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인의 흔한 영어실수 [Part3] What about vs. How about

in #kr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스티머여러분 : ) 크릴새우 @partykim 입니다.
어제 밴드위스때문에 스팀파워 빵빵하게 충전하고, 또 다시 영어 포스팅에 집중해 보려합니다.

오늘은 What about 과 How about 에 대해 포스팅 해볼께요!

슬라이드2.PNG
슬라이드3.PNG
슬라이드4.PNG
슬라이드5.PNG

좀 더 예쁘고 정갈하게 포스팅 해보고 싶어서 새롭게 시도해 봤는데 : ) 보기에 더 편하신지 모르겠습니다. 앞으로도 더 좋은 내용으로 포스팅이어서 가보도록 할게요 !! 감사합니다 ~

Sort:  

와 일일이 편집해서 이미지파일로 만들어 올리신건가요? 열정과 정성이 정말 대단하세요...bbb
덕분에 많은 분들이 더 편하게 보실 수 있을 것 같아요! ㅎㅎㅎ

네... 아무래도 스팀잇이...좀 한글디자인이 투박해요 ㅜㅜ 사실 제가 좀 디자인에 민감해서 ㅋㅋ 예쁘게 올려 보려고 했는데, 모바일에서는 넘나 작게 보이긴 하네요 ㅋㅋ 좀 더 연구 해봐야겠어요 ㅎㅎ

PC에서는 가독성 있게 읽히는데 .. 모바일을 위해서 약간 크게 만들어보는 것은 어떨까요 ?

네 ㅋㅋ 한번 다른방법으로 시도해 본건데.. 그냥 기본대로 올리는게 좋을 것 같기도 하구요 ㅋㅋ 글씨 크기가 생각보다 커야하네요 ㅎㅎ

헷갈렸던건데 정말 좋은 정보에요 ㅋㅋ핵심쏙쏙 ㅋㅋㅋ 하루한번 덕분에 영어공부하고 가요 히히

네 ㅋㅋ 영어 공부하다보면... 어려운 단어보다 ... 이런 뉘앙스가 더 어렵더라구요 좀 애매하기두 하구요 ㅎㅎ 읽어 주셔셔 감사합니다 ㅋ

멋지십니다. 자주 들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데일리프로님 : ) 데일리프로님 패턴도 정말 도움이 많이 되는 자료네요 ㅎㅎ 패턴이 회화는 엄청빨리 늘긴해요 그쵸 ?.?

이벤트 당첨되셔서 보팅하고갑니다 ^^

감사합니다 ㅎㅎ 매번 열심히 글을 올리고 있는데 ㅋㅋ 효리님의 이벤트가 도움이 많이 됩니다 😮

보기 편하고 좋은 것 같아요 ! 오늘도 영어 공부 잘 했습니당~!^^

저는 제이킴님 노래 너무 잘듣고 있어요 ㅎㅎ 음색 너무 좋은것 같아요 ; ) 오늘도 와주셔셔 감사합니다 😚

자연스러운 영어공부가 되는군요 자주자주오겠습니다^^ 팔로우 하고 갑니다.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ㅎㅎㅎ 저도 팔로우 했습니다 : ) 테이블세터님에겐 패션센스를 좀 배워야겠군요 ㅋㅋ 저도 학생일 가르치고 부턴 좀 댄디한 스타일로 많이 입고 다니려고 하거든요 ㅎㅎ

불금이 기다립니다!
짱짱한 불금!

불금 뿜뿜뿜 ㅋ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3
JST 0.028
BTC 64385.10
ETH 3209.83
USDT 1.00
SBD 2.4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