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운 여름에! 장어와 소바의 조합!

in #tasteem6 years ago

title_image


어서오세요 반갑습니다! 오사카에서 조르바 입니다.

오늘 포스팅은 오사카에서 장어와 소바를 함께 맛볼 수 있는 곳을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한국도 그렇지만 일본도 계속해서 더운 날씨가 계속 되고 있는 터라 오사카에 오시면, 여행도 좋지만 이런 힘나는 음식들을 드시면 좋을 것 같아요.

IMG_3232.JPG

먼저 가게 이름은 そじ坊 京橋京阪モール店라고 검색하시면 바로 찾으실 수 있습니다. 위치는 쿄바시 역에서 내리면 쉽게 찾으실 수 있는 곳인데요. 사실 이곳 위치가 식당 하나만 보고 가기는 좀 그렇고 오사카 성에 가거나 전철 JR라인과 케이한 라인을 통해 교토 등을 가실 때 이용하시면 좋을 것 같네요.

IMG_3233.JPG

IMG_3230.JPG

갔던 날이 오사카의 큰 축제인 텐진 마츠리였는데 구경을 하고 집에 가는 길에 이용을 했었습니다. 사람이 많아서 내부 사진을 남기진 못했네요ㅠ 보통 소바 가게가 그렇듯 튀김과 소바 메뉴들이 많이 보였네요.

IMG_3214.JPG

IMG_3211.JPG

튀김 소바, 오리고기가 들어간 소바 등 다양한 소바 메뉴가 준비되어 있네요. 주류 메뉴도 있는데 제눈엔 생맥주 밖에 안들어오네요..ㅋㅋ

IMG_3208 2.JPG

IMG_3206.JPG

그리고 여름 전용 메뉴들이 보였는데요. 연어, 토마토, 새우, 장어 등이 눈에 보이네요. 일본에선 보양식으로 이런 걸 먹는 걸까요. 사실 소바랑 장어 조합은 처음 봤는데 나쁘지 않을 것 같아서 도전해봤습니다ㅎㅎ

IMG_3210.JPG

꽤나 긴 시간을 더운 날씨에 서서 축제 구경을 하고 마시는 생맥주란.. 크.. 넘 좋았습니다ㅋㅋ

IMG_3224.JPG

IMG_3226.JPG

먼저 나온 메뉴인데요. 소바와 작은 장어 덮밥에 간단한 반찬거리 구성에 1180엔. 와이프가 소바 집에서 알바를 했었는데 여기 소바도 꽤 맛있는 편이라고 하네요. 장어 덮밥에는 갈아 넣은 마가 있어서 또 색다른 느낌이었습니다. 두번째 사진은 소바 소스를 만드는 중에 찍어봤습니다ㅎㅎ

IMG_3228.JPG

IMG_3229.JPG

그리고 다음은 제가 먹은 메뉴입니다. 소바는 없지만 장어가 좀 더 들어간 모습. 1680엔. 장어 위에 올라간건 산초(제피) 잎이었어요. 같이 나온 작은 반찬도 백김치 같은 느낌으로 같이 먹으니 끝 맛도 개운하게 좋았네요. 다른 장어집에 비해 가격 좀 더 합리적이면서도맛은 떨어지지 않았던 것 같습니다^^

극한 날씨가 연일 이어지고 있는 것 같은데 식사 거르지 마시고 건강 잘 챙기시길 바랍니다!


다른 맛집 보러가기





간략 정보



맛집정보

そじ坊 京橋京阪モール店

score

2 Chome-1-38 Higashinodamachi, Miyakojima-ku, Ōsaka-shi, Ōsaka-fu 534-0024 일본


더운 여름에! 장어와 소바의 조합!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에 참가한 글입니다.


테이스팀은 무엇인가요?

tasteem_banner.png

Sort:  

왜 이러세요 ㅠㅠ 아 진짜 졸라 맛있겠다.... 면발은 탱글탱글하겠죠? ㅠㅠ

죠르바님,
정말 장어와 소바, 환상의 조합인것 같아요.
눈으로 시식 잘하고 갑니다.

banner-steemit-comment-light-v3.png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 콘테스트에 응모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zorba님의 포스팅으로 테이스팀이 더 매력적인 곳이 되고 있어요. 콘테스트에서 우승하길 바라며, 보팅을 남기고 갈게요. 행운을 빌어요!

夏はうなぎですよね〜😋

Posted using Partiko iOS

아 너무 맛있을거 같습니다 ㅎㅎ
일본은 더 덥다고 하던데 ㅜㅜ 조르바님 더위조심하시고
8월 첫째날 저녁도 편안한게 보내세요^^

일본은 장어에 미쳐서(?) 품귀 현상이라던데 소바까지라니 ㅠㅠ

장어덮밥! 몸보신 제대로 하셨겠네요.ㅎㅎ

I like Unagi!!

(jjangjjangman 태그 사용시 댓글을 남깁니다.)
[제 0회 짱짱맨배 42일장]5주차 보상글추천, 1,2,3,4주차 보상지급을 발표합니다.(계속 리스팅 할 예정)
https://steemit.com/kr/@virus707/0-42-5-1-2-3-4

5주차에 도전하세요

그리고 즐거운 스티밋하세요!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5
JST 0.028
BTC 60328.18
ETH 2426.92
USDT 1.00
SBD 2.48