I am dying to takeoff from korea
ㅋㅋㅋㅋㅋ 탈조선하겠다는건아니여요

ㅋㅋㅋㅋㅋ So creative.. You are : ) 한국을 뜨고 싶어 죽겠네..미세먼지 심할때는 정말 그러고 싶어요 ㅜ

I’m dying to sleep now.
너무 졸려서 죽겠어~ 이런 의미로 쓴건데 맞나 모르겠어용! 이거 쓰고 이제 자야겠습니다^^

너무 좋아요 ㅎㅎ 또는 I am dying to go to bed 도 쓸 수 있겠죠 ? : )

I am dying to have a meal on the airplane.

비행기에서 식사라 ..ㅎㅎ

!!! 힘찬 하루 보내요!

감사합니다 ~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3
JST 0.027
BTC 60777.85
ETH 2609.63
USDT 1.00
SBD 2.6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